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살빼는최고의방법으로 한달에 10kg빼기 성공했답니다

 

항상 날씬한 몸매에 대한 동경이랄까? 암튼 여자라면 꿈의 몸무게

꿈의 숫자라는 여리여리한 몸무게 48kg 만들고 싶었답니다

 

[일단 한달에 10키로 빼기 성공한 사진한장 투척 !!!]

 

 

 

제가 그렇게 키카 큰것도 아니구 제 키에 적당히 날씬한 몸매 될려면 48kg 딱 적당했지요

참말로 날씬한 몸매 한번 만들겠다며 어릴적부터 별별 다이어트 다해봤어요

한때는 홈쇼핑에 미추어...카드값의 뇨예가 되어 마구 긁었구요

살뺄려면 기본이라는 운동부터 시작해 암튼 좋다는건 다 해봤지요

하면 할수록 느꼈던 점은 어느정도 빠진다 싶어도 끝나기가 무섭게 요'요가 온다는점 !!!

 

나는 정말 요'요가 시러 끔찍행...실컷 돈들여 감량하면 뭐하나요???

감량의 기쁨도 잠시잠깐뿐인것을...

진짜 이사진처럼 XX 연발해 나오는걸요 쩝...ㅡ,.ㅡ""

 

 

 

 

나도 여자인데 당연 살은 빼고싶고 날씬해지고픈데 딱히 뭘 해야할지 모르겠구

인터넷으로 알아보니깐 제대로 뺄려면 식이요법이 가장 중요하다 말하더군요

하기야 먹는걸로 이만큼이나 찌웠으니 당연 먹는 식단으로 건강하게 빼야하는게 맞지만

어떤 걸루 시작하고 먹어야 할지도 모르는 난감한 상황일때 친구로부터 추천받은

건강한 식이요법 다이어트로

저 살다살다 ㅋㅋㅋ 인생 최초로 날씬한 몸매 소유하게 되었답니다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

 

 

 

일단 친구가 추천해준건 단'백질쉐'이크였구요 저에게 잘 맞았어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먹으면서 살뺄수 있다는점

그리구 혼자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코치해주는 언니까지 있다는 점 !

든든한 지원군이 있으니 한달이란 기간동안 포기할것도 없이 살빠지는 재미에

빠졍 허우적 허우적 ㅋㅋㅋ 끝까지 할수 있었답니다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유명한 언니 사'이트에서 추천받고 스타뚜 !!!

일단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공짜니깐요 ㅋ

사'이트 들어감 1:1 상담창 있구요 저처럼 타자치는게 귀찮다거나 빨리 상'담받고프다면

 카'톡으로 상'담받으세요 전 카'톡상'담받구 주문했더니

언니가 특별선물까지 챙겨주셨어요 +ㅁ+ 늠늠 좋으당 ㅋㅋㅋ

 

 

 

이제 나 언니 관'리받으면서 살빼기만 하면 되는거야? !!! 씐난다 씐나

들뜬 마음으로 언니가 알려준데로 제품 잘 챙겨 먹기만 했구요

그렇게 따라했는거 밖에없는데

저란 뇨자 그토록 바라고 바라던 꿈의 몸무게 48kg만들었구요

최고의 고민이였던 모태 허벅지비만 탈출할수 있었답니다

유후~~~~~~ >.<

 

부러우신가요? 부러운걸로 끝난다면 날씬해질수도 없구 지는겁니다

먼저해본 저 느낌아니깐 ㅋㅋㅋ

부러움받는 몸매 허벅지라인 만들자구욧 !!! 지금당장 롸잇나우

 

 

 

역쉬나 다른거 다 필요업이 친구가 알려준데로 언니 관'리받으면서

착실하게 따라했더니 그토록 안빠지던 살들이 마구마구 빠지기 시작!

오홋 진짜 식이요법만 알려준데로 잘따라하니 빠지더군요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 이리도 쉬울수가 !!! ㅋㅋㅋ

 

그냥 사진만 봐도 당장 아시겠지요? !! ㅋ 저 진짜 터질듯한 안밖으로

터질듯 찌워진 허벅지살 때문에 평범한 일자바지고 타잇한 스키니진으로

만들어 버리는 무시무시한 허벅지였는데

 

지금은 당당하게 44사이즈 청바지 25사이즈 입는뇨자 !!!

