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다이어트]허벅지얇아지는법

 

그냥 버릴수만 있다면 지긋지긋한 허벅지살 버리고 싶었어요

모태하비 유년시절도 하비 청소년기도 하비 성인때도 하비 늘...절 따라다닌건

하체비만 ㅠㅠ 그랬던 제가 단기간다이어트로 선택한 허벅지얇아지는법으로

6주만에 10키로 감량은 물론

꿈에도 그리고 그리던 얄쌍한 제가 봤을땐 슬림한 허벅지 만들었쓰용

맞쪄 맞쪄  ㅋㅋㅋㅋㅋㅋ

 

 

 

일단 감량한 사진부터 한장 올리겠어요 자랑질쫌 하고 싶어서

이해해주세요 30년이란 인생동안 후덕한 몸뚱이 터질듯한 허벅지 떠안고 살았는데

난생처음으로 날씬해졌으니 얼마나 자랑질하고 싶겠어요

 

저도 뇨자인지라 날씬해지고픈 맘 간절했지요 그렇다고

열심히 꾸준히 하진 못했어요 워낙 의지력도 약하구

 먹는거 좋아하죠 작심삼일녀란 별명에 걸맞게 별 효과도 없는

허벅지얇아지는법으로 돈만 날렸을뿐.....흑 ㅠㅠ 그래도 미련미련 때문에

 허벅지얇아지는법 포기할순 없어 시간날때마다 검색하던중 어떤분의 후기글 읽고

이거얏 !!! 당장 질러버렸쓰용

 

어떤거냐믄 궁금궁금 하시죵 ㅋ전 오지랖넓은 뇨자니깐 알려드리겠어요

하하하<<<

 

 

 

일단 감량한 사람들만 믿고 따라야겠죠 뭘 하나라도 얻을께 있을꺼란 생각에

후기글 꼼꼼히 읽어보니 다들 공통적으로 하는 말들이

제품은 다 똑같지만 어떤 관릴 받느냐에 따라 감량되는 몸무겐 천지차이란 말씀 !

고래?? 저에게 딱 필요한 거였지요 관'리 ㅋㅋ

 

항상 옆에있는 것처럼 먹는것도 체크해주고 먹는방법 알려주지요

허벅지얇아지는법 노하우까지 알려주는 언니까지 있오 맘편히 뽀근히

든든한 마음으로 끝까지 할수 있었답니다 10kg빼기 늠늠 쉬워용 >.<

 

 

 

 

제가 6주만에 10kg 빼기 성공한 곳은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요기 들어감 1:1 무료상'담창 있더라구요

 

 

근데 일하면서 일일이 자판칠려니 귀찮고 눈치보여

걍 편안하게 카'톡으로 상'담받고

허벅지얇아지는법으로 저에게 딱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 받았답니다

[개개인 체질마다 잘 맞는 프로그램 있으니 이건 충분한

상'담받고 선택하심 되구요 전 하체통통프로그램으로 스타뚜 ]

 

 

 

이번 여름 친구들이랑 놀러갔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전신사진 찍는거 얼마만이냐며

아니 처음일꺼에요 사진만 찍음 더 후덕해 보이는 허벅지 때문에

사진 찍는거 극도로 싫어했던 아니 싫어할수밖에 없던 서글픈 인생이였는데

지금은 뭐 나도야 당당하게 맘껏 사진찍는 뇨자...히힛"""

 

부럽부럽다면 부러워만 하지말고 부러움받는 뇨자 되자구욧

 

 

 

허벅지얇아지는법으로 제가 먹었던 제품들중

 꼭 챙겨먹어야할 3가지 알려드릴께요 ^o^ 

가장 기본인 단'백질쉐'이크는 하루2끼 아침 저녁으로 먹었구요

한끼는 일반식사 한식위주로 든든히 먹었답니다 난 살빼는 중이니깐 ㅋ

3끼 다 먹으면서 살빼는 즐건 다욧트

배고픔 참아야한다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날수 있었뜸

 

아참 추천받은 쿠키맛 딸기맛 쉐이크 늠 마씨서 +ㅁ+

다이어트 식품 맛없다는 생각 쉐'이크 먹는담 잊어버리세효

 

 

 

