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디톡스다이어트 방법/후기

 

나이는 야금야금 먹고있구 세월이 흐르면 흐를수록 살찌우는건

이렇게 쉬운데 왜이리 살빼는건 어려운건지요

정말 이말이 맞는거 같아요 먹는데 들이는돈 1만원이면 살빼는데 들이는돈 100만원

ㅠ,.ㅠ 이말에 100% 공감! 아니 이보다 더 수없이 많은돈 들인거 같아요

 

 

 

 

 

그러던중 알게된 레몬디톡스다이어트

부러움의 대상인 연예인들이 이걸먹고 날씬해졌다니 그말에 혹에

의심의 여지도 없이 단숨에 질러버렸어요

그리하야 내살들 떨처버릴려구 시작한 레몬디톡스다이어트

재료는 인터넷으로 보니깐 패키지로 파는게 있더라구요 일일이 마트가서 살려고하니

귀찮고 ㅋㅋ 이러니 제가 살쪘지요 질러버렸어요

 

 

 

 

먹는방법도 아주 간단하더라구요 그냥 레몬즙짜서 물섞고 니라시럽에

마지막으로 카옌페퍼 솔솔 뿌려줌 끝!

불타오르는 맘에 아침부터 으싸으싸 레몬즙짜기 스타뚜

온 부엌을 난장판으로 만들고 뭐 내 살뺄꺼구 하루종일 먹어야하는 양식이니깐

정성스럽게 레몬즙짰죵~~~시큼새콤한거 잘 먹으니깐

자신감있게 출근전부터 원샷!

 

 

 

 

 

 

일하면서도 밥대신에 마시구 저녁에도 마시구 첫날은 그렇게

하다보니 잘했던거 같구요

문제는 그 다음날부터였어요 빈속에 레몬물만 먹을려고 하니 속도쓰리고

밥 한끼도 못 먹으니깐 극도로 예민해지구

머리가 어질어질 핑핑 도는것이 일하면서 절대 할짓이 못되더이다 ㅠㅠ

 

그래도 기왕 시작한거 뿌리는 뽑자!싶어 악으로 깡으로 버티길5일

정말 최대한의 인내심 발휘해 견뎌낸거에요

아무것도 안먹고 레몬디톡스다이어트만 했으니 얼마나 빠졌을지 궁금궁금?

체중계 올라가 보니...정말 이것이 맞는것일까> 뭥미???

딸랑1키로 감량!~~허무하더이다 그렇게 열심히 했것만 이건 하루한끼 안 먹어도

빠지는 몸무게인데 어찌 이럴수가 있지?~~~어의없음 ㅠㅠ

 

 

 

 

해도해도 내가 노력하는만큼 안빠지니깐 정말 나란 사람은

살빼는거랑은 안맞는가봐~~싶어 이렇게 스트레스 받느니 걍 포기하고

먹고픈거 다 먹고 살련다! 싶다가도 어디 여자의 마음이 그런가요???

주위에 날씬한 사람들만 봄 급으로 부럽구 살빼고싶구 ㅋㅋ

살빼기의 끈을 놓을수 없었어요 이번만이 정말 마지막이라는 독한맘먹고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나오는거에요

 

 

 

 

 

꼼꼼히 알아봤죠 정말 먹으면서 빠질려나~~효과는 있을까? 왠만한 다이어트

죄다 섭렵해봤던 저로써는 ... 그러던중 친구가 모유수유중다이어트로 2달만에 14키로나

감량했다며 알려준것도 바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왠지 이번만은 뭔가 될꺼같다 싶은 예감 느낌 스멀스멀~~ㅋㅋㅋ

 

전 친구가 소개해준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에서 시작했구요

 

 

 

알려준데로 들어가니 1:1무료상'담창까지 있더라구요

궁금한것도 다 물어보구 언니한테 관'리받기로 약속도 받고 ㅋ

저한테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받았답니다 요것두 좋앙 ><

 

 

 

 

 

그결과 저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유후~~~><

요즘 사람들이 말하는 얄쌍한 허벅지라인~ㅋ 가녀린 벅지라인 만들어

전신사진 자신감있게 마구마구 찍는 뇨자 되었답니다

 

 

요건 주문했더니 바로 다음날 도착하더라구요 빨리 살빼고픈 맘 어찌나 잘아시는지

ㅋㅋㅋ 빨리와서 좋구 설레는 맘으로 열어보니깐

사은품이랑 선물에 뭣이~??? 이리도 많이 살빨리빠지는데 도움주는 제품들

샘플로 듬뿍 챙겨주셨음~~하하하<<<

 

 

 

 

시작하는것도 간단했구 먹는방법도 언니가 다 알려주니깐

그냥 아무 생각없이 제품만 퍼먹어~~~이렇게 쉬울수가 있나! ㅋ

 

가장먼저 꼭꼭 챙겨먹은 단'백질쉐'이크는 하루2끼 먹었구요

한끼는 일반식사 밥까지 먹었어요

일단 3끼 다 먹을수 있단말에 100% 만족!!!

항상 거의 굶다시피한 배고픔 심한 다이어트땜에 견디기 힘들었는데

쉐'이크 한잔 먹음 뱃속 든든한것이 포만감 짱!