 

 

 

다들 이래서 체지방다이어트 추천하는 건가봐요

 단'백질쉐'이크 꾸준히 먹었더니 체중은 10키로 빠졌는데요

오모낫 !!! 허벅지사이즈 무려 3인치나 빠졌어요 !

이게 바로 진정한 허벅지살빼는 최고의방법 아니겠어요

 

요즘은 먹어도 먹어도 살안찌고 호호호"""  햄뽁햄뽁한 뇨자가 되었답니다

 

 

 

 

이제 자랑질 그만하고 제가 어떤걸 먹고 이만큼이나 감량했는지

가장 궁금하시죵/...ㅋㅋ 전 오지랖넓은 뇨자니깐 지금당장 알려드릴께요

 

쉽고 간단하게 하루2끼 아침 저녁은 단'백질쉐'이크 먹었구요

한끼는 일반식사 한식위주로 든든히 먹었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고 소식으로 이건 뭐 거의 새모이 수준임 ㅠㅠ

거의 굶다시피한 다이어트가 아니라 3끼 다 먹으면서 살빼니깐 늠늠 좋았어요

 

 

다이어트약이 아닌 건강식품으로 나온거라 안심하고 먹었구요

꾸준히 먹었더니 살빠지는건 그야말로 보너스

저질체력 이였는데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졌답니다

 

 

 

허벅지살 진짜 빼고싶죠? !!! 저처럼 간절한 마음이라면

알'로에겔 적극추천욤

언니가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이라며 추천해줬거든요

먹는걸로 정말 허벅지살 빠질려나? 긴가민가 했었지만 제가 토탈처지나 되나요? ㅠㅠ

우찌됐든 허벅지살 빠진다면야 뭐든지 해야할 처지였지요

진짜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지푸라기라도 잡는다는 간절한 맘으로 했더너

 알'로에겔 덕분에 허벅지사이즈 진짜 많이 줄었답니다

 

덕분에 이번여름 놀러갔을때 난생 처음으로 핫팬츠에 워커힐은 물론

스키니한 바지 땡땡이 바지까지입고 ㅋㅋㅋ 전신사진 맘껏 찍었지욧

요런 소소한 즐거움 날씬해지니 맘껏 누릴수 있구 더이상 허벅지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않아 늠늠 좋답니다 +ㅁ+

 

지금도 물대신 쪽쪽 들이키고있는 허'벌티에요 ★.★

 

 

 

다이어트 할때마다 고민인 입맛조절...식욕 식탐참기

완벽하게 도와주는 제품이 바로 체지방,노페물 빼주는 허'벌티에요

그럼 그냥 물만 마시면 되지않아? ??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제가 그렇게 생각했거든요 ㅋ 근데 이건 허'벌티니깐 물과는 다르니깐 ㅋㅋ

꾸준히 마심 감량속도 더 빨라지게 도와주고 살찌는 음식들만 도와주는

저질적인 초딩입맛 → 교양있는 입맛으로 도와준답니다

 

 

물 많이 마시게 되와주니깐 피부까지 초~옥 촉하니 수분을 머금은

 光나는 내피부 홍양홍양 >.<

 

 

제살들 마구마구 빼준...코치언니 너무나도 좋아했쓰용 왜냐

주문함 사은품 진짜 반할만큼 뽀옹 ♥.♥ 많이 주시구용 제품 뿐만 아니라

알뜰살뜰 챙겨준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 도와주는 제품 샘플 덕분에

다이어트 더 잘할수 있었던거 같아요 흠.....잡다한거 주는 곳은 별루닷

하나를 주더라도 감량해주는 제품주는 언니 좋으닷 ㅋㅋㅋ

 

 

