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10kg 빼기 나도성공

 

다이어트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같은 사람이라도 이렇게

달라질수 있다는거 저는 한달에 10kg 빼기 도전하면서 절실하게

깨달았답니다 그전에 수많은 다이어트 도전 여러가지 다이어트 시행착오끝에

완벽한게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했어요

 

 

 

그전엔 거의 모든 생활이 일마치면 먹는걸로 해결했어요 하는일이

스트레스 엄청 받는 일이다보니 일하면서도 매일 오늘은 마치면 뭘~먹을까?

이런 생각뿐 온통 내 머릿속에 먹는 생각밖에 없었어요

아침은 거의 안먹고 점심은 과하게 먹고 저녁은 폭식~~이렇게 수없이

반복하다보니 몸무게 51kg에서 65kg 훅~~하고 찌워버리는거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살빼는건 이렇게 힘든데 찌우는건 왜이리 간단하고 쉬운지

 

 

제가 맘 단단히 먹고 한달에 10kg 빼기 결심한 계기가 있었는데요

저희 회사에 저랑이름이 똑같은 직원이 있었는데 항상 큰김양 작은김양이라

불리웠는데 알고보니 뚱뚱해서 전 큰김양이고 그아인 날씬해서 작은김양이라

불리운다는 이야길 뒤늦게 듣게되었어요 ㅠㅠ ㅠㅠ ㅠㅠ

결국 여자는 날씬하고 이뻐야 하는구나` 절실하게 느꼈고 그날이후 맘 다잡았어요

 

 

 

 

꼭 나도 날씬해질수 있다!라는걸 보여주겠노라고!!!!

피눈물 흘리며 다이어트 다짐,또 다짐

여러가지 다이어트 해봤지만 딱히 효과도 없고 당장에 살빼고픈 맘은 하늘을

찌르는데 뭘할지 모르고 있을때 인터넷 폭풍검색으로 알게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후기글들도 알차게 많고 여러사람들이 강력추천하는

사이트까지 있는거에요 저도 경험자들이 말하는

사이트에서 바로 상담먼저 받아봤어요

 

 

사이트 들어가니깐 바로 실시간 상담차이 뜨더라구요 요즘엔 사이트에

이런것도 있구나 신기해하면서 ㅋㅋㅋ 1:1상담이라 맘 편하게 이것저것

다 물어봤구요 언니가 하나부터 열까지 아주 상세하게 알려줘서 많은 도움 됐어요

게다가 다이어트 하는기간동안 관리까지 해준다니

저같이 중간에 포기잘하고 의지박약인 사람에겐 딱!~인거에요

 

 

 

 

상담받으니 코치언니랑 함께라면 다이어트 끝까지하고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할수 있단 예감에 바로 시작했죠!~궈궈

시작한 프로그램은 가장 기본인 한달프로그램!!!

 

먹는방법은 코치언니가 상세하게 알려줘서 따라먹기만 하면 되구요

간단하고 맛있공 요런맛이라면 한달 아니 2달 3달도 하겠더라구요

 

아침 저녁으로 먹은 단백질쉐이크에요 체지방빼고 몸속 근육량

잡아주는 아주 중요한 제품 일반식사보다 영양성분이 5배나 많으니

다이어트 한다고 건강까지 나빠지는 그런 걱정은 붙들어매고 ㅎㅎ

건강해지고 살빠지는 일석이조 즐거운 다요트!

 

 

 

 

맛도 여러가지 쿠키 초코 딸기 바닐라 맛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구요 아침을 단백질쉐이크로 먹은뒤론 점심은 자연스럽게 소식으로

먹게되는 효과까지 있답니다 폭식과는 거리먼 사람으로 변하공

 

주위 사람들도 엄청나게 먹던 제가 변했다면서 신기하게 생각하는데 ㅋㅋㅋㅋ

고것이 바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장점이에요

 

 

 

 

입맛조절해주는 효자둥이 제품 허벌티~

다이어트 줄기차게 해본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가장 문제점이 입맛조절

그러니깐 그 배고픔 자꾸만 뭐 먹고픈 욕망을 잠재우기 힘든건데요

전 코치언니가 강력추천해준 허벌티 먹고 정말 많이 개선됐어요

 

코치언니도 사이트 하기전에 허'벌'라이프다이어트로 감량성공하고 사업하는거라

누구보다 다이어트 하는사람 맘도 잘알고 허벌티가 정말 중요하단걸

잘 알고있고 또 잘빠지는 방법 노하우도 많이 알고있어서 전 많은 도움 받았어요

 

 

허벌티 마시는거 어렵지 않아요~~~ㅋㅋ 허벌티가 물 당기게 만들어줘서

마시다봄 어느순간 3리터마시는건 문제도 안됨!

허벌티 많이 마셔보니깐 살도 잘빠지고 뱃살감량에 효과 짱!!!!

향긋한 레몬향이라 술술~~넘어간답니다

 

 

 

 

허벅지살 군살들 미련없이 한방에 날려주는 알로에겔

다이어트 하면서 항상 고민되는 부위가 바로 허벅지살 이였어요

바지를 입어도 부각되는 내 허벅지살들 ㅠㅠ 그렇다고 다리도 굵은데 치마를

입을수도없공.....참 난감했지요 다들 내 다리만 처다보는거 같구

운동이니 주사니 슬리밍제품이니 좋다는거 진짜 지방흡입빼고 다 해본거 같아요

그치만 효과는 잠시잠깐일뿐 곧장 곧바로 원위치로 돌아올뿐.........

 

 

그랬던 골치덩어리 허벅지 하체라인이 알로에겔로 인해 새로운 삶

광명 되찾았어요 ㅋㅎㅎㅎㅎ

알로에겔 한병 한병 마시는거 줄어들때마다 따라서 허벅지살도 조금씩 조금씩

사이즈 줄어들었구요 결국은 대박감량 사이즈 팍팍 줄어듬

 

 

 

 

허벅지살 3인치나 줄었어요 눈물나도록 행복함 ㅠㅠ 기쁨의 눈물

이렇게 나도 날씬해질수 있다는 행복감에 하루하루 다이어트 하는게

이렇게 즐거울수가요~~>.<

코치언니가 항상 옆에서 체크해주고 응원해주고 이렇게 누군가가

저를 봐주고 함께해준다는게 큰 힘이 되었어요

 

이래서 다들 해본사람들은  사이트 적극추천하는구나~~절실하게 느꼈죠!

하라는데로 잘 따라하고 먹은결과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했어요

ㅎㅎㅎ 이렇게 기쁠수가 보는 사람들마다 언제 이만큼 살뺐나며 신기해하공

방법은 간단한데~바로바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감량한뒤 완벽한 유지~요요방지를 위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만의

유지식 코치언니가 알려주는데로 따라했구 유지식하면서 또 5키로나 감량!

허걱!!!!! 이렇게 쭉쭉 빠지다가 나 뼈만 남는건 아닐까??? ㅋㅋ

 

 

그덕에 6개월이 넘도록

감량한 몸무게 -15kg 너무나도 잘 유지하고 있어요

너무 부럽지요 저도 처음엔 후기글보고 너무 부러웠어요 나는 언제쯤

이만큼 감량할수 있을까?~라며 부러워만 하지 마세요 따라하심 꼭 성공할수 있어요

제가 감량성공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적극추천해 드려요! 궈궈~~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