한달에살10키로빼기 나는 느낌아니까! ^^

 

느낌아는 나! 따라오실래요? ㅋㅋㅋ

저 드됴 어렵다면 어렵고 쉽다면 쉬운 한달에살10키로빼기로

진짜 정말 리얼리 +ㅁ+ 10키로감량 성공했답니다

 

앗싸뵹 !!!!!!!

 

 

 

그냥 제가 저를 볼때마다 놀라워요 이걸 쓰게된 계기는 주위 사람들이 자꾸만

물어봐서 ㅡ,.ㅡ 제가 다이어트 쫌 했던 사람인데 단 한번도 성공한적 없었거든요

그런데 진짜 한달만에 뙇!!!

감량했더니 너처럼 의지력박약에 먹는거 좋아라하는 식욕 식탐 소유자가

성공했으니 이건 대박이라며 그 누구든지 성공할수 있다며 알려달라 알려달라

 

구여븐것들 ! ㅋㅋㅋ

 

 

 

 

일일이 말하기도 귀찮고 그럼 내가 글 올리테니 한번 읽어봐 ~

글적는거 죽어라 싫어하는제가 10키로감량한 후기글 적고 있다는거 아니겠어요

또 좋은건 좋다고 알려주는 착한뇨자입니다

살빼는 최고의 방법 혼자 알고만있는 언니들 나쁩니다 >.<

 

 

 

 

전 카친소개로 시작하게 되었구요 그분도 저만큼 다이어트에 관심많고

그래서 코드가 더 잘 통했을수도 있어요

그런데 한달만에 부작용 전혀 없이 더더군다나 요'요없이 유지까지 잘되는걸

두눈으로 보는순간 이번엔 살 제대로 감량하겠다며 결심 !!!

 

추천받았던 곳이에요 한달에살10키로빼기로 유명한 곳이였구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 이름만 말하니깐 잘 알더라구요

요기가 바로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임요 ^o^v

 

 

 

일단 사'이트 들어감 무료로 상'담할수있는 창 있구요 하지만 전 성질 급한 관계로

곧바로 카'톡으로 상담 신청 !

늦은 밤이였지만 친절하게 언니가 상'담해줬구요 저에게

 딱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 받았어요 그럼 드됴 나 살빼는거임

 

설렌다~~~~~~잉 ★.★

 

시작하면 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시작해 다이어트 식단 관'리는 물론

잘빠지는 팁까지 감량되는 단계에따라 꼼꼼히 알려주기 때문에 제가 한거라곤

그냥 아무생각없이 맛난 제품만 열띠미 챙겨먹긔 ㅋㅋㅋ

전 전문가도 아니고 뭣도 모르니 걍 모든걸 관'리해줬던 언니에게 맏겼어요

 

 

 

 

시작전 특히 가장 걱정되는점이 바로 그토록 좋아하는 군것질

불타오는 식욕 식탐 어떻게 참을수 있을지 고민이였는데

모든걸 언니가 다 알아서 매일 체크해 주니깐 그대로 따라함 되구요

입맛조절해주는 허'벌티가 있기 때문에 걱정 하덜덜마세요 ㅋ

 

물대신 마시는 입맛조절은 물론 살빨리빠지는데 도움주는 차인데

꾸준히 마심 피부까지 몰라보게 초~옥촉 해지더라구요 수분 머금은 내피부 ^^

 

아참 주문하면 빨리 오더라구요 살빨리빼고픈 급한맘

센스있게 언닌 넘 잘아는거 같오

 

 

 

 

요건 제품 받았을때 찍어뒀던 사진이에요 이렇게 써먹을줄 ㅋㅋ

친구한테 자랑한다며 찍었거든요 언니가 이것저것 많이 챙겨 주셨어요

특히 살빨리빠지는데 도움주는 제품들로 듬뿍!! >.<

역쉬 유명한 사이트는하나를 주더라도 다릅니다 효과 톡톡히 보았지요

 

그전만해도 오래가지도 못하는 별난 성격에 까칠하기까지 하구 급하게

빼고픈 생각에 굶어도 보고 원푸드다이어트에 심지어 식욕억제제까지 먹어봤는데요

뜸금없이 왠 말이냐구요? 이런거 절대 하지 말라구요

돈 날리고 건강 망치고...제대로 몸무게 감량도 안되구 에휴~~암튼 그래요

유지요? 학 ,,, 요'요만 되풀이 되더라구요

 

 

 

 

근데 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가 유명한지 알았어요

다이어트 약 절대아닌 건강식품이기 때문에 부작용 이따윈 걱정할필요도 없구요

배고픔 있지 않나구요? 아니요 아니요 ㅋ 전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 먹었는데

아침에 쉐'이크 먹고 출근함 하루종일 든든

덕분에 제 의지력이 아니더라도 저절로 밥도 소식으로 적당히 먹게 되었구요

올바른 식습관 길려주는건 물론 당연히 살도 빠지고 체력까지 좋아졌답니다

 

쉐'이크 맛 선택까지 할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론 쿠키맛 초코맛 추천요 ㅋ

 

 

 

하면서도 한2주동안은 진짜 다른 사람들 후기처럼 나도 10키로 뺄수 있을까나?

고민쫌 했는데 그런 고민 시간낭비에요

걍 언니가 알려준데로 착실히 따라 먹기만 했죠 한달동안 맛난거 먹는건 자신있으니깐요

그랬더니 언니 말대로 2주차부텀 마구 가속도 붙는거에요

거의 주만다 3키로씩 빠졌던거 같아요 그리하야 드됴 10키로 감량 성공 !!!

 

글구 가장 인기있는 알'로에겔 저도 집중적으로 먹었어요

아마 쉐'이크 허'벌티 그리고 알'로에겔 먹은 덕분에

단기간에 10키로 뺄수 있었던거 같아요 왜 다들 알'로에겔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훨씬 빨리 빠지는건 물론 제가 튼실한 하체라인 때문에 고민이였는데

 

 

 

꾸준히 마셨더니 살빠지는건 보너스

땐땐한 허벅지살 빼기 힘든거 아시죵? 근데 허벅지사이즈만 무려 3인치나 빠졌어요

꺄~~~~~~~~~대빡이졍 ㅋㅋㅋ

저 더이상 예전의 후덕후덕후한 몸뚱이 아닙니다

그동안 일년 365일 매일 똑같이 긴바지만 입고 산다고 고생 많았오 토닥토닥

 

최근의 제 모습이에요 그져 짧은바지만 입기

그동안 쌓인한 원없이 풀고 있씀돠 자심감 넘처 워커힐신기까지 도전했어요

나름 잘 어불리는거 같네열 히힛""

 

 

 

 

봄이 올때쯤 여름이 두려워서 시작했던 다이어트구요

끝난지 10개월이나 지났지만 감량보다 더 중요한건 유지!

호환마마보다 더 무섭다는 요'요없이 완벽유지하고 있지요 암요~~ㅎㅎ

날씬해졌다면 성공했는거 맞죵? ㅋ 세상이 알흠다워요

 

제가 마지막으로 할 말은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한달에살10키로빼기

성공노하우는 이거 ↓↓

바로 관'리잘해주는 언니와 함께 시작한다면 끄읏

10키로 빼는거 어렵지 않아요~~~쉽다능

 

아~~~~~글적는건 힘들어 ㅋ 두서없이 마구 적었지만

살잘빼주고 친절하게 관'리잘해줬던 언니 사'이트 강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