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살빼는최고의방법®한가지만 알면 끝!

 

예전엔 그랬어요 한땐 후덕함 땐땐함을 넘어서

넘치는 근육형 허벅지살 때문에 스트레쓔~~였지용

정말 나는 진정으로 안되는 것일까나? 절망의 늪에 빠져있을때즘 !

친구가 알려준 다이어트로 확 변해버린 변신해버린 나의 인생

 

ㅋㅋㅋㅋ 살빠지고 용됐쓰용 그야말로 환골탈퇴한 내 모습 반하실껄용

[나름 만족하는 제 모습이에요 전신사진 맘껏 찍는 뇨자 ^^]

 

 

 

 

처음 허벅지살빼는 최고의방법 시작했을땐 운동만이 최고란 생각에

해봐도 안되구 다이어트약부터 시작해 한약에 경락 마사지

최후의 수단으로 주사에 지방흡입까지 생각했지만 부작용이 무서워

먼저해봤는 친구들 모습을 보니 절대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그만큼 날씬한 허벅지라인 가지고픈 맘 간절했구요

뚱뚱한 몸무게 몸뚱이도 스트레스 전혀 꿈적도 안하는 허벅지살 때문에

더더욱 스트레스 괴로운 나날들이였답니다

 

그러던중 친구가 딱 너를위한 다이어트라며 너같이 의지력약하구

먹는것또한 좋아라하는 사람들에게 딱!이라며 알려준

진짜루 괜찮은 다이어트! 전 그랬씀돠 ㅋㅋㅋ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소개받아 시작했더니 옴마야 +ㅁ+

 

두달만에 15kg감량은 물론이요

끔찍했던 허벅지살 엄청 빠져부렸어요 허벅지사이즈 무려 -10cm나 줄었다능

하하하<<<<<<

 

 

 

제가 거울에 비친 제 모습을봐도 놀라울 따름이에요

예전의 제 모습보고 친구들이 말하길 넌 눈은 패셔니스타 못지 않은데

몸매가 테러리스트라며 안습이라며 친구들 옷사러 갈때마다

대신 코디해주며 위안삼았던 우울한 삶이였는데

지금은 뭐 내가 입고픈옷 맘껏 입는다능...유후~~~~~~>.<

요런맛에 다들 날씬한 몸매 유지하는 건가봐요 하루하루가 햄뽁한 나날들입니다욧

 

 

제가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바뀐 점 한가지 알려드리자면

허벅지안밖으로 살들이 살들이 너무나도 쪄서 ㅠㅠ

아끼는 청바지 그 두꺼운 청바지 안쪽을 죄다 구멍내 버리구

그렇다고 치마를 입을 몸매도 안되고 서글픈 인생이였는데

지금은 허벅지사이 공간이 뻥!!! 하고 뚫린 전신사진찍음 허벅지사이로

뒷배경이 보이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융...ㅎㅎㅎ

 

요건 올여름 다이어트 성공한뒤 유지도 잘되 친구들이랑 놀러갔을때

찍은 사진들이에요 난생 처음으로 핫팬츠는 물론 종아리알까지 빠졍

워커힐까지 신는 뇨자로 변신했구요

올해엔 저 원피스까지 섭렵 ㅋㅋ 늠늠 좋아용 !!!

 

 

 

사이즈 눈치보지 않구 맘껏 입고픈옷 죄다 입을수 있으니

나름 빠숀리더라는 칭송 받으며 친구들도 이제는 제가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성공한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알려달라며 난리났지요

ㅋㅋㅋㅋㅋ ^o^

 

이제껏 제살들 빠진 사진에 잘난척만 했으니 어떤걸루 감량하고

성공했는지 알려드릴께요 ! 전 오지랖 넓은 뇨자니깐 ㅋㅋㅋ

친구가 너 이거 시작하면 살빠지는 재미는 물론 없던 의지력까지 생겨 막 할꺼라면서

추천해준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였어요

 

 

 

해보니 어려울꺼 하나도 없었구요 제가 귀차니즘이 심해 까다롭고

만들기 어려운건 딱 질색인데요 진짜 별거 없더라구요

가장 기본인 단'백질쉐'이크는 하루2끼 먹었구요 추천받은 쿠키맛 초코맛 쉐'이크 늠늠 맛있옹

 

 

 

한끼는 굶는게 아니라 일반식사 한식위주로 밥한공기 듬뿍 먹었어요

제가 배고픈거 참지못해 다이어트 망친적 한두번이 아니였는데

요건 하루3끼 듬뿍 챙겨 먹었더니 살빠지는건 그야말로 보너스 캬~~~

몸뚱이만 후덕한 저질체력이였는데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졌어요

 

일단 끝가지 할수있었던점 NO.1 관'리꼼꼼히 잘해주는 언니가 있었구요

그냥 전 따라서 제품만 열심히 먹었더니

살빠지는 재미붙혀 끝까지 할수 있었답니다

이것이 바로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 한가지만 알면 끝!!! 노하우에요

넘 별거 아닌가요? 하지만 제대로 관'리해주는 언니 아니였담

지금의 저는 없다고 단언컨대 말할수 있어요 >.<

 

