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직접해본 덴마크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라면 빠질수 없는 덴마크다이어트후기! 해본분들 정말 많으실꺼에요

저도 그리하야 한번 해봄 쫌 빠질까?싶어서 혹~한 맘에 시작한

내가 직접해본 덴마크다이어트 후기

 

 

 

지금은 마지막 다이어트로 인해 완벽한 몸매 만들기 성공!했지만

그전만해도 살뺄려고 별별 노력다해봤어요

가장 간단한 원푸드다이어트 식단조절에 운동에

남들은 잘빠지고 날씬한몸매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전 감량의 기쁨도

잠시잠깐일뿐....엄청난 요요만 겪었어요

 

처음 다이어트 시작했을땐 몸무게 54kg 여러가지 다이어트 했더니

59.3kg까지 늘어나 버렸어요 비상사태!!!

곧 60kg찍을 생각하니 아~찔하더이다 @,.@

 

 

 

 

덴마크다이어트도 했었죠~2주가 가장 정석이에요 여기서 중요한거 한가지

한번이라도 식단데로 안지키고 어기면 맨 처음으로 돌아가야해요

으으윽.....생각만해도 끔찍해요

 

원푸드다이어트처럼 한가지 음식만 먹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음식을 먹는거 같아 선택한 덴마크다이어트

요건 2주동안 먹어줘도 몸 상할일 없을꺼 같더라구요

 

2주동안이라 별거 돈쓸일 없을줄 알았는데 없는거 이것저것

마트에서 사다보니 20만원 훌쩍 넘기공 ㅠㅠ 돈아낄려다 돈 더 써버렸어요

 

 

 

 

덴마크다이어트 그래도 다이어트 식단은 맞는건가봐요 배가 넘 고파용

그래도 돈들여 60kg몸무게 찍기 싫어서 시작한 다이어트라 굳은맘먹고

꾹꾹 눌러가며 배고픈거 참았어요

밥은 절대 먹을수 다른것도 절대 먹을수 없구요 3끼 모든식단이

덴마크다이어트 식단데로 따라해야 한답니다

2주동안 줄기차게 먹은 덴마크다이어트 식단에 들어있는 계란덕에

계란은 꼬라지도 보기싫음 보기만봐도 올라올꺼같음

 

 

덴마크다이어트 생각과는 달리 너무 괴롭다보니 그냥 다 때려치우고

뚱뚱한채로 그냥 생긴데로 살까?이런 생각까지 들었어요

그런맘 막 들다가도 날씬한 사람들만 보면 또 살빼고싶고

 사람맘이 이렇다니깐요 저는 덴마크다이어트 끝난뒤 요요방지위해 보식까지

제대로 해줬건만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서 일반식 먹으니깐 곧장 바로

요요와서 살 붙더라구요 으웩!!!!!!!

 

 

 

 

 

또다시 그놈의 살빼고픔 맘 출현~~날씬해지고 싶옹

인터넷으로 괜찮은 다이어트 찾고 찾다가 허'벌'라'이'프'단백"질 쉐'이크

알게 되었는데요 일단 저를 가장 혹~하게 만든건

 배고픔이 없는 다이어트! 그리공 한끼는 밥까지 먹을수 있는 다이어트

사실 긴말 필요없는거 같아요 먹어봐야지 아~~요거 효과

대박으로 느끼실껀데 흐흐흐;;;

 

 

전 쉐이크로 한달만에 8키로 감량성공 했구요

요요방지위해 유지식 했더니 또 4키로감량 가속도 막막 붙었지요

총12키로 감량했어요

몸이 가벼워서 날라갈꺼같아요 날씬해지면 이런기분이구나~~만끽하고 있답니다

후덕한 몸매도 S라인 몸매 만들어지고 터질듯한 얼굴살도 갸름해지고

푹 꺼져있던 얼굴라인 이목구비까지 뚜렷해졌음!