진짜 요렇큼 쉬운 다이어트가 있는데...여기 있는데 아직도

 별 반응없는 다이어트로 고생하시는분들 봄 안타까워요

그냥 먹기만했더니 나림 얄쌍한 가녀린 허벅지 소유자 되었구요

1년 지났지만 가장 두려웠던 호환마마보다 더 무섭다는 요'요없이

 살안찌는 체질로 변해 더 이상 다이어트 안해도되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욧

 

 

여자라면 평생숙제 다이어트 이제그만...END

가을바람에 살랑사랑 흔들리는 가녀린 코스모스같은 뇨자가 되어보아욧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만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비법은 요기↓↓

 

[한가지 팁 알려드리자면 카'톡 상담뒤 주문했더니 언니가

특별선물까지 챙겨줬답니다 요건 입맛에 맞게 골라부렷!!!]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한달에10kg 빼기 앗싸뵹★☆

 

 

늘 친구들 남친한테 입버릇처럼 살뺄꺼라며 이번만 먹고 살뺄꺼라규 !!!

말만하고 항상 요'요순이로 살아왔던 사람입니다

그랬던 제가 드됴드됴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앗싸뵹 !!!!!

 

 

 

 

살빼니 진짜 인생이 달라지더라구요 항상 까칠했던 성격도 온순해지고

살때문에 스트레스 받을일 없으니

입고픈옷 눈치 않보고 맘껏 입을수 있구 늘 여름휴가는 사람들 별루 없는

계곡이나 휴가철 다 끝난뒤 워터파크 바닷가가서 발만 담구고 와야하는 서글픈 신세였지만

 올 여름 완죤 달라진 그야말로 환골탈퇴한 내 모습

 

무엇보다 더 좋은건 날씬해진 몸매 10kg감량한지 일년이나 지났지만

더 이상 두려운 요'요없이 잘 유지하고 있는 사실에 감사하며

글 오지게 못적지만 용기내어 오늘도 다이어트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다이어터님들 위해 제가 한달에 10kg 감량한 스토리 낱낱이 알려드리겠어요

전 오지랖 넓은 뇨자니깐 먼저 해보고 성공했으니 느낌아니깐! ㅋㅋㅋ

 

 

 

 

그동안 수없이 많은 다이어트 해봤지만 이런 덴장....이놈의 먹고잽이

식욕 식탐이 강해 먹는것만 보면 다이어트 한다는 사실은 잊어버린채

허겁지겁 먹어버린뒤 뒤 돌아서서 후회 ㅠㅠ 항상 이런 답도 없는 다이어트

땜에 미춰~~~~ 그래도 여자인지라 날씬한 몸매 갖고싶은 맘은 간절하니

절대 포기하질 못하겠더라구요

흑흑흑.....한마디로 서글픈 인생이였지요

 

그리하야 정말 이대로 살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제대로 해보자! 한달에 10kg감량

알아보니 요즘 대세는 단'백질쉐'이크

 

 

 

그래 된다는데 빠진다는데 망설일 필요없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해봤지요

근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뜸! 평소에 해봤던 다이어트완 천지차이였어요

꾸준히 먹었더니 살빠지는건 물론이요, 다이어트약이 아닌 건강식품으로 나온

제품이라 체력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지더라구요 >.<

 

더더욱 대박인건 몸무게 빠지는건 글타치고 사이즈 대박 대박사건으로 빠짐

정말 꿈의 몸무게라 생각했던 48kg 만들었구요

항상 무거운 짐처럼 저를 따라다녔던

올가미같은 이놈의 허벅지사이즈 3인치나 줄었답니다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했쓰용 !!!

 

 

 

근데 한편으로는 정말 내가 잘할수 있을지...걱정이였어요 마음으로는

수백번 수천번 살뺀다 살뺀다 말하지만 회식이니 모임에 빠질순없으니.....

특히 야식으로 먹는 치맥 늠흐늠흐 좋아행

ㅠ,.ㅠ 우짜징.....정말 제가 한달에 10kg 빼기 하면서 안먹었을까요?? 먹었을까요 ???

