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다이어트 후기/효과

 

살도빼고 날씬해보고도 싶고 ㅎㅎ 다들 그렇겠지만

여자들이라면 평생 날씬하고싶고 다이어트 라는걸 입에달고 살잖아요

 조금만 먹어도 그날은 아!~~안되겠어 난

오늘부터 다이어트쫌 해야되겠어 말은 쉽죠 하지만! 실천이 어렵다는 사실

저는 하체살도 빼고싶고 살빠지면 얼굴까지 이뻐진다는데 그냥 날씬한 여자들보면

마냥 부럽기도하고 친구랑 저는 맨날 다리 날씬한  여자들이 지나가면...와~~

남자도 아닌데 ㅋㅋㅋㅋ 엄청 부러워 했어요 단하루라도 날씬한 다리 가지도 싶다고

그말을 입에달고 살았지요

 

 

 

 

맨날 그렇게 말만하며 어영부영 시간은 흘러흘러~~

그러다 절친이 살도 빠지고 더,혹한건 하체살도 잘빠지는 다이어트 제품 있단 소식에

절친이랑 시작한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다이어트

 

 

 

 

절친..지인이랑 저랑 몸무게도 비슷비슷하고

우리둘다 하체라인 또한 만만치 않음

우리둘 도토리 키재듯 니가 더 허벅지 두껍니 아니,,,,니가 더 두껍니 말하며

티격태격이였지만 남들이 보면 얼마나 우스웠겠어요 거기서 거기인데....ㅠㅠ

 

 

소개받은 곳은 하체살 허벅지살 잘빼준다 소문난 허벌라이프 쇼핑몰

 

 

절친이 들은 소문에 의하면 제품만 팔고 나 몰라라 하는게 아니라

디바언니가 다이어트 하는동안 철저하게 관리를 통해서 살빠지도록 도와준단 거였어요

네~네 지발 제 살들쫌 가져가주세요

디바언니한테 추천받고 절친이랑 시작한 프로그램 하체통통프로그램

그려 딱! 이건 우릴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임

 

 

 

 

저희 허벅지살을 보고있자면 이놈의 두꺼운 하체살을 뺄려고 한다면 한달로는

어림도 없을꺼 같아요 시작전만해도 가슴이 답답한것이 온갖 다이어트

특히 하체살 빠지는데 좋다는 다이어트 별별거 다해봤지만 돈만 날렸을뿐 이럴타한

효과 전~혀 못봤기에 갑갑해잉~~과연 빠질련지.......

다들 잘빠진다고 말하다가도 제 허벅지만 봄 입 꽉 다뭄..ㅠㅠ

그럴정도로 심각한 허벅지라인

 

그래도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다이어트엔 하체쪽으로 잘빠지는 도움제품이

강력하게 포진하고 있으니 일단 맘먹고 열심히 먹어보자 절친이랑 약속!

 

우린 할수있다!라는 신념하에 맘 굳게먹고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스타뜨!!!

주문과 동시에 바로 다음날 도착하는 스피디한 배송.....하하하

일단 살빼는 사람들은 저만 그런지는 몰라도 제품 늦게 오는거 딱!질색이거든요

맘먹은 김에 빨리 빼고픈 욕심이 있기땜에 ....빨리보내줘서 고맙고

주문한 제품 말고도 언니가 사은품이랑 살빠지는데 도움되는 제품까지 샘플로

한가득 보내주시고~~흐앙흐앙 넘 좋앙

 

 

 

 

먹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적어서 보내주셨어요

지인이랑 저는 급한맘에 살빨리 빼보겠다고 당장 단백질쉐이크 태워먹으니

와우~~이맛이군 ,,, 요런 맛이라면 다이어트 문제없겠어 맛난다 맛낭

 

밥대신에 하루2번 아침 저녁으로 먹는 쉐이크만 맛보고 우리둘이 신났잖아요

요렇콤 맛난거 먹으면서 살빠지는 우리 허벅지살 빠지는 거라면

한달 아니 2달 3달 평생이라도 먹겄다 ㅋㅋㅋㅋ

 

단백질쉐이크 밥대신에 먹어주고 더 좋으건 늠늠 좋은건 이것만 먹는게 아니라

하루한끼는 밥까지 먹을수 있고 배고픔이 없답니다

사람인지라 한번씩 출출할때가 있지요 그렇다면 방법이 있어요 디바언니가 알려준데로

쉐이크를 간식으로 먹음 살찌는게 아니라 더 잘빠져용 먹어보니 확실히 빠지던데요 

신기해 신기신기....ㅋㅋㅋ 굶거나 배고픈거 참지 않아도 되니

요거요거이 살빠지는거 절로되겠는걸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아끼고 지인이랑 저랑 젤루 아끼고 사랑하는 제품이에요

하체살 빠지는데 알로에겔 안먹고 한다면 절대 안됨!

