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기리이규동-사월점[모밀국수,치킨마요동,가츠동,해물돈부리]

오늘의 점심식사 오니기리이규동 한동안 안먹었던 기름진음식 오늘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ㅎㅎ 맛난다 맛나 짐 너무 많이 먹어서 배 두들기면서 사진 올릴려구

 4명이서 모밀국수 치킨마요동 가츠동 해물돈부리

신난다 신나

맛있어보이는 아이들로 주문했어요 전 치킨마요동 닭고기를 돈가스처럼 튀겨서 잘게

잘려져있고 그위에 돈가스소스랑 마요네즈 파송송~얹혀있는 요리더라구요 달달하면서

닭고기가 씹히는데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겠더라구요

저도 오늘은 배가 넘 고파서 그런지 다 먹어버리고 말았어요 맛있는데 다 먹고난뒤 느낀점

쫌 느끼하고 달달해요 속이 쫌 니글거린다~ 그래두 맛있지만 킄

그래서 한국사람들은 김치를 먹어야됭!!!

 

 

요것이 치킨마요동이에욤 김가루 파송송 달달한 간장 소스에 마요네즈 듬뿍!!!

맛있는데 조금만 싱거웠음 좋겠단 생각이.....

요것은 돈부리에요

 

다들 먹는다고 정신없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모밀국수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여름엔 역시나 모밀국수

전 시원한걸 좋아해서~~ 근데 겨울엔 모밀국수를 안하는 집들도 있던데

4계절 내내 모밀국수 먹고퐝~~

 

저기 보이는 빠알간게 바로 해물돈부리 매콤한 맛이에요

느끼하고 달달한맛 싫어라하시는 분들은 해물돈부리 추천해드려요!

 

먹는다고 정신없어서 막 찍었더니 이렇게 흔들려 버렸엉 ㅠㅠ

마지막으로 입가심으로 4명이서 나눠먹은 모밀국수

 끝까지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어딜가나 실패할 확률이 가장 적은게 바로 메밀국수인거 같아욤

오니기리이규동도 점마다 맛이 쫌 다른거 같던데

요기 사월점은 맛있어요 지하철 사월역에서 화성파크쪽으로 나오심 바로 눈에 띨꺼에요

신고
Posted by 존버양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