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빨리빼는법 살잘빼주는 언니 만났어요!

 

일어서도 툭,튀어나온 뱃살 앉아있음 더 튀어나온 뱃살

뱃살땜에 너무나도 힘듬! 거의 충격적인 이야기까지 들었잖아요.

임신했냐면서 .... 장난삼아 제 뱃살이 그만큼이나 나왔으니깐 하는 말이지만

아니 시집도 안간 처녀에게 무슨 말이샘!!!

덕후덕후 나는 후덕한여자임돠 ㅠ ㅠ 감량해야될 몸무게도 심감 초심각이지만

충격먹은 뱃살땜에 살빼기쫌 도전했지만 한달 꽉 채운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항상 한달도 못채우고 그만둬버렸다느....다들 날씬한 몸매를 뽐내면서

이쁜옷입고 다니는데 나는 나이도 어린데 젊은데 몸매땜에 이쁜옷도 못입고

내 젊은날은 이렇게 허무하게 날라간다 말인가요 ㅠ ㅠ

 

 

 

 

그랬던 제가 소개받은 단'백'질쉐이크로 뱃살 날려버렸어요

덩달아 보너스로 몸무게까지 9kg이나 빠졌구요 앗싸르~~성공이에요!!!

 

 

살빼주는 언니 관리잘해주는 쇼핑몰로 유명한

에서 시작했구요

 

언니가 차근차근하게 카톡으로 상담도 해주공,저에게 알맞은

제품까지 추천받았어요! >.<

 

 

 

 

뱃살빠지는것도 감동인데 흐미흐미~~요거이 살빠지면서 퉁시르르했던

팔뚝살도 빠지고 허벅지살 옆구리살 나이들면 찐다는 등살도 있었는데

등살까지 쫘~악 빠져버렸어요

제가 이만큼이나 빠질껀가 싶었는데 이만큼 빠지고야 말았어요 흐엉엉엉~~

한달동안 5키로만 빠져도 좋겠다 소원이 없겠다 생각했는데 몸무게도 9kg이나 빠져주시공

간만에 만나는 친구들은 깜놀~~너무 예뻐졌다며 성형했나는 소리까지 들었답니다

그만큼 살빠지고 제가 예뻐졌다는 소리겠지요! 흐하하하하

 

 

 

 

당근당근 제 몸뚱이에서 기름덩어리 살덩어리가 9kg이나 쑥~하고

나가셨는데 이뻐지지 않음 되겄어요? ㅋㅋㅋㅋ

지금은 짧은바지 딱붙는 레깅스 막막 입어요 눈에 띄는 이쁜옷들은 다 내꺼

입는데로 족족 다 잘맞으니깐 옷사입는 즐거음까지 생겨버렸어요

 

한달만에 9kg이나 빠지니깐 인간되고 제 자신도 자심감 업업

항상 모든일에 있어서 이렇게 당당해져요 살빠지면 이렇게 사람이 바뀌는 건가봐요

제 자신도 아침마다 살빠진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람 ㅋㅋ 거울보는 재미에 빠져살아요

그동안 거울도 안보고 산지가 어언 ~~ ㅠ ㅠ 서글프라

 

보는 사람들마다 뭘 먹고 살뺐냐고 뭐를 했냐고 지방흡입이라도 했나??

자꾸만 묻는 분들이 많아서 그냥 여기서 알려드릴려구요

올만에 끄적끄적 해봅니다

 

 

 

 

언니가 먼저 이것저것 상'담도 해주시고 그냥 단순히 제품만 팔겠다는

그런느낌이 안들고 왠지 언니랑 시작하면 진실되게 살빼줄꺼 같은 느낌 감?!!!

몇번이고 해볼까 말까 고민했것만 늦은 새벽에도 상담해주고

제가 이것저것 많이 물아봐도

항상 친절하고 상냥하게 알려주는 언니가 가장 좋더라구요

 

 

소문대로 사은품이랑 샘플도 넉넉하게 푸짐하게 넣어주시고 인심도 좋고

특히나 오래된 쇼핑몰답게 살잘빠지는 노하우도 가장 많이 알고 알려주셨어요

요래요래서 많은 분들이 추천 가장 많이하는 사'이트 인가봐요

 

 

 

 

시작은 뱃살만이라도 정말 간절하게 빠졌음 하는 맘이였구요

몸무게 빠지면 좋겠지만 빠진다면 4~5kg이라도 빠짐 정말 좋을꺼 같은 생각이였어요

저혼자 하는게 아니라 언니가 시작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뱃살뺄때까지

열심히 해보자면서 항상 응원해주공 용기도 많이 줬어요 할수 있다는 자신감!

 

다이어트 끝까지 해보니깐 알겠어요 제품도 정말 중요하지만

어떤 관릴 받느냐에 따라서 감량되는 효과자체가 천지차이라는걸요

 

한달동안 아침 저녁으로 맛나게 먹은 뱃살빼는데 큰 공을 준

단'백질;쉐'이크에요

식사대용으로 2번먹고 점심 한번은 밥도 먹구요

밥까지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요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와는 천지차이!에욜

 

 

 

 

 

살뺀다고 먹었던 쉐'이크를 먹으니깐 완전 넘흐나도 맛있다능...ㅋㅋ

게다가 배고픔도 없이 뱃속이 든든함 짱!

