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알로에겔로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요것이 바로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열광한다는 알로에겔이에요

살들이 ㅡ,.ㅡ 에휴~~~거기에 엄청난 허벅지살 간직한 저에게도 왠지 필요할꺼 같아

시도할려구 했었지만 처음엔 다이어트 안해본 저로썬

가격이 쫌 부담스러워 ㅠㅠ

 

 

 

가격싼 비슷하다고 생각한 여러가지 다이어트 시도해 봤으나

어쩜 이리 다를수가

다이어트 제품이라면 그럴수도 있지만 맛없구 효과도 별루 없구

ㅠㅠ ㅠㅠ ㅠㅠ

그동안 날린돈 생각함 처음에 비싸다고 생각했던 허벌라이프 몇번은 했을꺼에요

 

이러니 시작할때 제대로된 다이어트 해야하는 건가봐요!

 

일단 3끼 다 먹으면서 배고픔 참을필요 없이

먹으면서 할수 있는 다이어트란 사실에 大만족!

다들 뭐 거기서 거기이지 생각하시겠지만

해보세요 완전 다르다는 생각 들꺼에요 일단 넘 맛있음 ㅋㅋ

 

 

 

 

 

저도 이렇게 시작하기 전까지 우여곡절 많았구요 그동안 쓴 카드값 쓸대없는 다이어트로

날린돈만 생각해두 어휴~~~

남들한테 그래도 뚱뚱하다는말 듣기 싫어 존심상해 다이어트는 늘 해왔구요

나두 여자인데 한번쯤은 날씬하다는말 듣고 살아야되지 않겠어요

 

 

독한맘 먹고 인터넷에 후기글 진짜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알아보니깐 허벌라이프알로에겔이 그렇게 좋다 말하더라구요 흠....

 

그럼 이것만 먹음 살빠지고 허벅지살 빠질련가 생각했더니

그건 아니구~~~제품을 봐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구

뭐 일단 후기글 보니깐 개개인에 맞게 상담이라는걸 해주는데 그것도 선택이 중요하다며

 관리잘해주고 살잘빼주는 언니 사'이트 추천 받았어요

 

 

 

 

대충 이렇더라구요 제품은 다 똑같지만

어떤 곳에서 제대로된 관릴 받느냐에 따라 감량되는 몸무겐 천지차이란 말씀!

맞어 맞어 내 돈주고 살빼는건데 기왕이면

살잘빼주는 곳에서 시작해야되지 않겠어요! 지당하신 말씀 >.<

 

 

 

 

그리하야 전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에서

1:1상담 받구 저한테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 받았답니다

 

역시나 해보니 괜히 추천해주는데 아니였어요

관리잘해주는 곳은 다르더라구요

 

 

후덕한 몸매도 빼고싶지만 가장 시급한건 바로 어떻게 별짓을 다해봐도 빠지지 않는

허벅지살....ㅜㅜ 왠수같은 허벅지살 팍팍 날려버리고 싶었어요

뭐라 할것도 없이 허벅지 안쪽 바깥쪽 앞뒤 안가리고 살들이 너무 많아

이런 덴장!.....ㅜ,.ㅜ 엄청난 하비인지라

많은 분들이 허벅지살빨리빼는법에 강추라며 추천해준 알로에겔 관심이 갔지용

 

허벅지살 빨리 빼고파 전 언니가 추천해준 허벌라이프하체통통프로그램으로 스타뚜

 

 

 

 

 

여자인지라....공짜 샘플에 목숨걸잖아요 풉...저만그런가?

암튼 상담 받으면서 애교쫌 떨었더니 ㅋㅋ

사은품이랑 샘플 정말 많이 챙겨주셨어요

 

샘플 사은품이 다가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건 살빠지고 안빠지고

허벅지살빼는 거겠지요

전 뭐가 뭔지도 모르지만 그냥 언니가 알려준데로 착실하게 한달동안 따라했더니

한달만에 9kg감량 성공했구요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완성!!! +ㅁ+

 

이래서 다들 그렇게 관리 관리라며 강조하는 건가봐요

 

 

 

 

처음엔 언니한테 알로에겔만 먹음 빠지는거 아닌가요? 뭘 안다고 자신감있게 물었던건지

ㅋㅋㅋ 가장 기본인 쉐이크랑 허벌티 먹으면서 같이 먹어줘야

빠진다는 사실~~언니랑 상담하면서 알았구요

제대로 알고 알려준데로 착실하게 먹으니깐 효과 바로 나타나더군요

 

저도 살뺄수 있는 뇨자 입성했어요 >.<

 

 

 

 

 

살빠진 기쁨이라는거 우선은 사진부터 막 찍을수 있다는거

어떻게 찍어야 쫌더 날씬해보이구 이러쿵 저러쿵하며 어렵게 찍을 필요없어요

뚱뚱한 후덕한 몸매 였을땐 사진 찍을때도 얼굴만 그것도 양손으로 얼굴턱 가리며

찍은 사진이 전부였는데

지금은 요렇게 전신샷 자신감있게 마구 찍는 사람으로 변신성공 했어요!

 

 

진짜 언제쯤 빠질려나 절대 꿈쩍도 안하는 허벅지살 때문에 고민이였지만

그런 걱정도 해결!