 

전 언니가 추천해준 쿠키맛이랑 초코맛으로 먹었는데요

제가 나름 입맛이 까다로와 맛없음 절대먹질 않는데 엄만 살찌우는 음식들만

좋아라하는 초딩입맛이라며 ㅠㅠ

쉐'이크 맛나더라구요 한달 내도록 지겨울틈 없이 배고픔 참아야 한다는

스트레스 안받구 끝까지 할수 있었답니다

 

 

 

 

 

언니한테 이거 이야기 듣자마자 이건 나를위해 만들어진 제품이열~~

꼭 먹어야겠어 다짐하게 만들었던

일명 살'빨리빠지는차! 입맛잡아주는 차!로 유명한 허'벌티에요

다이어트 한번이라도 해본 분들은 아실꺼에요 왜이리 이세상엔 맛난 음식들이

많은건지 눈앞에 보이는 음식들은 다 먹고싶구

특히 밤마다 나타나는 야식유혹에 밥보다 더 좋아라하는 군것질땜에

잘하다가도 한방에 무너져 내리게 만드는 저질적인 입맛이였는데

 

허'벌티 덕분에 교양있는 입맛으로 변신성공!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밍숭맹숭한 맹물은 마시기 싫어

허'벌티 물대신에 꾸준히 마시고 있답니다

 

 

 

 

드됴드됴 나오셨어요 언제나 가장 강력한건 마지막에 나오는법!

사'이즈 줄여주는 특공대 알'로에겔

엄청난 몸무게 때문에도 힘들었지만 언제나 나를 따라다니는 군살들

허벅지살 팔뚝살 뱃살 때문에 떨처버리고자 노력을 많이 했었지만

그좋다는 경락에 마사지에 주사까지 맞아봤지만

네버 에버 꿈적도 안하는 군살들 땜에 스트레스~~~~~ ㅠㅠ

먹는걸로 과연 해결될까? 싶었지만 신이주신 마지막 선물이라는 알'로에겔 먹고

땐땐한 살들이 몰라보게 풀어지더니

 

결국은 헉!!! 저 허벅지사이즈 무려-12cm나 줄었어요

 

꺄~~~~~씐난다 씐나!!!

 

 

 

 

 

친구들이 짧은 핫팬츠나 원피스 입음 항상 부러워만 했었죠 난 언제쯤 입어 볼려나

후덕한 몸매 때문에 입을순 없으니 ㅠㅠ

친구들도 볼때마다 안타까워 했어요 넌 눈은 패셔니스타 못지않은데

몸매가 테러리스트라 안습이라며 살쫌 빼보라며 했었는데

얘들아 나 이번에 성공했오~~~!!! 보란듯이 10kg이나 완벽하게 감량하구

자랑질쫌 하고파 사진찍어 올렸더니 다들 난리났어요

 

 

 

 

여자들은 다 그렇잖아요 날씬해진것만 봄 뭘 먹고 그렇게 변했는지

궁금궁금~~ㅋㅋㅋ 구여븐것들

제가 처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살뺀다고 말했을때 먹는걸로 살빼냐며

시큰둥한 반응만 보이던 친구들이 지금은 서로먼저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소개해 달라며 난리났답니다 여름이 오고 있으니....

너처럼 살쫌 빼야겠다며 ㅋㅋㅋㅋㅋ 나는 끝냈지롱 ~~~

 

지금 생각해봄 진짜 관'리잘해주는 언니 아니였담 절대 성공하지 못했을꺼에요

항상 옆에있는 것처럼 잘 할수 있다며 용기 주시구

혼자하는게 아니니깐 힘들지도 않고 먹는방법부터

 잘빠지는 노하우까지 알려주니깐

힘들고 지긋지긋했던 다이어트가 이렇게 즐겁고 씐날수가

이유는??? 살들이 그냥 먹는족족 빠지니깐요 히힛''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끝난지 벌써 일년! 일년이나 지났지만 가장 두렵고

 호환마마보다 더 무섭다는 요요없이

먹고픈거 먹고 -10kg감량한 몸매 완벽유지하고 있어요~~~^o^

 

부러우시죵~~? 부럽다면 지는겁니다 그렇다고 내 몸매 되는것도 아닌것을

지금당장 행동으로 실천합시닷! 롸잇나우~~

 

제가 성공한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전 화 문 자 상'담도 되구요

전 항상 카'톡으로 상'담부터 관'리까지 받았답니다

입맛에 맞게 골라부렷!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레몬디톡스다이어트하는방법*성공후기

 

제발제발 이번만은 끝내보자 살빼기! 항상 맘속으로 볓번이고

수백번이고 다짐하는 말이지만 감량은 커녕

거의, 굶다시피하는 다이어트이다 보니 악으로 깡으로 버티다가

결국 다이어트 끝남과 동시에 폭풍흡입 그놈의 입맛은 어딜가지 않아요

그덕에 뺀살 고대로 찌워버리니......수많은 요요를 반복한 덕분에

다이어트 하면서 살은 나날이 불어만가는 이상한 경험한 했답니다

 

 

 

 

맨날 즐거먹었던 음식들이에요 처묵처묵....밤마다 기름지고 살찌우는 이런것만 골라먹으니

몸이 그냥 가만히 있겠어요

 

더이상 이대로 가만히 먹기만했다가는 몸무게 결국은 70키로까지 찍을수도

있겠다는 두려움에 다시한번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인터넷을 뒤지다가 알게된 레몬디톡스다이어트 그전에도 연예인들이 많이하고

홈쇼핑에도 많이 나와서 익히 잘 알고있었구요

할까말까 수백번을 고민하다가 그래도 많이 들었는 다이어트이니깐

조금이라도 효과 있을꺼라는 실낮같은 희망에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해보았답니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한 레몬디톡스다이어트

일단은 가내수공업처럼 ㅋㅋ 레몬즙을 매일 아침에 짜는 불편함은 있었지만

그래도 살만 빼주게 해주신다면야 무엇인들 못하리오~~~

 

잠많은 저도 아침 일찍일어나서 레몬즙짜고 니라시럽넣고 카옌페퍼 넣고

섞어섞어 마심 씬맛을 좋아해서 내 입맛에 딱!일꺼라 생각하고 먹었는데

흐엉~~~이건 상상이상의 맛!