다이어트 한번이라도 해봤다면 잘 아실꺼에요 가장 두려운게 바로

식욕 식탐 참아야 한다는점 !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다짐하고 알고있지만 본능적인 먹고픈 식성은

단숨에 고칠수 없었어요 식욕억제제까지 먹어봤지만 전혀 효과 없었뜸 ㅠㅠ

그랬던 저질적인 초딩입맛 변하게 만들어준 제품이에요

물대신 마셨던 허'벌티 랍니다

 

그냥 물대신 꾸준히 마셨던거밖에 없는데 헉!!! 저도 모르게

 군것질 하고픈 입맛 시도때도없이 먹어데는 저질적인 초딩입맛 버리구

교양있는 입맛으로 변신성공

뿐만 아니라 허'벌티 덕분에 수분섭취 많이해서 그런건가요?

항상 개기름진 피부였는데

지금은 수분 머금은 초~옥촉한 물光나는 피부에횰 ㅋ

 

 

 

단기간다이어트 한다는것도 불가능 이였구 더더군다나 허벅지얇아지는법

그야말로 꿈에서나 이룰까? 남들은 다 될지 몰라도 나는 안된다고 생각했었지요

그런데 관'리잘해주는 디바언니 만나 제가 한거라곤

알려준데로 맛난 제품 열띠미 챙겨먹은거 밖에 없뜨용

구랬더니 그야말로 살빠지는건 보너스 <<< 영양성분 듬뿍 섭취해서 그런지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졌답니다.

 

언제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에 나오는법 드됴드됴 나오셨어요

허벅지얇아지는법 도와준 일등공신 알'로에겔임돠

 

 

 

일명 사'이즈 줄여주는 특공대로 유명하더라구요 먹는거인데 얼마만큼 허벅지

빼줄려구...정말 빠질까? 그래도 안하는것보담 하는게 나을듯 싶어

맛난 알'로에겔 꾸준히 먹기 시작했더니 절대 빠지지 않을것같던 땐땐한 근육형

허벅지살들이 몰라보게 몰랑해지면서

똬!!!! 2주차부텀 눈에띄게 사이즈 훅훅 줄어드는거에요 반해부렸죵 이런게 다있나 싶구

단언컨데 이건 진정한 허벅지얇아지는법 성공시켜준 제품이라며 강추 !!!

 

알'로에겔 안먹음 후회할끄얏

 

뭐 빠지니 안빠지니 그런 고민할 시간에 저라면 해봤으니깐 하는 말이지만

생각만 말고 시도해 보겠어요

언제나 날씬한 몸매 부러워만 할순 없잖아요

 

 

관'리잘해주는 디'바언니가 있으니 그냥 언니에게 모든걸 맞기고

허벅지얇아지는법 따라하기 집중집중 !!!

이번여름 원없이 핫팬츠에 종아리알까지 빠졍 워커힐까지 신고 여성스러움의 상징

샤랄라한 원피스까지 섭렵해버리는 뇨자로 환골탈퇴 해부렸지용

햄뽁햄뽁한 나날들이에요 날씨한게 이세상 전부인건 아니지만

허벅지얇아지는법으로 날씬해지니 바뀌는게 나를 변화시크는게 너무나도 많더라구요

 

 하......후기글 적으며 생각해보니 다'이어트 끝난지 벌써 일년이란 세월 흘렀네요

끝나기전부터 가장 걱정했던게 바로 감량보다 더 중요한 유지!였는데

과연 요'요순이라 불리웠던 내가 요'요없이 10kg감량한 몸매 잘 유지할지

나름 가녀려진 허벅지라인 잘 유지할수 있을지 걱정이였는데

대박대박 대박사건 !!!

지금까지 아주 자~~알 유지하고 있답니다

  

단기간다이어트로 허벅지얇아지는법 꼬~옥 성공하고프다면

고민고민하지마....먼저해본 내가 느낌아니깐 ㅋㅋㅋ

여자라면 평생숙제 지긋지긋하지 않나요? ?? 그렇담 지금당장 행동으로 실천

롸잇나우 !

 

 

제가 허벅지얇아지는법 성공한 디'바언니 사'이트 추천요

[한가지팁 알려드리자면 카'톡으로 상'담뒤 주문했더니 언니가

특별선물까지 챙겨줬어요 요건 입맛에 맞게 골라부렷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