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10kg감량할려구 해본 스페셜k다이어트 후기 빠졌쓰오 빠졌어!♥.♥

 

광고를 보니깐 2주간만 먹음 확달라지는 광고속의 모델처럼 만들어 줄수 있을꺼 같은

스페셜k다이어트! 납시오

.빨리 빼고픈 이놈의 성질급한 맘에 후다닥 헤치우고 날씬해질수 있다는

 환상을 가지고 스페셜k다이어트 돌입!

 

 

 

 

그전엔 꼭!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한번씩 마트가서 사 먹은 경험이 있잖아요

저만 그랬는가? ㅋㅋㅋ 그땐 살뺀다는 생각이 아니라 배고팠던 기억에

한봉지를 다 뜯어서 반틈을 먹었던 기억이...그만큼 저는 엄청난 밥통을 자랑했답니다.

 

 

맛있게 먹고 효과도 빨리보고 단방에 살뺼수 있단 욕심에 스페셜k다이어트

스타뜨!!! 바로 실천~마트로 뛰어가서 스페셜k를 샀어요.

어떻게 하는 방법인지 알아보니깐 뭐 알아볼것도 없구요 하루2끼는 스페셜k먹고

한끼는 평소에 먹던 일반식사,이렇게 하는게 스페셜k다이어트

 

 

 

 

2주만에 효과빠른 다이어트 할수있다 말하니깐

저한텐 스페셜k다이어트 괜찮겠다 바로 요거임 생각했어요!

 

 

그런데 하악! @ @ 막상 먹어보니 이건 먹어도 먹어도 뱃속이 공허해요 ㄱㅇㄱ;;

스페셜k먹어보니깐 너무나도 배가고픈거에요 ㅠ ㅠ

먹는양이 정해져서 40g만 먹어야 하는걸 몰랐어요 그랬담 안했을껀데 이건 먹어도

뱃속에 기별도 안감 이걸 밥이라고 먹는건지요

밥통이 커질데로 커져있었는데 그런 저한텐 너무나도 양이 적어요 저만 그런가요

저만 이런가 싶어서 궁금함에 인터넷을 뒤져보니깐 음...역쉬

저만 그런게 아니였음 사람들은 다 똑같혀...휴우~~안도의 안숨

 

스페셜k성공후기는 없었어욧. U.U;;

 

 

 

 

 

배는 너무나도 고프나 살빼고픈 욕망은 더 간절했던 저는 날씬한 몸매 만들겠다는

생각 버릴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스페셜k다이어트는 그냥 간식으로 먹지 뭐~하면서

포기했구요 너무 살빼고픈 욕심에 효과좋은 다이어트 찾아보니

또 나왔네,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인기 정말 많더라구요 빵빵한 후기글까지~ㅎㅎ

 

 

그전에 여러가지 다이어트 했을때나 스페셜k다이어트 알아볼때도

알고는 있었지만 그냥 이걸로 빠지겠어 연예인들 광고도 안하는데 요런 얄싹한 맘에 안했는데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살뺐다는 후기글이 가장 많으니 안할수 없었다능...

그래그래 이거아님 또 뭘하겠어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시작했답니다

 

 

 

그런데 정말 리얼 어메이징!!!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가 제 살들을 정리해준

마지막 다이어트가 되버렸네요 ㅋ

빠질꺼라고 시작한 스페셜k다이어트는 포기했지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빼기 성공했부렀쓰요!!

 

 

나하하하<<< 이렇게 쉬운 다이어트가 있나 싶어요

효과빠른 다이어트덕에 보톡스를 맞을까?까지 생각했던 사각턱도 갸름해지고 이것들이

다 살들이였어요 ㅋㅋㅋ 살에 파묻혀있던 콧대 눈까지 커지고 살빠지고 이뻐지고

요렇큼 성형한 효과까지 봤네요 >.<*

 

 

 

관'리잘해주고 살'잘빼주는 언니가 있는  쇼'핑몰에서 시작했구요

해보신분들이 사'이트 들어가면 1:1상'담까지 받을수있는 채팅창까지 있다는데

들어가서 상'담받다가 결국 편하게 카'톡으로 상'담 받았쓰요~ㅎㅎ

 

 

 

언니한테 상'담 받으면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정말 살빼줄수 있는지

스페셜k다이어트는 너무 배고파서 포기했는데

 단'백질쉐'이크는 배고픔이 없는지 정말 먹으면 다른분처럼

한달에 10kg 빼기 할수있는지~지금 생각해보면 너무나도 귀찮게 진상짓 ㅋ 했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해주니깐 기분좋으면서 오히려 더 미안하다능 ^^*

 

 

 

 

 

다이어트 하고픈 사람맘 가장 잘 이해하시는거 같아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제품도착 빨리 하고픔맘에 당장 뜯어봤는데 열어보니

선물들도 많공 특히 살잘빠지는 제품들 위주로 샘플까지 빵빵하게 챙겨주심!