빈속에 다른건 일절 안먹고 5일동안 먹는다는건 참기 힘든 고통이에요

속이 쓰라리다못해 휘벼파는거 같음 아 이거 다시는 못할꺼 같다는 생각만 들었어요

차라리 안먹고 다이어트 안하고 살찌우고 말지~~라는 생각까지 했답니다

 

 

 

독기를 뿜고 독한맘에 시작한 레몬디톡스다이어트 였지만

말그대로 디톡스다이어트이고 빈속에 다른건 안먹고 레몬물만 먹으니

길게는 못하고 5~7일이 기본이더라구요 저두 5일동안 했구요 더이상은 못하겠음!

아무것도 안먹었으니 3키로는 빠졌어요

빠진맘은 너무나도 좋았는데 그 즐거움도 잠시~~ 곧장 내 몸무게로 돌아와버렸음

하악!!!! @ @ 그것도 원래 식사패턴데로 돌아오니 증량 4키로

다이어트 하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1키로가 얼마나 민감한데요~~~열받엉>.<

 

 

 

 

나에게 실망만을 안겨다준 레몬디톡스다이어트 말구 또다른 다이어트 만났어요

아침 광고를 통해만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보니깐 우리 회사사람들이 많이들 챙겨먹는 제품이더라구요

아침식사로 먹는 사람도 있었고 건강식품으로 먹는 사람도 있었고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꾸준하게 먹는거라면 다른 다이어트처럼 살안빼주는 배신감은 당하더라도

적어도 건강은 챙길수 있겠다는 생각에 마지막이라며 다짐하고 시작!!! 스타뜨~

 

 

우선 제품은 알겠는데 어디서 주문해야할지 회사 동료에게 알아보니깐

 

쇼핑몰에서 구매했다며 소개해줬어요

 

요기는 희안하게 관리까지 해준다는 거에요

다이어트 혼자서 해보니깐 여간 힘든게 아니고 자꾸만 군것질하고픈 생각에

중간중간에 그만두고 싶기도 하고 다이어트 효과도 좋지만 관리가 절실하게 필요하단

생각에 알려준 쇼핑몰에서 상담도 받고 제품 추천까지 받았어요

 

 

 

 

 

쥔장 언니가 일단 넘 친절하고 착해서 부담없이 편아하게 상담받을수 있구요

귀연 사투리를 쓰시는데 ㅋㅋㅋ 재미있어요 ㅋㅋ

맘씨좋은 쥔장언니덕에 사은품이랑 살빠지는데 도움주는 제품까지 샘플로 빵빵하게

받았구요 이것저것 정말 많이 챙겨주셨어요

 

 

하는 방법은 레몬디톡스다이어트 만큼 간단했는데요

아침 저녁으로 2번만 쉐이크먹고 점심때나 한번은 밥먹고 레몬디톡스다이어트처럼

레몬물만 들이키는게 아니라 요건 밥도 먹을수 있고 먹는 즐거움까지 있어용

아침에 먹음 단백질쉐이크는 뱃속도 든든하고 배고픔도 없어지고

아침밥이 그래서 정말 중요한가봐요~~

 

 

 

 

아침밥은 안먹고 맨날 점심전에 과자나 빵으로 때우고

커피마시고 배부르니깐 점심은 간단하게 먹고 그러다보면 점심지나고 3~4시쯤 됨 또 배고프고

또 먹고 저녁시간을 훌~쩍 넘겨서 야식이나 살찌우는 음식들로 폭식해버리고~~

악순환의 연속이였지만 단백질쉐이크덕에 요런 저질적인 식습관 정리했답니다

바른생활 뇨자로 돌아왔어요!!! 컴백

 

 

밥으로 단백질쉐이크 2번먹고 수시로 물대신에 마시는 살빠지는차 허벌티

좀처럼 물안마시는 저였지만 신기하게 허벌티는 술술 넘어가요

한번에 그렇게 잘 마시는건 아니였지만 조금씩 마시다보면 허벌티가 그냥 물을

막 당기게 만들어줘요~~저두 언니가 알려준 하루3리터 마시기

첨에 들었을땐 기절하는줄 알았지만 어떻게 내가 저많은 물을 들이킬수 있을까?!!란 생각에

하지만 지금은 하루4~5리터도 문제없어요

 

 

 

 

 

입맛조절에 살빠지고 뱃살까지 쪽쪽 빼주는 허벌티

언니가 알려준데로 먹으라는데로 먹기만 했어요 착실하게 따라서 먹기만했더니

살은 그냥 빠져요 신기한게 처음에는 사이즈가 줄어들었구요

나중엔 몸무게까지 빠지고 그냥 조바심낼꺼 없이 2끼 쉐이크먹고 허벌티 마시고

아!!!~~마지막으로 알로에겔까지 이렇게 먹음 빠지는건 시간문제

 

시작한 프로그램은 가장 무난한 한달절약프로그램 이였는데요

알로에겔 먹으니깐 너무 효과 좋아서 결국엔 알로에겔은 한박스 질러버렸어요

오리지널맛과 망고맛이 있는데 망고맛이 더 맛있어욤

살빠지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기보다는 그냥 먹어보니 넘 맛있어서

주스처럼 냉장고에 넣어두고 수시로 마셔줬죵!!!!