 

 

 

 

처음엔 언니가 시작이니깐 먹는방법부터 알뜰살뜰히 알려주셨구요

그담엔 빠지는 속도나 변화에 따라 잘빠지는 언니만의 특급노하우도 알려주시구

암튼 제 친구도 이시쯤...다른 쇼핑몰에서 시작했는데

거긴 첨에 먹는방법만 알려주고 끝......그뒤론 연락안됐다는,,,친구의 슬픈이야기

전 끝날때까지 언니랑 전화통화도 하구 카'톡도 남친보다 더 자주 했었는데

이래서 다들 제대로된 관'리가 중요하다며 말하는 건가봐요

 

첨엔 저도 긴가민가 정말 나도 빠질수 있을려나 걱정하면서 시작했는데

걱정과는 달리 쭉쭉 빠져주시궁 한달만에 7키로 앗싸르~ !!!

감량된 몸무게보다 사이즈 훨씬 많이 줄었구요 다들 10키로 이상 빠진걸루 봐주심

감쏴감쏴...필받아 한달다 궈궈 !!!

그렇게 두달해서 총 15kg 감량하게 되었답니다

 

지금 생각해도 굿 초이스 ★.★

 

 

 

 

15kg감량전엔 큰맘 먹고 스키니진 입었는데 그야말로 소시지 몸매

올록볼록 이런말 그렇지만 꼬라지 보기싫은 민망한 몸뚱이 흑 ㅠㅠ

언니 덕분에 나름 가녀린 몸매 소유자되어

요렇큼 얄쌍한 허벅지 만들어 흰색스키니진까지 당당히 입고 있답니다

친구들이 이런 제 모습보고 카''스 올리라며 대박날꺼라구

ㅋㅋㅋ 쫌 부끄럽지만 올려볼까나? !!

 

전 언니랑 충분한 상'담후 하체살 강력하게 물리칠 하체통통프로그램으로 시작했구요

처음엔 가격대 때문에 잠시잠깐 고민했어요

근데 이런 저런 다이어트로 돈만 계속해서 날리느니 한번에 맘먹고 성공해 

건강까지 챙기면서 평생 날씬해진다면 이쯤이야.....질러버렸어요 

그것이 복이 되었네요 독하게 정말 언니가 알려준데로 열심히 했어요

 

 

 

 

주문했더니 빠른 배송은 물론이요 사은품이랑 선물에 포,인,트는 바로 

허벅지살빼는 최고의방법 도와주는 제품들 샘플로 듬뿍 챙겨주신점 

쉐'이크랑 같이 챙겨먹고 효과 톡톡히 보았답니다 +ㅁ+ 

☞ 뽕....반하실껄요 !!!

 

 

 

 

인터넷으로 시작전 어떻까?싶어 여러번 검색했는데 가장 먼저 나오는게 

바로 물대신 마셨던 허'벌티에요

 

그전엔 식욕 식탐 억제가 안되 급한맘에 식욕억제제 이런 몹쓸꺼 쫌 먹었는데

효과도 별루 못보고 몸만 상했던 기억이 잇엇는데 

이건 말그대로 여러가지 허브성분 때문에 자연스럽게 효과 짱! 볼수있다는점

조금씩 언니가 알려준 방법데로 먹기 시작했더니 

저도 모르게 입맛조절은 물론 몸속 노페물이랑 체지방 빠져

눈에띄게 살빨리빠지게 도와주고 식탐,식욕 잡아준 녀석이에요

 

 

 

 

 

언제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에 나오는법 !!!

허벅지살빼는 최고의방법 성공하게 도와준 일등공신 알'로에겔이에요

 

뭉친 체지방 근육 때문에 허벅지 완죤 딱딱했지요 답없었던 벅지였는데

맛난 알'로에겔 꾸준히 마시기 시작했더니 어느순간 몰랑몰랑해기지 시작

지방흡입이니 주사 맞을까? 심히 고민했지만 안하길 정말 잘했엉 ㅋㅋ

허벅지사이즈 3인치나 줄었으니 이런 놀라운 어메이징한 결과가 띠오왕 !!!

 

허벅지사이즈 -10cm나 감량해 26사이즈 완벽하게 입어욜 ^ㅁ^

안먹음 후회할끕니다 !!!

 

 

 

 

그렇게 전 2달동안 디'바언니한테 관리잘받아

두달만에 15kg감량했구요

요것이 바로 가장 큰 장점이에요 꽉찬 66사이즈에서

체지방다이어트 효과로 인해 정44사이즈 입구요 ㅋ

늘씬날씬한 꿈의 몸무게 48kg 만듬과 동시에 감량보다 더 중요하다는

요'요없이 1년이란 시간넘도록 유지 아주 자~알하고 있답니다

 

허버지살빼는 최고의방법 궁금하시다면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줬던

친절한 언니사'이트 추천할래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