 

먹는방법에 효과빠른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방법 노하우까지 알려줘서

음....이래서 유명한 거구나! 알았답니다

 

 

먹는방법은 똑같아요 그렇지만 스페셜k다이어트와는 달리 포만감이 달라요*^O^*

처음 먹었을땐 요것도 배가 고픈건 아닌지 걱정했었지만

막상 먹어보니 와우! 정말 맛있고 단'백질섭취로 배도 부르고 든든해서

단'백질쉐'이크가 인기있고 효과좋은 다이어트인걸 알겠더라구요

 

 

 

 

 

맛도4가지나 있는데요 그중에 맛난맛은 제 입맛에 맞춘거지만 ㅋ

쿠키맛이랑 딸기맛 맛있공! 스페셜k다이어트처럼 배고픔 느끼지 않아서 차~암 좋았어요!

 

 

저는 빨리 감량하고픈 맘에 효과빠른 다이어트 하면서

언니가 추'천해준 허'벌티랑 알'로에겔 같이 먹었어요

 

 

 

 

 

일명 살빼주는차! 뱃살빼주는차! 입맛조절차!

 

 부르는 닉네임도 왜그리 많으지

마셔봄 왜 이렇게 부르는지 공감100% 똑똑한 차라는거 단방에 느껴버렸어요 식욕을

잡아줘서 군것질 하고픈 입맛도 잡아주고 시도때도 없이 먹고픈 생각도 안나고

 

그리고 포인트! 많이 마실수록 살잘빠지게 도와준데서 열심히 마심

제가 열심히 마신게 아니라 그냥 마시다봄 자꾸만 허'벌티가 당김 술술 넘어가요

 

 

이건이건 아무리 강조해도 넘치지 않는 알'로에겔 정말 최고!!!

강력 추천제품으로 먹었는데요 살빼면서도 항상 고민이였던 허벅지살 팔뚝살 옆구리살

같이 운동으로도 굶어서 빼보아도 빼기 힘든곳이였는데

알'로에겔먹고 효과 정말 많이 봤어요 특히 허벅지! 뻐벅지로 변신완료!! 사이즈 많이 줄여줬답니다

 

 

 

 

 

나름 다이어트는 안해도 허벅지살 뺀다고 소내시대 다리운동이니 불타는허벅지 운동

하늘자전거 타기운동 별별 운동법에 마사지에 경락까지 해봐도

꿈쩍도 안하던 허벅지였는뎅 알'로에겔 마시는 것만으로 늘씬한 허벅지라인 만들어버림

 

알'로에겔은 망고맛으로 먹었는데요 ㅎㅎ 그냥 살빼주는 제품이 아니라

프리미엄 주스맛이에요 어느하나 맛없는게 없으니..ㅋㅋㅋ

이거 이렇게 잘먹고 살은 빠질려나 슬쩍 걱정했는데

한달만에 10kg 빼버리고

허벅지사이즈 왕창 줄었으니 확실하게 효과빠른 다이어트는 맞더라구요!

 

포만감있게 배부르고 맛있게 먹으면서도 한끼는 일반식사 밥까지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요

 

 

 

 

 

스페셜k다이어트처럼 혼자 쓸쓸히 외로이 하다가 끝내버리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효과빠른 다이어트 함서 좋은 언니가 옆에서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시고

응원도 해주고 용기 복돋워줘서 살빠진다는 셀레임에 더 열띠미 했답니다

 

 

언니 말대로 2주차부터 가속도를 타고 막 빠지기 시작했어요

고것만 신기하데요 먹기만 했는데 입맛에 맞아서 쉐'이크 막 먹었는데

한달에 10kg이나 빠지니깐 ㄱㄱ ㅏ악!!!  >.< 넘 좋았어요 ㅠㅠ 감동의 눈물...

 

 

 

 

 

10kg이나 빠지니깐 몸매라인이 확 달라져서 몸무게 재볼것도 없이 옷입어보니

모든 옷들이 헐렁헐렁 나도 이젠 날씬한 뇨자야~~

 

이젠 날씬한 여자들 주위 친구들을 봐도 부럽지도 않아요 옷 사러가서도 당당하게 입어보고

사구요 그전엔 옷입어봄 몸에 껴서 부끄러웠던 적이 한두번 아니였는데

이젠 보는 사람들마다 몸매라인 이뿌다니 얼굴 예뻐졌다니 나원참~살면서 이뿌다는 소리

첨 들어봅니다 진심인지 아닌지 몰겠지만 들으니깐 은근 기분좋네요 ㅋ

 

한다고 말했을땐 먹는걸로 빠지는줄 아냐면서 돈만 날리는 다이어트 한다며

쯧쯧~~거리던 친구들이 이젠 대박 다이어트라면서 언니 소개시켜 달라면 난리난리에요

나 원참 귀찮아서 그냥 한방에 알려드릴려고 요렇게 글 남깁니다

 

관'리잘받고 살잘빼주는 언니만나 변신성공한 쇼'핑몰은

 

 

 

 

간편하게 상'담받고 관'리받을수 있는 카'톡으로 궈궈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