 

우리집 식구들도 한번씩 맛보더니 다들 알로에겔 웰케 맛있냐며 자꾸만 탐내공

일단 내 살부터 빼야한다며 절대로 알로에겔엔 손도 못대게 했어요

인정머리 없는것이라며~타박도 들었지만 나는 살부터 빼야겠단 생각에 흘러넘김

 

 

 

 

 

한달동안 하면서 이렇게 다요트가 지겹지 않은건 난생처음 이였어요

항상 언니가 관리해주면서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해주니 딴생각 할틈이 없어요

한번씩은 저도 사람인지라 군것질 하고픈 생각이 들때도 있는데

그때마다 언니 돗자리 깔아야하나?!! ㅋㅋㅋ 바로 카톡날라옵니다 군것질 하고싶어도 참으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들 말하는 관리라는게 정말 중요하단걸 이번에 시작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를

체험하면서 절실하게 느낌! 복잡한거 어려운건 딱!질색인지라 많드는거 어렵고 힘듬

중간에 포기했을꺼에요 귀차니즘에 빠져서~~~~

 

하!지!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는 복잡한거 하나도 없어요

언니가 먹는방법 하나하나 알려주죠 컬러플한 설명서까지 보내주죵

그리고 한번만 만들어먹음 어떤건지 단번에 알겠던데요 물에 가루넣고 태우고 마시고

알제품먹고 알로에겔도 마시고 간단간단 5분이면 끝!

 

 

 

 

 

한달만의 결과인데요 무려 8키로나 빠졌어요 거의 일주일 단위로 2키로씩 감량

말한데로 몸무게 빠지는것도 좋지만 사이즈 줄어드니깐

옷입는 치수가 확~달라졌어요 허벅지는 3인치나 줄어들고 허리사이즈도

확~줄어들고 보는 사람들마다 S라인이 살아났다며 도데체 뭘 한거냐고?????

ㅎㅎ 허벌제품 먹은거 밖에 없는데.....+ㅁ+

 

요요없는 확실한 다이어트위해 언니랑 마지막으로 유지식까지 마무리

먹는게 괴로웠다면 유지식 생각도 안했을꺼에요

근데 이제는 밥보다 쉐이크 먹음 속도 편하고 소화도 잘되공 맛도있공

아니아니 맛없고 싫은건 뭐지??? ㅋㅋ

단백질쉐이크에 빠져버렸옹 홀릭홀릭 : 유지식은 하루한번만 쉐이크식사 끝!

 

그나머진 먹고픈거 다 먹음 됨~마지막 찬스~~유지식하면 또 빠져요

2~3키로 빠진다는데 전 3키로나 빠졌구요 총 11키로나 빼버렸어요 움활활활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해본 친구들이 있었지만, 저만큼 빼지는

못했더라구요 이래서 관리를 제대로 받고 안받고 차이나는 건가봐요 전 운좋게 바로 만남  킄

친구들도 다시 에서 하겠다며 새롭게 시작하고 있어요! 친구들아 힘내 파이팅!!!

 

레몬디톡스다이어트로는 빼지도 못했을  감량 몸무게 11키로

 단백질쉐이크로 아직도 자~알 보존하고 있답니다

무작정 뺀 몸무게라 아니라서 몸도 탄력있게 라인 잡히면서 빠졌어요

 다들 운동했냐며 묻는뎅~~전 운동은 질색이라 숨쉬기 운동만 열심히 했구요 ㅋ

단백질쉐이크 열심히 먹은 덕분이죠!~~적극추천합니다욧

 

 

  다시는 살찌우고 싶지않엉!  여기여기 궈궈↗↗ 내인생 마지막 라스티엔딩 다요트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레몬디톡스다이어트후기*하는방법

 

아직까지도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하는분들이 많은거

같아 저도 해본사람으로써 몇자 적어볼려구요

제가 올초에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했었어요 그냥 솔직한 후기

리얼후기니깐 읽어주심 감쏴 감쏴!!!

 

 

 

할까말까 망설이다가 결국은 간단하게 할수있고 다이어트 기간도

짧은 레몬디톡스다이어트에 혹~해서 했었지요

길게 다이어트하는것도 지긋지긋할 무렵이였고 연예인들이 많이

한달는말에 더~혹해서 질러버렸어요 인터넷으로

없는게 없는 세상이 바로 인터넷이잖아요 ㅋㅋ 따로 준비할꺼없이

패키지로 맞춰서 보내줬구요

 

 

 

 

만드는 방법은 레몬즙 열심히짜서 레몬과 물을 섞고 거기에 니라시럽넣고

카옌페퍼 가루 마지막으로 솔솔 뿌리고 2리터 물에 희석해서

하루종일 다른건 절대 안먹고 레몬물만 먹음 된답니다

 

아침마다 신선한 레몬즙을 짜아한다는게 정말루 싫었지만 날씬한

몸 만들어 준다는데 그까이꺼 견뎌내겠다며 잠까지 줄여가면서

열심히 만들어 먹었어요 들인 돈도 있는데 포기할순 없잖아요 ㅋ

 

4일을 하니 걸어나오던 제가 기어나오는 사태발생

 매일같이 레몬물만 먹었으니 힘이 남아있겠어요??

일하는 분들이라면 적극적으로 말리고 싶어요

레몬물만 먹고 가만히 누워있어야 할꺼에요 전 그래도 끈기력 발휘 7일하고

3키로나 빠졌어요 빠졌지만...........결국 엄청난 요요 겪고 5키로 찌는

완벽한 요요 경험했답니다 ㅠㅠ

 

 

 

 

완전 우울 우울해....이럴순 없이 살뺄려다 오히려 살만 찌우고 돈날리고

여름은 곧 다가올꺼구 이럼 이번 여름도 워터파크는 물건너 갔구나 ㅠㅠ

어떻게서든 감량은 절실했기에 인터넷으로 폭풍검색했어요

 

역쉬나 꼼꼼히 알아볼걸 그랬어요 많은 분들이 레몬디톡스다이어트로

요요만 경험했다며 이렇게 말리는데....ㅠㅠ

그중에 어떤분 블로그에서 단백질쉐이크로 2달만에 11키로나 감량한

후기글을 보곤 곧장 전 썡~~하니 알려준 사이트로 들어가봤어요

 

 

 

 

사이트는  이구요

 