ㅋㅋㅋ 정답은 먹었쓰요 ㅋㅋ 직장인지라 회식 갔어야 했구요

친구들 모임도 가구 야식 딱 한번 먹었음 이건 관'리해주는 코치언니한테 실토했뜸 ㅋ

근데 이렇게 먹었는디 빠지더라구요 참~암 신기해용

 

 

왜 그렇게 빠졌나구요 앞서서 제가 언급했는것처럼 저에겐 관'리해주는 코'치언니가 있었거든요 ^ ^ ㅋ

 언냐 아니였다면 또 그놈의 의지력박약 출현해 중도포기 하거나

 제대로 하지도 않고 돈만 날렸을꺼지만 이번만은 달랐어요

 요즘 대세라는 단'백질쉐'이크 알아보니 가장 중요한점이 바로 제품은 다 똑같으니.....

관'리! 어떤 관릴 받느냐에 따라 감량되는 몸무겐 천지차이란 말뜸 !!!

 

 

 

 

그래요 저처럼 움직이는거 극도록 싫어라해 운동 꾸준히 못하구

배고픔 참는거 극도로 싫어라하구 작심삼일녀~에겐 딱! 안성맞춤인 다욧트에요 !!!

쉽고 간단하고 언니가 알려준데로 따라함 끝~~나듀야 날씬 늘씬한 뇨자

 

늘씬한 뇨자 따라하고프다면 한달에 10kg 감량성공한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추천요 ㅋㅋㅋㅋㅋ

 

 

 

일단 간단히 말하자면 하는 방법은 우선 컴터 자주 보시는 분들은 사'이트 들어감

1:1 상담창 있구요 저처럼 일일이 타자치는거 귀찮으신 분들은

편안하고 빠르게 카'톡으로 상'담하시길 추천! [한가지팁 알려드리자면 카'톡으로 상'담후 주문함

언니가 사은품뿐만 아니라 특별선물까지 챙겨준답니다 유후!~~~~~+ㅁ+]

 

 

 

 

요건 주문하고 받았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너무좋은 나머지 다 뜯어버리구

몇컷만 찍은건데요 사은품이랑 선물에 특별히 빠른감량에 도움주는 제품들 샘플로

듬뿍..챙겨주셨듬 요거 요거이 같이 챙겨먹고 효과 톡톡히 보았지요

언니는 센스쟁이...전 시작과 동시에 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시작해 잘 빠지는 노하우까지

알려주니 그냥 맛난 제품만 열심히 챙겨 먹었답니다

 

 

 

 

제품들 중에서 가장 기본이고 빠지면 안되는 중요한 3가지 알려드릴께요

단'백질쉐'이크 요건 밥대신 먹는건데요

하루2끼 아침 저녁으로 먹구 한끼는 살뺀다고 굶는게 아니라 한식위주 식단으로

맛나게 밥 한공기 뚝딱! 배고픔 참아야 한다는 스트레스 없이 할수 있어 좋았스용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품이였다면 절대 길게 먹지도 못했을 뿐더러

배고픔 심했겠지만 쉐'이크엔 영양성분 무려 46가지나 들어있구 식사대용으로 나온

제품인지라 부작용이라든지.....안빠질까?라는 그런 불순한 생각없이 할수있어 좋았쓰용!

 

아참 전 언니가 추천해준 쿠키맛 딸기맛 쉐'이크 먹었답니다

달달하면서도 담백한것이 포만감 짱 !!!

 

 

 

다이어트 시작할때마다 정말 잘할수 있을지...식욕 식탐 때문에 걱정이라면

이번만은 걱정 하덜덜 마시라요

물대신 마시는 일명 살'빨리빼주는차 입맛잡아주는 차!로 유명한 허'벌티에요

많이 마실수록 한달에 10kg빼기 단기간에 성공할수 있구요

진짜루 언니가 알려준 농도로 수시로 마시기 시작했더니 저도 모르는 사이

허'벌티 들이키고 있더라구여 덕분에 음식유혹 야식유혹 벗어날수 있었답니다

 

하하하 <<<< 저 완죤 반해부렸잖아용 ㅋ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물대신 꾸준히 마시고 있답니다

