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k다이어트후기★비법전수!

 

 왜이리 살들이 많은건지 ㅠㅠ 날씨는 이제 슬슬 후덥지근해지구

살은 빼야되겠구 거울에 비친 몸뚱이를 보고 있쟈니 아주 과관이구먼 ㅠㅠ

전 쫌 특별난 몸매인거 같아요 먹는족족 영양분들이 모조리

살들로 가는건지 아무리 노력해봐도 살빼는거 거참 힘들더라구요

 

수없이 많은 다이어트로 인해 남은건 요요로 인해 찌워진 살들뿐!

그냥 빼고 찌우고를 무한반복

그날도 어김없이 나는 할일없는 뇨자~~과자 한봉지 뜯어

와작와작 씹어먹으며

티비채널 돌리기 시청,그러던중 제 눈에 들어오는 티비속광고

그것쓴 바로 스페셜k다이어트

 

 

 

정말 스페셜k다이어트 먹음 나도 저 몸매 만들수 있을려나?

 왠지 나도 될수있을꺼 같은 예감에 질러버렷!

 

다이어트 전에도 출출하고 배고플때마다 스페셜k다이어트 먹어봤지요

맛나더라구요 ㅋㅋㅋ 난 맛난건 잘 먹으니깐 잘할수 있을꺼란 생각에

바로 동네마트로 궈궈~~

2주만 먹음 몸매 달라진다 그랬지?~~고럼 스페셜k다이어트 너만 믿겠엉

 

 

 

 

 

먹는방법도 간단하더라구요 저지방 우유랑 함께 2주분....맘먹고

시작하는김에 확 질러버렸씀

어떻게 먹음되나 평상시에 먹던데로 먹어볼까나? 봤더니 허거덩!!!

양껏 먹음 큰일나겠더라구요 한끼양이 40g !!!

이건 사람먹는 양이 아니라 새모이 수준이였음! 스페셜k다이어트 먹으면서도

내가 이걸 먹었는건지...뱃속에 기별도 안가더이다 ㅠㅠ ㅠㅠ ㅠㅠ

 

 

그래도 살뺀다는 독한맘으로 시작한거 악으로 깡으로2주 버텼지요

정말 저 배고파 미치는줄 알았씀돠! 항상 생각했지요 나도 스페셜k다이어트 모델처럼 될수 있다!

2주가 흘렀어요 결과가 중요하잖아요 저 2키로 빠졌어요

빠진것도 잠시잠깐일뿐!.. 곧바로 쓰나미처럼 몰려오는 요요 때문에

곧장 다시 증량 ㅜ,.ㅜ 우씨~~~아무도 살빠졌는지 몰라주구 2주동안의 시간 어쩔꺼야!<<<

 

 

 

 

 

스페셜k다이어트로 제대로 멘붕 오셨음 왜 난 하필 이런 뚱뚱한 몸매로 태어나

이고생을 하고 있는건지 이렇게 스트레스 받고 돈만 날리느니

먹고픈거 다 먹고 생긴데로 살련다 싶다가도 ...

주위에 널린게 날씬한 사람들뿐 흑...ㅠㅠ 그걸 보는게 더 스트레스였어요

 

이번이 정말,마지막!!! 독한맘으로 어차피 한번사는 인생 나도 한번쯤은 날씬해보자!

싶어 몇날몇일 검색해보니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유명하더라구요

 

 

 

 

 

성공한 사람들 보니깐 이거 이거 내가안함 절대 안되긋네

당장이라도 하고픈 불타오르는 맘에 알아보니깐 공통적으로 하는 말들이

제품은 다 똑같으니깐 가장 중요한건 빠지는

포인트는 바로 관리 관리라는거!!!

 

어떤 관릴 받느냐에 따라 감량되는 몸무겐 천지차이라 알려줌

 

 

 

 

저 ㅡ그결과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빼기 성공했어요!

그토록 원하고 원하던 말로만 듣던 얄쌍한 몸매리인 완성 ><

 

 

 

 

자랑질쫌 하고파 안찍던 전신사진까지 찍고...ㅋㅋㅋ 반응폭팔 적이였음

흐흐흫ㅎ 먹는걸로는 절대 안빠진다며 시큰둥한 반응만 보이던 친구들도

샘나는지[여자들은 날씬해진다면 뭐든지 하잖아요 ㅋ]

서로먼저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소개해달라며 난리났어요

 

궁금하시죵?~~ㅋ 알려드릴께요 제가 한곳은 관'리잘해주기로 유명한

 언니가 있는 사'이트에서 시작했구요

 

 

 

알려준데로 들어가니깐 1:1무료상'담창까지 있더라구요

궁금한거 다 물어봤죵 정말 먹으며서 살빠지는거 맞는건지 끝난뒤 요요는

없는건지 귀찮을 정도로 물어봤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상'담해줘 고마웠구요

저한테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 받음!