 

 

 

 

단'백'질쉐"이크먹고 건강도 좋아졌구요

허벌티 마신뒤로는 고민이였던 뱃살감량 엄청 많이 했어요

마시는만큼 체지방이 많이 빠지다보니 사이즈도 놀라울 정도로 많이 빠지고

입고팠던 스키니도 맘껏 입고 넘 좋아요

제가 요즘 입고 다니는 패션은 예전같음 생각도 못할패션 ㅋㅋ

이쁘다고 생각되는 옷은 사이즈 상관없이 막 입을수 있공 살빠지니깐 선택권도

넓어지고 넘 좋아용~~~허벌티 마니마니 마시세욧!

 

허벌티 허벌나게 마심 좋아요

 다이어트하기만 하면 먹고픈게 왜그리

급으로 많아지는지~~그치만 허벌티를 이럴때마다 마셔줌 효과 지대루

보실수 있답니다 언제 그렇게 생각났지?!!라며 먹고픈거 저기 저멀리 안드로메다로

보내주시는 친절하까지...ㅋㅋㅋ

허벌티는 다이어트 끝나도 쭈~욱 먹을 생각이에요

 

 

 

 

제품 주문했을때 언니가 사은품이랑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공

먹는방법도 상세하게 자세하게 알려주공 잘 따라먹음 잘빠지는 노하우까지

알려준답니다 ㅎㅎ 하면 할수록 드는 생각은 역쉬나 ~

유명한 이유가 있구나 싶었어요! ㅋㅋㅋ 언니관리 짱!

 

살잘빼주기로 유명한 

사'이트에서 했구요

사'이트엔 상'담창이 바로 뜨지만 전 바로

친구가 알려준 번'호 편하게 카'톡으로 상'담 받았어요

 

 

 

 

알로에겔덕에 사이즈 엄청 왕창~줄어들었어요

완전 내가 스릉하는 알로에겔 ♡ 저는 망고맛으로 먹었는데요

요것이 살빠지는것도 좋지만 맛있다보니 자꾸만 먹게되요 계속 먹고픈맛

홍,홍,,,,,,,,

 

허벅지 군살도 팍팍 줄어주고 살도 빨리 빠지게 도와줘요

가장 많이 효과본건 바로 허벅지~운동으로도 안빠져요 돈들여서 마사지니

경락이니 주사니 할수 있는건 별별거 다해봤지만 결코 빠지지 않는

허벅지살 알로에겔 먹고 단번에 해결했답니다

이렇게 간단한걸~~그렇게 빙빙 둘러서 왔다니.흐규규~~

 

암튼 무튼 알로에겔 짱! 많이 먹음 먹을수록 효과 좋단말에 나중에

한박스 더 주문해서 먹었는데 코치언니가 한병더~~+1선물해주공

효과 너무 많이 봤어요

 

 

 

 

제가 거울봐도 살빠지는거 보이고 옷을 입어봐도 확~느껴지는데

주위 사람들도 살빠졌다 말해주니깐 의욕상승!!!

실로 오랫만에 다이어트할맛 마구마구 솟아나요 스트레스 안받고

살빠지는 재미에 푸~욱 빠져

단백질쉐이크+허벌티+알로에겔 언니가 알려준 방법데로

착실하게 따라하니깐 잘 빠지구 전 언니 관'리만 믿고 끝까지 열심히 궈궈~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진행하고 12키로 빠지니깐

사람이 달라져요 맨날 뚱뚱해진 모습에 지치기도 하공 힘들었구

나날이 스트레스였는데 이젠 거울에 비친 내모습을 봐두 뿌듯하고

이렇게 날씬해진거임 ㅋㅋ~

~친구들은 병 걸렸다며 재수없다 말하지만

저도 당분간은 날씬해진 모습 만끽할려구요 호호;;

 

 

 

 

보는 사람들마다 완전 대박이라면서 부러워하길래 사"이트

홍보하고 있답니다 ㅋ 6개월이 지난 지금도 날씬한 만끽하면서

요요없이 날씬함 유지중이에요 아흐~~넘흐 좋앙 >.<

 

 

해본 다이어트중 진짜루 단'백'질'쉐'이크 다요트가 쵝오!

감'량성'공한  관리철저한 살잘빼주는 사'이트는 요기요기↓↓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