다이어트 식품 먹어봤지만 아무리 제아무리 맛있어도 2주정도 지나면 슬슬 질리는데

단'백질쉐'이'크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엉 차암~신기해요

 

칼로리는 낮고 영양은 듬뿍! 들어가 있으니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실수 있어요

칼로리 엄청 낮아서 출출하고 배고프면 또 먹어도되공 하루5번까지 먹었는데요

맛있어서 ㅋㅋㅋ 그렇게 먹으니깐 더 잘빠져욧 >.<

 

 

잠시 미처있던 잠재울수 없었던 식욕 잡아주신 허벌티에요

 

 

 

 

 

다이어트하면서 잘 하다가도 옆길로 빠져서 망첬던 이유는 바로바로

식욕! 미친듯이 먹어데는 입맛때문이였어요 시도때도 없이 먹고프고 그냥 있음

항상 머릿속 생각은 먹는거뿐임 통닭이니 보쌈 족발??? 뭐 암튼 살찌우는 그런거!~~

곧 배터질꺼 같아도 눈앞에 당장 먹는게 보이면 먹어버리고 말았어요

뒤 돌아서서 후회함 뭐해요 보는순간 먹어버리는데요 ㅠㅠ ㅠㅠ

언니가 꼭 고처야 한다면서 추천해준 허벌티로 군것질 싹~뚝 끊었어요!

 

허벌티를 꾸준히 마시면 입맛조절에 좋데요 자극적인 음식이나 너무 달고 짠음식이

정확하게 입맛에 전달되기 때문에 잘 안먹게되고 나중엔 아예 안먹게되고

또 쉐'이크가 몸속 체지방을 불태우면 허벌티가 체지방을 빼주고 노페물을 배출하는

역활을 하기때문에 꼭꼭 빠트리지말고~마셔줌

허'벌티,특히나 뱃살빼주는 차~로 정말 유명해요

 항상 꽉끼는 바지만입음 뱃살만 바지라인에

축~걸처져서 제가 보기엔도 민구스러워서 박스티나 엉덩이를 가리는 긴~티만

입었는데 고랬던 뱃살 쏘~옥 완벽하게 빼버렸답니다

 

저는 이거 마시고 뱃살 탈출해버렸쓰요~~~

 

 

 

 

제가 한달동안 살빼는데 가장 큰 위력을 발휘해준 알로에겔 감동이야~~

그냥 몸속에 남아있는 군살들 다 날려버렸어요 깨끗하게 정리해버렸답니다

제가 말했죠~~뱃살,등살 옆구리살 팔뚝살 허벅지살 등등요~~사이즈 줄어드는데 쵝오!

감동이에요!!!!!

 

알로에겔먹구요 가장 많이 빠진 부위는 생각지도 않았던 허벅지살이에요

뱃살 다음으로 가장 뚱뚱한 부위라 일단 뱃살먼저 빼고

허벅지살 빼보겠다며 생각했는데 뱃살 빠지고 허벅지살까지 동시에 빠져버림

 

알로에겔 먹고 너무나도 입고퐜던 좋아라하는 스키니진 당당하게 입어욜

 

 

 

 

그냥 처음부터 먹는 순간부터 빠지더라구요 한달동안 하면서 첫주에 거의2kg가까이

줄었구요 변비로 고생했는데 그것까지 좋아져 버렸어요

한달동안 이만큼 9kg이나 빠지면 살처짐도 당연히 있을꺼라 생각하던데

단'백질 쉐'이크를 충분하게 먹으니깐 그냥 빡세게 운동 욜나게 한 사람처럼

탄력있게 빠져버렸어요 오히려 얼굴은 더 탱글탱글하고 피부좋아졌단 소리까지 들었거든요

 

아놔~~~너무넘 빠지공 이뻐져서 귀찮게 하넹 ㅋㅋㅋㅋㅋㅋ

 

빠진 몸무게 보는 기쁨에 빠져서 맨날 체중계 위를 왔다리 갔다리 집에선 왜 그러냐며 ㅋ

살빠져보라지요 체중계 위를 하루에 10번을 더 왔다갔다해도 보고 또봐도

신기하고 기쁠뿐이랍니다! 9kg감량한 몸매 맘껏 자랑하고 있어요

저 자신도 당당해져서 좋구 다이어트 한다고 예민해져서 성격더럽다는 소리까지

들었구요 친한 친구들은 제가 다이어트 한다말함 다이어트 기간동안 절대 안만나거든요

제가 먹고픈거 못먹고 자기들만 맛있는거 먹음 항상 제가 짜증내니깐~~

요즘은 만나서 같이 맛있는거 맘껏먹고 즐기고

그래도 먹어도 먹어도 체질까지 바뀌니깐 살도 안쪄요~신기신기합니다

 

살잘빼주는   만나 뱃살빨리 단기간에 뺐어요~~~

 

항상 카톡이나 전화로 관리받았구요 다이어트 하고픈분들 저처럼

카'톡이나 전화상담 함 받아보실렵니까?! >.< 뱃살빼공

우리도 늘씬날씬해집시다요! 화이팅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