허벌라이프알로에겔 후기글에서 봤던 허벅지처럼

저도 요즘 말쫌 빌리자면 얄쌍한 허벅지라인 만들었다는거 아니겠어요 꺄~~~!!!

 

 

 

 

 

항상 여름이 가장 두렵고 싫었어요 다들 늘씬한 몸매 뽐내는것도 있지만

날씨가 더우니깐 자연스럽게 핫팬츠나 원피스 입잖아요

하지만 전 튼실한 허벅지살 때문에 땀 뻘뻘 흘러가며 쩍쩍 감기는 긴바지만 입었는데

살빠지니 이렇게 핫팬츠에 션한 원피스도 입구

유후~~~~~ 이래서 다들 날씬함 유지하는 건가봐요

이젠 감량한 몸무게 절대 포기 못하겠어요 먹는 즐거움보다 더 강력합니다 ㅋㅋㅋ

 

 

막상 해보니 걱정과는 달리 진짜 운동없이 먹는걸로 빠졌구요

제가 그 표본입니다 하하하<<<

뭐 움직이면서 열정적으로 뭔가 못하는 의지력 박약 이였기에...

할수 있을까 고민이였는데 맘먹고 언니만 믿고 시작하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처음으로 탁월한 선택 한거지요

 

 

 

 

 

그냥 관리 받으며 알려준데로 먹었더니 언니 덕분에 후기글도 적어보구

이런날도 오는군요 ㅋ

먹었던건 복잡하지도 않구 쉽고 간단했구요

 

가장 기본인  아침 저녁으로 먹었던 단백질쉐이크

일반적인 다이어트 제품 먹어봄 일단 배고픔 온다는건 감수해야할 거였는데

쉐이크는 달랐어요 몸에 좋은 콩단백질이 들어가고 영양성분도 무려46가지나 들어있으니

배고픔없이 든든하게 먹으면서 건강도 챙기구 살뺄수 있었어요

 

전 언니가 추천해준 쿠키맛 딸기맛 쉐이크 ^o^

 

 

 

드됴드됴 나왔어요 허벅지살빼준 일등공신!

사이즈 줄여주는 특공대라 불리우는 알로에겔

제가 이렇게 광분하는 이유~~당연하지요

허벅지살 이렇게 엄청나게 빠졌는데요 히힛'''

처음엔 몇병으로 먹고 말려구 했었는데 이건 마시면 마실수록

내살들 마구 빠진다는거 눈으로 보이니깐 멈출수없어 ㅋㅋ

짠돌이라 불리우는 제가 한박스 질렀다는거 아니겠어요

♥.♥

 

친구들보면 주사니 경락이니 마사지에 수백만원 들여도 허벅지살은 빼기 힘들더라구요

근데 전 알로에겔로 지긋지긋한 허벅지살 무려 -11cm나 줄었다는거!!!

 

이쯤이면 제가 왜그렇게 알로에겔 알로에겔 강추하는지 알겠지요

안먹음 후회할끄야~~~><

 

 

 

 

요건 저질적인 살찌우는 음식만 좋아라하는 제 입맛을

단숨에 잡아준 허벌티에요

원래는 물 한한 마시는것도 밥 먹은뒤 입 행군다며 마시는게 전부였는데

허벌티 덕분에 지금은 하루에 2리터는 거뜬히 마시는거 같아요

처음엔 2리터란 말에 깜놀~~뭐???? 어떻게 그걸 마셔~~했는데

신기하게 물에 허벌티 섞어 마시면 저도 모르게 마구 들이키게 되는 신기한 경험 합니다 ㅋ

 

예전같음 자기직전에도 과자 먹고 잠들어버리는 엄청난 식욕 식탐 소유자였는데

지금은 허벌티 꾸준히 마시고 있어 그런가?

군것질 하고픈 입맛도 없어졌구요

 

아직도 전 요요라는걸 모르고 감량한 몸매 잘~유지하고 있답니다

 

 

 

 

 

제가 이번엔 제대로 맘 먹고 언니가 알려준 기본제품에 

 추가로 허벅지살빼주는 도움제품인 알로에겔 같이 챙겨먹었구요

한달만에 9키로나 빠지고 허벅지살 엄청 빠진거겠지요

이럴땐 이런말들 하지요 → 환골탈퇴 ㅋㅋㅋㅋㅋ

 

다가오는 여름!  오늘날씨를 보니 벌써와부렸스용

다급한 맘에 이것저것 다이어트 알아보구 고민만 하시는 다이어터님들

생각만 한다고 날씬한 몸매가 내꺼 되는것도 아니니

지금은 행동으로 실천할시간

 

가장 빠른 방법은? = 바로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와 함께 하는 거겠지요

간단해요~~~언니와 함께라면 ><

여름 맘껏 즐길준비 되셨나요?

 

제가 성공한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성공한 사이트에서

상담받고 시작하세요

 

 늠늠 좋은거 혼자만 알고있기엔 안타까워...전 오지랖 넓은 뇨자니깐 ㅋㅋ

이런게 어디있겠어요

살빠지니 이뻐지고 성형한 효과까지 톡톡히 누리고 있답니다

대빡!!!!!~~~~~~

 

]한가지 팁 알려드리자면 전화나 카톡상담후 주문함 언니가 특별히

샘플 사은품 더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요 ㅋㅋ 입맛에 맞게 고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