제가 상담받은 언니번호010 2785 0910 이에요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함 나오구요 카톡상담도 해줘요 ㅎㅎ

 

언니 차~암 친절하고 좋더라구요 제가 주로 늦은 밤이나 새벽에 카톡

보내고 상담받았는데 그때마다 정말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줬어요

 

정말 요요라면 지긋지긋했기에 요요없다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믿고 시작했어요 저는 상담받으면서 언니한테 프로그램까지 추천받았어요

슬림한 하체만들기 위해 시작한 하체통통프로그램

 

 

 

 

레몬디톡스다이어트처럼 배고픈거 전혀 없어요 단백질쉐이크

아침 저녁으로 2번먹고 또 먹어도 되요  ㅋㅋ 먹는다고 살찌는게 아니라

간식으로도 챙겨먹고 하루에3~4번 먹음 더 잘빠지는 신세계다이어트!!!

 

게다가 하루1번 점심땐 밥까지 먹을수 있어요 3끼를 잘 챙겨먹어야

살빠지는 건강한 다이어트에요

저처럼 아침만되면 늦잠자서 먹는것도 건너뛰는 사람들에겐 딱!이에요

물에 가루넣고 휘리릭 흔들어먹음 끝! 근데 요것이 맛있기까지 하답니다

 

초코 쿠키 딸기맛 다~~모조리 맛있어요 ㅋ

 

 

 

 

만드는건 정말 간단하지만 단백질덕에 포만감은 진짜 오래가구요

체지방 빼주고 근육량 잡아주니깐 살안찌는 체질로 바꿔주는

건강한 다이어트에요! 결국은 절대로 요요가 올수없는 다이어트 ㅎㅎ

 

요런 다이어트도 있구나 싶었죠

그러면서 살빠지는차 허벌티도 수시로 마시고 하체살 대박으로 빼주는

알로에겔까지 마셔주니 배고플틈이 없었어요 군것질 하고픈 생각이 없어져요

 

 

한달만에 8kg이나 감량했는데요 

살이 처지는게 아니라 탄력있게 탱탱하게 감량되더라구요

 예전의 출렁이는 뱃살 터질듯한 허벅지살

요요없는 단백질쉐이크먹고 완벽하게 날려버렸어요

이보다 완벽할순 없다!

 

 

 

온갖다이어트 다해보신 분들은 살빼기 중에서도 허벅지살 빼는게

얼마나 힘들일인지 잘 아실꺼에요

별짓을 다 해봤지만 즉각적으로 빠지는듯하나 일주일도 못되서 곧장

제자리로 돌아오더라구요 ㅠㅠ 그렇게 혹해서 주사니 경락이니 지방흡입빼고

다 해봤는데 효과본건 하나도 없으니....

하체살 빠지는덴 알로에겔만큼 드라마틱한 효과나타내는건 없을꺼에요

 

 

제가 아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하체가 튼실하거나 고민인 사람들보면

그냥 알로에겔 알려주고 싶을정도로 제가 진짜 효과를 많이 봤어요

시작할땐 알로에겔4병 먹었지만 이렇게 효과나타나는데 그만둘순 없잖아요

그냥 질러버렸어요 알로에겔한박스 구입!

냉장고에 쭈~욱 늘어선 알로에겔 보고있으니 그렇게 뿌듯할수 없어요

내허벅지살 빼주실 알로에겔 스릉한다 ㅋㅋ

 

 

 

단백질쉐이크 하루2번 꼭 먹고 허벌티는 수시로 매일 물대신에 마시고

알로에겔 마셨더니 땐땐한 허벅지가 몰라보게 말랑해졌구요

2주차부텀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했어요 그냥 옷입어봄 바로 느껴졌구요

 

먹는만큼 몸무게 빠지고 사이즈 줄어드니깐 그냥 신나서

저절로 잘지켜 먹게 되던데요 ㅎㅎ

 

 

글공 코치언니가 항상 많이 마시라고 강조했던 허벌티

제가 시작하고 주위에 보니깐 그냥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물대신에

허벌티 드시는분들 정말 많더라구요

 입맛조절 위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신기한게 레몬디톡스다이어틀할때 레몬물은 하루2리터 마시는것도 고역이였는데

허벌티는 조금씩 마시다보면 어느순간 3리터는 거뜬하고 4리터까도...거뜬

저도 원래는 물한잔도 안마시는 사람이였는데 그냥 이렇게 변해여 ㅎㅎ

 

 

 

 

허벌티를 먹기전에 초코가 잔득발린 과자만 먹었는데

커피도 꼭 생크림에 시럽이 잔뜩 올려지것만 먹었는데 허벌티를 마신이후론

안 땡기게 되었어요 역쉬나 코치언니 말잘들음 손해볼께 하나도 없엉

 

 

알로에겔먹고 허벅지사이즈 3인치나 줄어들고 허벌티먹고 입맛고치고

뱃살까지 쏘~옥 들어가고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진짜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사실 맛없음 아무리 끈끼력있다 해도

결국 중도포기 하겠지만 요건 맛있으니깐 더 잘챙겨 먹은것도 있어요 ㅋ

 

운동이라곤 숨쉬기 운동만이 유일했구요 저는 코치언니가 알려준데로

제품만 먹었어요 근데 말그대로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8kg 감량성공!

 

 

 

제가 먹어보고 체험하고 감량하니깐 알겠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요요없는 다이어트위해 유지식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했구요

유지식하면서 또3키로 감량해서 총 11kg감량성공!!! 했답니다

 

 

매번 다이어트만 생각하면 머리가 지끈지끈 갑갑했는데

잘만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코치언니덕에 요요 전혀없이

6개월이 넘도록 유지잘하고 있답니다 정말 감동이에요 저도 이렇게

날씬한 몸매 쭈~욱 유지할수 있다는거... ㅠㅠ 요건 감동의 눈물....