신기하게 피부까지 좋아지구요 아마도 수분섭취 많이해서 그런가봐요

거기에 그토록 군것질 좋아해 과자 빵 떡뽁이 튀긴음식 환장하고 먹었는데

요즘은 굿뜨 굿뜨...눈앞에 떡하니 차려져있어도 눈길조차 안준답니다 ㅋㅋ

 

이러니 다이어트! 늠늠 쉬움 ㅋㅋㅋㅋㅋㅋ

 

 

 

또 한달에 10kg 빼기 쉽고 빠르게 성공할수 있었던건 다 관'리해주는 언니 덕분이에요

제품 먹는방법이나 잘빠지는 언니만의 노하우 알려주는건 물론

일반식단까지 체크해주시궁....어떤걸 먹고 피하는게 좋은지 알려줬구요 제가 다니는

직장엔 점심으로 급식이 나왔는데 매일매일 먹고 안먹어야하는 음식들 다 체크해줬거든요

이런 대박......정말 넘넘 감사해용 ^o^

 

 

아참 요것이 빠짐 절대 안되죠잉.....한달에 10kg 빼기 도와주는건 물론

제가 항상 고민했었던 최대의...숙제 허벅지살 ㅠ,.ㅠ

정말이지 이건 뭘 먹고 이렇게 찌워진건지 경락 마사지 주사까지 맞아봤지만

절대 꿈적도 안하는 땐땐한 근육형 군살덩어리 였는데

 

 

 

 

 

옴마....이런것도 있더군요 언니가 상'담할때 빨리 빠지고 특히 하체살 빠지는데

도움주는 일등공신 알'로에겔 추천해줬거든요

일단 빠진다니깐 먹기 시작했는데 그게 복이 되부렸쓰용 ㅋㅋㅋ

꾸준히 맛난 알'로에겔 마셨더니 어느순간부터 몰랑해지더라구요 그러더니

캬캬캬""" 허벅지사이즈 무려 3인치나 빠졌답니다

 

 

 

증말 살뺴는 거라면 무조건 운동해야한다면 내가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기 도전한다 말했을때 믿지도 않던 친구들이

날씬해진 모습 자랑질쫌 하고파 보라고 사진 몇장찍어 올렸더니

예전의 시큰동한 반응은 어디에...지금은 자기들도 살빼보겠다며 알려달라고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소개해 달라며 난리났쓰용 >.<  구여븐것들 ㅋㅋㅋ

 

참말로 살다살다 제가 10kg 감량해 나림 가녀린 몸매 소유자 되었더니

저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들 하나둘씩 살빠졌네...알아봐주공 살빠지고 이뻐졌네.

심지어 성형했냐는 말까지, 돈 굳혔뜨!...

살빠지면 성형한 효과 본다는거 100% 진실입니다

하하하 <<< ㅋㅋㅋㅋㅋㅋ

 

부러우신가요? 항상 부러워 한다고 뭐 날씬해지는것도 아니구

뇨자인데 한번쯤 날씬해져야지욧 ㅋ 부러움받는 사람으로 거듭납시닷

지금당장 롸잇나우 !!!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한 살'잘빼주기로 유명한 언니 사'이트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한달에 10kg 빼기 앗싸 !!!★

 

일년 365일 아니 10년 넘도록 이지경 ㅠㅠ

엄청난 몸매 가졌을때부터 시작해 10kg한번 제대로 빼볼려구

별별짓 다해봤지요 하지만 이런 덴장 !!! 뭣이 이놈의 몸뚱이는

그 어떤 노력을 다 해봐도 안빠지는건지

슬슬 지칠때쯤...해도해도 내 맘처럼 안되니깐 요'요만 오니깐

걍 포기해 버리구 먹고싶은거 참지말고 다 먹고 살련다 싶다가도

주위에 널린게 날씬한 사람들뿐 !

