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허벅지,허벅지얇아지는법

 

후덕한 몸매도 한몫 하지만 항상 저의 고민은 곧있음

바지를 뚫고 나올기세로 띵띵하게 찌워버린 터질듯한 허벅지살이에요

이렇게까지 찌울줄은 몰랐기에 항상 저는 먹고죽은 귀신이 때깔도 곱다

다 먹자고 하는 일인데 짓인데~~하며 먹고싶은거는 다 먹고 살아왔었네요

하악하악!!! 그렇게 먹고 이만큼 찔줄 모르고 처묵처묵했으니

남은건 눈덩이만큼 불어난 내살들밖에 없으니 어떻하리오

 

 

 

 

오랫만에 만나는 친구들도 저만보면 깜짝 놀라더라구요

어떻게 이만큼이나 살찌웠냐면서 찌울려고해도 너만큼 찌우긴 힘들꺼 같다며

일하면서 스트레스 받은거 먹는걸루 풀고 집에서도 밤만되면

먹는식욕 폭팔 혼자서라도 야식주문해서 먹고

 

 

 

 

제가 생각해도 무슨 뱃속에 거러지가 들어앉았는지

 걸신 들린사람처럼

막 먹어댔답니다 그와 더불어 안그래도 멀쩡한 몸무게를 가졌을때도 유난히

허벅지만은 굵은 편이였는데 살찌니깐 모든 영양분이 허벅지 쪽으로 몰리는지

허벅지는 더 굵어지고 멀리서봐도 친구들은 절 한눈에 알아본데요

뭥미???!!!!!!!!!!!

허벅지만 눈에 띈다며 가장 두꺼운 사람이 바로 너!!! 라면서 사람 가슴 철렁하게 만들어버림

 

그래그래 내가 이번엔 기필코 빼고야만다!

말은 떵떵거리면서 자신감있게 말했지만 박상 할려고하니

뭘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살뺀다는 생각은 항상 머릿속에 저장해놨지만

실천으로 옮긴적은 없다는거 답답합니다잉~~후덕한 저 허벅지살을 우찌하꼬!!!

 

 

 

 

이리저리 알아보다 우연하게 알게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살잘빼주는 언니가있는 사이트까지 소개받음

 

 

시작부터 끝까지 관리받으니 요거 요거이 살빠지는게 왜그리 쉬운건지 ㅋㅋㅋ

일단 저처럼 먹는거 사죽을 못쓰는 사람들 배고픈거 못참는 사람들에게 좋다는데

나는 그말이 무슨말인지 몰겠으나 ~다이어트 해봄 배가 엄청나게 고픈데 요것은 단'백질덕에

배도 안고프고 포만감이 좋아서 군것질을 안하게 된다는 사실

고래? 음...글타면 나를 위한 다이어트가 맞내그려~~

 

 

일단은 다이어트 상담까지 해준다니깐 상담부터 받아보고 공짜니깐 ㅋㅋㅋ..

소개받은 살잘빼주는 사이트 언니 늠흐나도 엄청 친절함 언니덕에 나 완전 살빠지겠엉

그냥 몇마디 대화하다보니 언니 관릴받음 살은 자동으로 빠지겠단 느낌에

바로 질러버림~~~프로그래까지 추천받공 하체통통프로그램

비록 나 지금은 하체통통이나 곧 나는 소녀시대 불타는 허벅지 못지않으리다!

터질듯한 허벅지를 떠나서 뻐벅지 만들어버릴테닷 기둘려~~

 

 

 

 

게이른탓에 챙겨먹는것도 귀찮고 입에 맞는것만 골라서 먹다보니

먹는건 항상 떡뽁이 과자 빵 햄버거 밀가루음식들 뿐이였음 글치만 단'백질'다이어트를

택한뒤로는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먹고 점심은 든든하게 밥도 먹고

3끼 다~쉐이크를 먹을줄 알았더니만 관리해주는 코치언니가 밥도 든든하게 먹어야

살빠지는 거라면서 기름진 음식 밀가루만 빼고 맛나게 먹으라고 알려줌

앗싸르~~배고프지도 않고 든든하게 맛있는 다이어트 궈궈~~

 

 

일주일만에 무슨 효과가 그리 나타나겠냐며 생가하겠지만 저는 일단 속이

너무 편안해지고 항상 뭐 먹음 맛있게 폭식으로 먹기는 하지만 먹고남 속이 넘 안좋았는데

그런것도 좋아지고 영양쉐이크라며 건강까지 좋아질꺼라 언니가 항상 강조했는데

정말 맞는거임~~아침에 알람없이도 눈뜨고 컨디션도 좋아지고

맨날 지각해서 눈치보이고 했는뎅 바른생활 모범사원으로...~~ㅋㅋㅋ

쉐이크가 사람까지 변하게 만들어줌 저질체력 막강체력으로 변신!