 

맨날 배고픈다이어트만 반복하고 요요겪고 지칠데로 지친 다이어터님들

든든한 배고픔 전혀없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적극추천할께요

궈궈~~~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레몬디톡스다이어트하는방법/후기

 

 

 

레몬디톡스다이어트 워낙에 유명하니가 해보신분들도 많으실꺼구

귀에 딱지가 안도록 들어본 분들도 많으실꺼에요

전 전자 후자 다 해당되구요 워낙에 유명하니깐 해본사람들도 많고

귀에 딱지가 안도록 들어본 분들도 많으실꺼에요

 

저는 전자후자 다 해당되구요 워낙에 유명하니깐 듣기만하다가

나도 모르게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해버림

 

 

 

 

여러분께 저의 처절했던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후기담 알려드릴께요

전 주위에 다이어트에 빠진 사람들이 많아서 저절로 다이어트

관심가지게 됐구요 다들 날씬하니깐 저만 안하고있음 뒤떨어지는거 같구

바보같고 저만 뚱뚱한건 아닌가 이거 살뺴야 되는거 아닌가??~라는

생각까지 저절로 들게 만들어줘요 위기의식 느끼게 만드는 살빼기

 

정말 하고많은 다이어트중에 하필이면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했는건지

아주 귀찮은 다이어트였어요

우선은 레몬디톡스다이어트 만드는 방법 2리터짜리 물병 준비

싱싱한 레몬 3~4개짜고 레몬즙에 니라시럽 같은 용량 140ml와

카옌페퍼 1치스푼 젛고 흔들어흔들어 쉐키~쉐키

 

 

 

 

처음이야 살뺀다는 생각에 신나고 즐겁지만 그것도 하루이틀이지

하루 아무것도 안먹고 레몬물만 2리터 마시는건 고역이야 고역~~

그 유명한 레몬디톡스다이어트 전 딱5일하고 ㅡ 그만둠

 

그냥 깨끗하게 자포자기 다른거 다 제외하고 배가 너무고파서 미치겠음

거기에 속도 쓰라리고 빈속을 빡빡 긁어내는듯한 느낌

머리도 하루종일 롤럴코스터 타는 느낌으로 딩~~하니 아프공

 

절정을 달한 5일째 되는날 상황이 너무 심각해져서 이러다

살빠지기전에 사람먼저 잡겠단 생각에 바로 그만뒀어요

저만 이런가 싶어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후기 찾아봤는데

해본 사람들은 거의 다~이런 일 겪으면서 포기했더라구요

살도 안빠지고 그냥 깨끗하게 포기 흐규규 아까운 내 돈 내 시간......ㅠㅠ

 

 

 

 

다른 다이어트를 찾아 떠났어요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후기글 읽어보니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많이들 하셨더라구요 감량도 짱!!!

제가 몇날몇일동안 여러사이트에서 알아봤는데

다들 공통적으로 한군데 사이트 추천

사이트이름은 

저도 알려준데로 사이트 들어가서

 무료1:1다이어트 상담받았어요

 

배도 절대 안고프고 속쓰라리거나 머리 띵한것도 없고 여러모로

레몬디톡스다이어트와는 상방된 느낌 저도 이런저런 꼼꼼한 상담끝에

하체통통프로그램 스타뜨~전 유독 한눈에 들어오는 부위인

터질듯한 허벅지살 빼는데 집중<<<집중 집중

 

 

 

 

아침 저녁으로 거의2번 단백질쉐이크 먹었구요

흐엉~~이건 정말 맛있음 신세계의 맛맛맛!!!

레몬디톡스다이어트 와는 달라도 달라 이리 다를수 있나요!

게다가 설상가상 점심한끼는 밥으로 먹을수 있고 절대 굶거나 배고플틈이 없는

다이어트였답니다 배고픔이 최절정에 달하는 레몬디톡스다이어트와는 천지차이

 

배가 안고픈 이유 허벌티 수시로 마시고 단백질쉐이크에

단백질 포만감 짱!이져 다이어트 하면서 이렇게 배고픔 없었던적

 진짜 처음있는일

가장 좋은건 몸무게 감량도 있지만 사이즈 감량에 쵝오!!!!!!

 

 

 

 

허벅지살빼기에 중점 둔 나!!!~~~

잘빠진다 잘빠진단 말에

이러다간 뻐벅지만 남겠다며 그만 뺄가 생각도 해봤어요 흐흐

단백질쉐이크를 먹으뒤론 쫄쫄 굶다가 엄청 폭풍흡입하는

 입맛더 바뀌고 맨날 저녁만 됨 고기에 술 부어라 마셔라

결국 남은건 미련한 내살들 흐규규 ㅠ,.ㅠ

 

 

입맛바뀌는데 일조한 허벌티 일명 살빠지는차!

몸속 노페물 체지방 찌꺼기 빼준다는

허벌티는 제 입맛자체를 변신시켜줬어요

에이 설마 허벌티 물마신다고 입맛이 변하겠어 생각했는데

일주일 되니깐 저도 모르게 제 입맛이 변헀다는 느낌이 오더라구요

 

 

 

 

맨날 달아서 먹던 고기 치맥 과자 빵 등등 살찌우기만 하는 음식들

그렇게 잘 먹을땐 언제고 허벌티를 마신뒤론 즐겨먹던 음식들 맛없음!

제가 즐겨먹었던 음식이 맞나 싶을정도로요~~신기신기

처음부터 코치언니말만 믿고 그대로 따라했담 대박으로 빠졌을건데

뒤늦게 따라한거 치곤 일단 성공 좋앙~~~

 

허벅지사이즈 왕창 감량해주신 알로에겔

전 알로에겔 없인 못살아 망고맛 알로에겔 넘 맛있옹

일단 살빼준다는 생각도 들기전에 넘 맛있어서

 손이 절로 알로에겔쪽으로 ㅋㅋ......