 

나햐 !!!  스트레스 만땅

 

 

 

친구들과 어딜 나가도 나만 뚱뚱한거 같구 괜히 의기소침해지구

자신감 잃어버리는거 같아

그래 안되겠어 ! 정말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독한맘 먹고

뭘 해야 정말 10kg이라는 엄청난 살들 감량할수 있을지가 고민고민

내친구 네'이'버 검색하십니다 ㅋㅋㅋ 

 

그날이후 한달에 10kg 빼기 폭풍검색 분노의 타자질로 찾아보니

단'백질쉐'이크가 유명하더군요

 

 

 

 

후기글 보니깐 정말 엄청나게 빠졌던데 사실이 맞는건지

 나에게 효과는 있을련지 아리송 달송 ...

사실 그전까지만 해도 먹는것만으로 살뺀다는건 믿겨지지가 않아 운동까지 해봤는데

 뭐....운동도 그닥,,, 열심히해봐도 한달1kg감량하는것도 힘들구

이대로 고민만 하다가 뚱뚱한 몸매로 사느니

다들 성공했다 말하니 조금이라도 빼보겠다는 간절한 마음으로 했는데

 

쉐'이크 먹고 옴마야 !!!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했습니다 !!!!! ^ ^

일단 궁금하실까봐 인증사진 한장 투척

 

 

 

우울한 몸매 때문에 밖에 나가는것도 싫고 움직이는것도 싫어

 주말에도 집에서만 뒹굴뒹굴 거리던 제가

요즘은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하니

그냥 내가봐도 늘씬날씬한 몸매 ㅋㅋㅋ 제가 저를 봐도 참 대견하네요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했다는게......앗싸뵹 !!!

 

예전 친구들이 저를 볼때마다 항상 하는말이 있었어요

넌 눈은 패셔니스타 못지않은데 몸매가 테러리스트라 안습이라며

구래 나도 안다규 헝 ㅠㅠ 입고픈옷 눈팅만 했구요

대신 친구들 옷 살때마다 따라가 코디해주며 위안 삼았던 서글픈 신세였어요

 

그랬던 제가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하니

 눈치 전혀 안보구 사이즈 확인할필요도 없이

 자신감있게 입을수 있는 뇨자 되었쓰용

 

 

 

부럽부러우신가요? ?? 그렇담 오지랖 넓은 제가 알려드리겠쓰요

제가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할수 있었던곳은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일단 상'담은 공짜라니깐 저한테 어떤 제품이 잘맞고

어떤 프로그램으로 해야되는건지 그리구 그동안 궁금한것도 다 물어봤어요

정말 운동없이 먹는걸로 빠지는게 맞는건지 언니가 도와줄껀지

집요하게 물었는데 끝까지 너무나도 친절하게 상'담해줘 늠흐늠흐 좋았답니다

 

해봄 알껀데.....어렵다거나 힘든거 전혀 없었구요

그냥 언니가 관'리해주면서 하라는데로 먹기만 했는데

그토록 바라고 바라던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 !!!!!

 

전 10kg빼기 위하야 일단 추천받은 한달프로그램으로 스타뚜

 

 

 

빨리 살빼고픈 욕심에 주문했더니 다음날 슝~~~하고 도착했구요

제품 말고도 언니가 빠른 감량에 도움된다며 이것저것 어찌나 많이 챙겨줬는지

같이 챙겨먹고 효과 톡톡히 보았답니다

언니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어용 ! ^o^

 

그렇담 제가 뭘 먹고 꿈에 그리고 그리던 -10kg 감량 성공했는지

간단히 알려드릴께요 ㅎㅎ

 

 

 

가장먼저 단'백질쉐'이크는 하루2끼 먹구요 한끼는 살뺀다고 안먹는게 아니라

일반식사 한식위주로 든든히 먹었어요

다이어트 할때마다 거의 굶다시피하니 배고픔 참아야 한다는 스트레스

엄청났는데 쉐'이크식사 한뒤론 한잔만 먹어도 뱃속 든든하니 포마감 좋으니

한달내도록 맛나게 먹으면서 살뺼수 있었어요

 

아참 전 참고로 언니가 추천해준 쿠키맛 딸기맛 쉐이크 먹었어요

여타의 다이어트 제품과는 달리 건강식품으로 나온 제품이라

부작용이나 건강 나빠질까봐....이런 걱정 안할수 있어 좋았구요

꾸준히 언니가 알려준데로 먹었더니

살빠지느건 보너스 ㅋ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졌쓰용 ㅋㅋㅋ

 

 

 

 

다이어트 할때마다 가장 큰 걱정이 먹고픈 음식 참아야 한다는 점

왜그리 이 세상엔 맛난 음식들이 많은지요

 

음식유혹 야식유혹 특히 밥보다 더 좋아라했던 군것질 때문에

다이어트 잘하다가도 이놈의 입입입!