 

 

 

 

쉐이크 맛도4가지중에 고를수 있는데요 쿠키 초코 딸기 바닐라 요것들중에 저는

쿠키랑 초코맛으로 선택! 제품주문함 요것들 말고도 언니가 푸짐~하게 빠앙빠앙하게

샘플이랑 사은품까지 챙겨주시공 난 요런게 좋앙 ㅎㅎㅎㅎ

 

 

사은품만 샘플만 많이 준다공 좋음 어떻해용~~ㅋ 살잘빼줘야징

고런 걱정은 하덜덜말라구요 언니가 알려준 살잘빠지는 방법 노하우데로 따라쟁이가

되어 따라함 살은 그냥 기냥 빠지는거임

한달뒤 기대하겠엉 먹는제품 하나같이 입에 잘맞고 배고픔도 없고

진짜 맛있어서 막 먹다봄 살은 그냥 저절로 두발로 걸어나가심드...ㅋ하하하

 

 

 

 

 

 

허벌티를 마시면 식탐조절도 되공 배는 불러도 자꾸만 먹고픈 입맛을

조절해주는거 같아요 시도때도 없이 먹고 돌아서면 또 먹고싶고 우찌나 그리

잘먹는지 친구들은 무슨 여자가 남자처럼 먹느냐며 군대휴가 나온 사람처럼

먹어댄다고 겁난다며....식신이라 놀려댔어요 제가 그렇게 어마어마하게 먹어댔거든요

그런 입맛을 허벌티가 순한입맛으로 착한 입맛으로 잠재워줬음

 

맛이 나는건 아니지만 상큼한 레몬향이 솔솔나서 마시기에도 좋고 저같이 물마시는거

엄청 시러라하고 물이라면 커피나 탄산음료를 대신해서 마시는 저조차,,,

허벌티를 마신이후론 딱! 끊어버리고 입에달고 살던 하루3~4잔은 기본으로 마시던

믹스커피까지 끊어버렸답니다 참으로 놀라운 제품이에요

 입맛까지 변하게 만들다니.하하하

 

맨날 먹으라는밥은 안먹고 맨날 시켜먹고 밖에음식 사와서 먹고

밤늦은 시간에 혼자서 야식먹고 그러니 엄마한테 안좋은 소리나 듣고

 돈들여서 너는 살찌우냐?!!! 라는 소리까지 들었는데요

지금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를 한뒤론

착한 밥 잘먹는 입맛으로 변했으니 엄마한테까지 칭찬받고 살아요

다이어트 시작한다고 말했는때 먹는거 좋아하는 니가 잘도 살빼겠다며 돈 날릴 생각하지말고

그냥 밥이나 잘먹으라 말하셨는데...ㅋㅋ 지금은 뭐 필요한거 없냐며

쉐이크 허벌티 알로에겔까지 엄마가 추가로 사줬답니다 !!!!! 

 

엄마도 인정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의 효능이에요

 

 

 

불타는 허벅지를 만들어서 허벅지쫌 얇아지게 만들려고 발악을 해봤지만

꿈쩍도 안하던 그런 허벅지였는데 벅지가 놀랄정도로 빠지 계기가 있었으니

알로에겔먹고 붙타는 허벅지 만들어버림

너무나도 간단하게 빠져버려서...참 신기해여

하체살 빠지는데 대박인 알로에겔 시작부터 쭉쭉 빠진것이 아니라 일단 알로에겔 먹음

땐땐하게 뭉처진 허벅지가 몰랑하게 풀어지더니

4병쯤 먹었을까나??? 그때부터 사이즈까지 눈에 띄게 줄어들기 시작함

마구마구 설레더라구요 나두 소내시대 허벅지 만드는거임?? 아놔~~뻐벅지 만들어부릴꺼얌

 

 

항상 막강한 허벅지였는데 허벅지 사이에 틈이라고는 눈씻고 찾아봐도 없을만큼

딱 달라붙어서 바지입어도 민망 치마를 입어도 민망 뭘입어도 뽀대안나는

패션이였는데 크하항하 11cm나 줄어버렸어요 허벅지사이즈가요!!!!

허벅지사이 뒷배경이 보인다는 말~아실련가요? 그만큼 허벅지안쪽살 빠지고

이젠 더이상 바지를 입어도 허벅지안쪽살끼리 딱 달라붙어서 고생하는 고민스러운

그런일들은 절대 없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해보니깐 좋은점 한두가지 아님~그냥 먹음 되니깐 편하고

먹는데로 살빠지니깐 좋고 맛있어서 괴롭지않고

관리해주는 코치언니 있어서 외롭거나 힘들지 않고 별 생각없이 그냥 먹고 빠지고

힘들이지 않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시작하면 도데체 언제 끝날련지 날짜나 꼽고 지겨워

미치는데.ㅋㅋㅋㅋ 요건 해도해도 지겹지 않으니~~이유가 뭐겠어요! ㅋ 살잘빠지니깐

저두 6주만에 이만큼이나 뺄수 있을까 싶게

-10kg이나 빼버렸어요 군살들 날려버리니 속이 시원하네요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허벅지얇아지는 소원도 성취하구

 

 

지금은 소중한 허벅지 잘 유지하고 있어요 당근! 몸무게도 그!대!로!임돠

붙타는 허벅지야~~나 허벅지얇아졌엉 부럽지~??

함께한 쓸떄없는 군살들 모조리 처리해준 단골사이트 알려드리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