 

 

 

 

알로에겔 먹기전,후의 모습이 달라도 넘 달라~~

요즘 보니깐 허벌알로에겔 추천하시는 분들 정말 많더라구요

나날이 줄어만가는 나의 허벅지사이즈 와우!!! 놀라워랏!!!!

다이어트하면 살 빠지지만 탄력도 없고 늘 축~처져서 살빠져도 고민이여~

단백질쉐이크 단백질덕에 살처짐 하나없이 급격하게 살빠져도 쫀

쫀하게 빠져욧 고민고민하지마!!~~~헤헤

 

 

저 살도 왕창빼고 허벅지 사이즌 알로에겔+단백질쉐이크덕에

3인치나 줄었어요 크하하하<<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절대 운동이나 시술로는

감량하실수 없답니다 다이어트 끝난지 3개월 넘었지만 요요??

하나도 없구요 유지 아주 잘하고 있어요

 

 

 

 

저의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6주간의 결과에요 몸무겐 10kg이나 감량!

몸무게보다 더 놀라운건 사이즈! 허벅지사이즈가 대표적인 예!ㅋㅋ

무슨 바지를 입어도 제가입음 스키니진으로 만들어버리는 능력 ㅠㅠ

엄청났답니다 허벅지두께 왠만한 남자 허벅지라 불리웠는데 지금은

저 그냥 간편하게 25~6인치 바지입는답니다

터질듯한 허벅지와는 빠잉빠잉 일자라인 뻐벅지 완성 +ㅁ+

부럽담 부러워만 하지 마시공

어서빨리 헐리업↗↗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궈궈~~

 

제가 상담받은 방법은 바로 사이트 들어가서

상담창으로 상담받았구요 요즘은 언니가 카톡이나 전화상담도 해줘요

 

>>요요따윈 없이 완벽한 체중감량 프로그램 보러가기<<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레몬디톡스다이어트후기[하는방법]

 

유명한 연예인들은 다한다는 레몬디톡스다이어트

 레몬즙 일일이 다 짜서 해야하는 약간은 귀찮음이 동반되는 다이어트였지만

나도 늘씬날씬 아니 비쩍마른 몸매를 가진 연예인 몸매 된다는 생각으로

열공 다이어트 궈궈

 

물론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홈쇼핑에 판매하는거 살려다

아니아니 아니되요 ~ 효과 없을꺼 같아서

 홈쇼핑다이어트 몇번해서 실패한 경험자의 생각으로...

 

 

 

몸속 노페물 뺴준다는 레몬디톡스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정말 이번만은 살들아 빠져라 빠져라~~

 

레몬즙짜는거 생각처럼 쉬운것도 아니고 전 일단 아침잠이 많아서

5분 일찍 일어나는것도 귀찮앙~~힘들더라구요

맨날 레몬짠다고 씻고 살빼기도 전에 지치겠음.. ㅠㅠ

 

일단 만드는 방법은 2리터 물병에 니라시럽+카옌페퍼

레몬3~4개 즙낸거 넣고 그담에 물채우기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한다고 먹어본봐 너무너무 힘들었음

일단은 일하면서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한다는건 쪼금은 불가능하지 않을까??생각

일단 아무것도 못먹고 레몬물만 먹었으니 힘없는건 당연하고

몸 축처지고 기력도 없공

 제일 괴로운건 배는 엄청 고픈데 먹을수 없다는거에요 ㅠㅠ ㅠㅠ

 

 

후기글 읽어보니깐 레몬디톡스다이어트 배고픔땜에 그만둔다는

분들이 많다던데~믿지않고 해버린게 후회....

왜 그런지 저도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해보고서야 알았답니다

 

 

 

 

전 일단 배고픔 이것땜에 레몬디톡스다이어트 못하겠더라구요

정말 욕나오는줄....같이 일하는 동료도 왜그리 까칠하냐며

성질낼 일도 아닌데 나 혼자 버럭거리고 이게 다~먹어야될꺼 잘 못먹고

굶기만 하고 씨큼한 레몬물만 먹어서 그런걸꺼에요

 

레몬디톡스다이어트 7일간 하고나서.....이런 젠장....요요가 왔어요

이런 다들 요요 조심하란 말에 보식까지 했는데 그런데도 요요오다니

이건 아니잖아 이건 아니잖아 ㅠㅠ

 

정말 후회만이 .....  또 난 어김없이 삽질했쿤아!!!

 

 

 

 

같이 일하는 회사동료가 추천해준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를 했어요

비슷한 시기에 다이어트 했는데 그 친군 아직도 다이어트하고 있고

살도 엄청 빠지고 있는게 눈에보이니 나도 살빼고 싶고 다이어트 할뿐이고,,,

 나두나두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단백질땜에 배고픔없고 포만감 있단 말에 선뜻 지름

 

그리하야 추천받은   사이트 궈궈

동료가 알려준 번호와 카톡으로 상담받았어요

 

 

 

상담내용 정말 알차던데요 그냥 이거저거 사세요~가 아니라

 체질, 빼고싶은부위, 체형, 꼼꼼히 체크해주신다음 프로그램까지 추천받음

 

전체뚱뚱폭탄초스피드 프로그램으로 시작....

[프로그램이름이 나보고 말하는거 같음 부끄부끄]

꼭 이번만은 언니 관리받으면서 탈피하리라~다짐!!!

 

 

 

 

언니가 관리까지 해줬어요 먹는방법이랑 살잘빠지는 노하우까지 알려주시공

그냥 그대로 따라 먹기만 했는데 그때부터 살이 알아서 빠지더라구요

신기신기 먹는것도 불편하지 않고 오히려 밥대신에 먹는 쉐이크는 엄청 맛나는데

살까지 빠진다니 이거이거이 완죤 어메이징한 다이어트 굿!!!