허벅지살 빠지는데 강력한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왜 유명한지 먹어보면 100% 공감

이거 정말루 맘 같아선 10박스라도 재어놓고 먹고싶엉!!!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지인이랑 저는 디바언니가 알려준데로 먹음

망고맛이라 얼마나 맛난지 프리미엄급 망고주스맛...지인이는 고품격 망고주스라며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면서 우리둘이 미친듯이 마셔댔어요 ㅋㅋ

일단 하체살 빠진다는 생각도 있었지만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가요....♡.♡

 

 

 

 

 

우린 맨날 이러면서 알로에겔 망고맛 마셔줬어요 서로 배틀했어요

다이어트 기간동안 짜증한번 안내고 잘하는게 다들 신기했나봐요 맨날

먹는거 못먹고 거의 굶다시피한 다이어트땜에 신경이 날카로워질대로 날카로워져서

까칠한 뇨자로 불리웠거든요 하지만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다이어트는 잘빠지니깐

짜증내고 성질낼일 없지요.매일같이 룰루랄라 ~~~

 

우리둘 누가누가 알로에겔 많이 마시는지....ㅋㅋ

우리둘다 결국은 알로에겔에 빠져벌림 홀릭홀릭 한박스 구입해버렸어요

원없이 맘껏 마셔댔지요 먹다먹다 보니깐 살빠진다는 생각은 둘째치고...넘흐 맛나서

자꾸만 먹고픈 맛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마신만큼 한두병 줄어드는 만큼 우리둘 하체살들은

나날이 줄어만가공 좋타좋앙....

서로 얼마만큼 빠지는지 디바언니가 챙겨준 줄자로 재는것도 잼나고

다이어트 한다는게 이렇게 즐거울수가 없어요

잘 먹는만큼 잘빠지고 꿈에 그리던 그렇게 날씬해싶다고 노래부르던

하체살들 팍팍 빠지고 이러다 뼈만 남는거 아니야~~ㅋㅋㅋㅋㅋ

 

 

 

 

 

우린 6주만에 10cm줄었구요 지인이는 11cm줄었어요

지인이는 더 욕심내서 저보다 알로에겔 더 먹었거든요 하악!!! 아깝다

나두나두 질수없다 더 빼야쥐...저도 그뒤로 허벌라이프알로에겔 조금씩 더 마셔줬어요

다이어트가 즐거우니 지겨울틈이 없어요

 

그렇게 재미있게 열심히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먹은결과

제발 지발 살빠지게 도와달라고 지인이랑 제가 간절하게 말했던 소망 이뤄졌어요

저는6주만에 9kg빠진여자 지인이는 10.4kg빠진여자

결국 지인이가 더 많이 빠진이유는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ㅠㅠ

그리하야 전! 쫌더 빼볼려구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단백질쉐이크 더 먹고있어요

지인이는 디바언니랑 지금 유지식하고 있어요

 

 

 

 

 

절대로 남들은 빠질수없다던 땐땐한 터질듯한 허벅지살 모조리 날려보내고

저두 나이스한 소내시대 부렵지않은 하체라인 가진 사람이에요

탄력있는 바디라인!!!!!!

허벌라이프 알로에겔보다 더 감동인건 디바언니 한테 직접적으로

관리받을수 있다는거 언니 아니였다면 이만큼 감량하는거 꿈도꾸지 못했을꺼에요

매일 전화와서 먹는방법이랑 잘빠지는 노하우까지 틈틈히 알려주니 다이어트 지겨울틈이 없거든요

 

사이트 들어가면 1:1다이어트 상담도 받을수 있구요

전화상담 카톡상담도 받을수 있어요

 

우리모두 교양있는 명품몸매 만들수 있어요 다이어트는 맘먹었을때 지금바로

롸잇나우~~~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