유후~~~~~~>.<

 

 

 

 

주문했더니 이렇게 빨리 도착했더라구요 바로다음날 와서 한번 놀라구

설레는 맘으로 열어보니깐 사은품이랑 선물에 뭣이 이리도 많이!.ㅋㅋㅋ

살'빨리빠지는데 도움주는 제품들까지 듬뿍! 챙겨주셨어요

 

시작부터 먹는방법이랑 잘 빠지는 노하우까지 알려주니깐 전 그냥

언니가 알려준데로 제품만 열띠미 퍼먹어~~~흐흐

 

 

 

 

 

가장먼저 꼭꼭 챙겨먹은 단'백질쉐'이크는 하루2끼 먹었구요

한끼는 일반식사 밥까지 먹었어요

일단 전 하루3끼 다 먹으면서 뺄수 있단 사실에 100%만족! ㅋㅋ

항상 다이어트 할때마다 느낀 거지만 이건 다이어트제품 먹는다해도

뱃속에 기별도 안갈만큼 거의 굶다시피한 배고픔심한 다이어트 때문에

힘들었는데 쉐'이크 언니가 알려준데로 먹으니

뱃속 든든한것이 하루종일 포만감 짱! ~~~~~

 

요건 초코맛 쉐'이크에요 언니가 추천해준 초코맛이랑 쿠키맛쉐이크 먹었구요

나름 입맛 까다로운 여자인데

쉐'이크 한잔 먹는순간 헉!~~~요거이 맛나는데 ㅋㅋㅋ

한달 내도록 먹어도 먹어도 배고픔 참아야 한다는 스트레스없이 맛나게 먹었답니다

 

 

 

 

 

 요것쓴 내 살들 빨리빼주고 입맛잡아준 허'벌티에요 '

언니한테 듣는순간...이거야!!! 꼭 먹고야 말겠음!

다이어트 한번이라도 해본 분들은 잘 아실꺼에요 이세상엔 왜이리 맛난음식들이

많은건지요....잘 하다가도 음식유혹 밤마다 찾아오는 야식유혹

거기에 전 밥보다 더 좋아라하는 군것질 때문에

이놈의 저질적인 초딩입맛 땜에 힘들었는데 레몬향 솔솔나는 허'벌티 마시면서

교양있는 입맛으로 변신성공~!!!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허'벌티 꾸준히 마시고 있답니다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욜

 

 

 

 

 

살'빼면서도 고민인게 몸무게 못지않게 찌워진 군살들...특히 전

허벅지살 뱃살 때문에...한 여름에도 땀 뻘뻘 흘려가며 긴바지에 헐렁한 티셔치만

입어야하는 서글픈 신세였지만

일명 사'이즈 줄여주는 특공대 알'로에겔 덕분에

지긋지긋한 군살들과 빠빠2~~~해부렸쓰용 안먹음 후회할끄야

 

하나만 알려드릴까요 허벅지사이즈 무려 -11cm나 줄었답니다

움활활활활!!!~~~~~~~><

 

 

 

 

 

시작전엔 관'리가 뭐가 그리도 중요하길래 생각했죵 나만 잘한담 끝이라

생각했었는데...그럼 뭐합니까 전...의지력박약에 작심삼일녀 ㅠㅠ....였지만

이번만은 달랐어요

저에겐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가 항상 옆에있는 것처럼

먹는것도 체크해주고 틈틈히 잘 빠지는 노하우에 잘 할수 있다며 용기와 응원까지 해주니

저도 모르게 잘 할수 있겠단 자신간 불끈!

끝까지 포기하기 않고 살'빠지는 재미에 빠졍~~허우적 허우적 댔어요 ㅋ

 

 

마지막으로 사진 한장더 투척!!!

 

 

 

 

요건 이번 봄에 친구 결혼식에 갈려구 사놓고 찍은 사진이에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끝난지 일년이나 지났지만 가장 두렵고 만나기 싫었던

호환마마보다 더 무섭다는 요요없이

 요렇큼 -10kg빠진 몸매 완벽유지하고 있답니다

 

부러우시죵~~다이어트 할려구 볼때마다 저도 날씬해진 사람들 봄 어찌나

부럽던지요....그럼 뭐해요 부럽다고 내 몸매 되는것도 아닌것을

생각만 하지말고 자자,,,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지금당장 행동으로 실천합시닷! 롸잇나우~~~~

 

제가 성공한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전 화 문 자 상'담도 되구요

전 항상 카'톡으로 상'담부터 관'리까지 받았답니다

 

입맛에 맞게 골라부렷!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