 

여러가지 다이어트로 인해 건강도 안좋고 일도 많은부서라

 맨날 축처져있고 병든 닭처럼~자도자도 끝없이 자고싶고 피곤했어요

단백질쉐이크를 먹은뒤론 생생한 건강한 사람으로 변신

 

 

 

 

단백질쉐이크 단순히 살만빼주는 쉐이크가 아니라

 영양성분이 일반밥보다 훨씬 많데요 무려5배나 @.@

그래서 덩달아 영양분도 충분하게 섭취해서 건강해지공 살도 빠지고

 

일석이조 아니 삼조 아니 사조 ㅋㅋㅋㅋ

넘흐넘흐 좋앙 단백질쉐이크 하루2번 먹구요 한번은 일반식사

무조건 제품만 먹는게 아니라 밥도 먹고 맛나는 쉐이크도 먹공 캬캬

 

 

 

아,,,,,내가 넘넘 스릉하는 알로에겔

이거 안먹음 엄청 후회할꺼임

 

하신분들이 하나같이 다들 알로에겔 칭찬에 꼭꼭 먹으라고 추천하더라구요

입소문난 제품은 효과있으니깐 그렇겠죠???

저도 알로에겔 엄청 많이 먹었어요

 

여름이 다가오는게 가장 싫었던 사람이에요

짧은 바지 민소매를 입지 못했거든요 보는 사람들이 깜짝 놀라니

겨울을 지나 보 여름이 다가오면 내 몸은 똑같은데 다들 왜그리 살쪘냐고 그러궁..ㅠㅠ

제가 겨울은 그럭저럭인 사람되고 노출의 계절 여름만됨 뚱뚱한 사람으로 변신

 

얼굴이 작아서 다 가리는 겨울엔 다이어트 스탑

몸매 드러나는 여름다가옴 미친듯이 다이어트 ㅠㅠ ㅠㅠ

 

 

 

 

이번엔 맘먹고 독하게 하는데 알로에겔 먹은뒤로

 진짜 몰라보게 슬림해졌어요

운동 빡세게 한 사람처럼 탄력있고 탱탱한 몸매 라인~

 

알로에겔이 뭉친 지방 근육을 풀어주고 특히 하체라인 감량에 좋다던데

저도 톡톡히 효과봤어요 허벅지 뱃살 팔뚝살 사이즈 정말 많이 줄었답니다

오랫만에 노출한 제 다리 본 친구들은 다들 깜짝놀래요

 어떻게 이렇게 변했냐면서 시술이라도 받은거 아니야??? 말하는데

그럴돈이면 차라리 알로에겔 100박스 먹겠다 ㅋㅋㅋㅋ

 

 

 

 

다들 신기해 하거든요 절대 저만큼 빠질수가 없는데 어떻게 저만큼 빠지쥐~~라며

운동이니 주사니 경락 심지어 지방흡입을 해도

 이만큼 안빠지는걸 다들 잘아는지라 다들 제가 한거 하고프다며....ㅋㅋ

 

 

사이트 정말 많이 추천해줬어요  다들 폭풍 감량중......ing

 

 

저는 2달하면서 15키로나 감량하고 유지잘하고 있어요

감량의 기쁨도 있지만 더더 좋은건 유지엄청 잘된다는거

 여름온다고 시작한 다이어트

5개월 다되도록 -15kg 성공적으로 유지중....

 

 

요것은 입맛조절 살빠지는 차로 불리우는 허벌티에요

저는 물마시는거 좋아하지 않았는데 허벌티덕에 물 많이 마시게 됐어요

그냥 조금씩 마시다 보니 어느순간 내가 물병 통째로 벌컥벌컥 마시고 있음

 

허벌티 좋앙좋앙 이렇게 다들 탐내는 허벌티물통에 담아서

매일매일 듬뿍 수분섭취 해줬드랬죠~ ^ ^

그렇게 먹었더니 입맛조절 확실히 되는데요

워낙에 달고 짜고 매운 자극적인 음식들만 좋아했는데 지금은 입맛이 변해

 

자극적이고 몸에 좋지않은 음식은 시러시러 

 건강한 입맛으로 변했답니다

 

언니가 관리해주면서 항상 강조한게 허벌티 양이에요

많이 마심 그만큼 몸속 노페물 체지방찌꺼기 몸밖으로 소변으로 ㅋㅋ

배출해주거든요 몸속이 깨끗해지는 느낌 >.<

 

노페물 배출에 수분과잉 섭취때문인지 ㅋㅋ 피부까지 축축해짐

허벌티 많이 마시세요 무조건 그냥 그럼 뱃살은 그냥 들어갑니다 보너스~

쏘~~`~~옥 ㅋㅋㅋ

 

 

 

뭐 이렇게 제가 먹은 제품들 하나하나 중요하지 않은게 없었구요

 뭐 하나를 뺄수도 없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지겹지도 않고 욜케 즐겁게 한건 첨 인거 같네요

제가 다이어트 성공하고 이렇게 자랑질까지 할줄이야~~

 

 

이렇게 먹기만하고 운동전혀 안하고 살은 왕창빠지고

개기름 흐른다던 피부까지 좋아지구요

 

이것저것 변한 내 모습도 좋지만 전 가장 좋은건 허벅지살 왕창 빠진거

그리고 요요없이 -15kg이나 감량한 거에요

날씬하다는 말 살아온 30년이란 세월동안 처음듣는 이야기네요

이거 들음 들을수록 중독이네요  ㅎㅎ

 

요런말 평생 듣도록 몸매 끝까지 유지할꺼에요

파이륑~~~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