 저질적인 초딩입맛 때문에 한방에 무너져 내렸는데

그런 걱정 고민 물대신 마셨던 허'벌티 덕분에 무너지지 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답니다

 허'벌티 강추! 입맛 잡아주는덴 짱! ! !

 

 

 

 

감량하고픈 몸무게 못지않게 큰 고민이 있었으니

 태고적부터 타고난 터질듯한 허벅지 땜에 스트레슈~~~

 볼때마다 우울하게 만들어줬던 녀석이에요

다른곳은 다이어트 한다고 쫌 해보면 조금씩이라도 빠지는데

왜 왜 왜 !!!  허벅지살은 그토록 안빠지는건지

운동은 하면 할수록 더 땐땐하게 근육잡혀 안되겠구 돈들여 경락이나

마사지에 마지막엔 큰 맘먹고 주사까지 맞아봤지만 전혀 꿈적도 안함  

ㅠㅠ ㅠㅠ ㅠㅠ

 

하지만 요거 요거이 덕분에 한달만에 허벅지사이즈 무려 10cm 줄었뜸 !!!

부러우신가요? 진정으로 빼고싶으담

한달에 10kg 빼기는 물론 허벅지사이즈 줄여주는 특공대로 알려진

알'로에겔 꼭 꼭 먹어야됨 안먹음 후회할끄얏

알'로에겔 신이주신 선물이라는 닉네임답게

이건 제 허벅지살 쭉쭉~~ 빼주신 분이에요 ㅋ >.<

 

 

 

 

맛난 알'로에겔 꾸준히 먹었더니 딴딴한 근육형 살들 몰랑해지면서

어느순간 부터 저도 모르는 사이 요살들이 ...... 옴마

눈에띄게 줄어들기 시작하는거에요 마구 빼고 찌우고

무한반복으로 쌓인 군살들

 알'로에겔 덕분에 마~알끔히 정리했답니다 셀룰라이트야 안녕!!!

 

이번 여름 날씬해진 몸매 뽐낸다며 놀러갔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후덕한 몸뚱이였을땐 사진찍는거 극도록 싫어라해 꼭 찍어야하는 졸업사진

정도....내 사진이 없엉 ㅠㅠ

그랬던 제가 언제 그랬나는듯 전신사진 맘껏 폼내며 배경좋은곳만 있음

사진 찍겠다며 난리난리, 즐겁게 놀자며 휴가간건데 친구들쫌 괴롭혔씀돠

하하하하하 <<<

 

 

 

 

흠....지금 생각해보니 단'백질쉐'이크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한지가

벌써 일년이나 지났네요 하지만 벗 !

감량보다 더 중요하다는 유지 호환마마보다 더 무섭다는 요'요없이

-10kg감량한 몸무게 아주 자알 유지하고 있답니다

 

저를아는 모든 사람들 요'요순이라 불리웠던 저를 잊어주세요 크킄

 

한달에 10kg 빼기 뭐 길게 이야기해봤자 다 자랑질이구 백날 보기만하면

뭐해요!....생각만하면 그냥 그걸로 끝

 언제나 후덕한 몸뚱이 껴안은체로 살순 없겠죵

요기 제가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한곳이 있으니 느낌 알잖아~~~ㅎ

 길게 볼필요없뜸 지금당장 행동으로 실천합시닷

 롸잇나우 !!!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한달에 10kg 빼기 최고의방법★

 

살들아 내 살들아 너희들은 뭘 먹고 자란거길래

이토록 나를 괴롭히며 안빠지는거니? 응???

정말 보기만해도..정 떨어짐 흑 ㅠㅠ

 내 살들이니 매일 볼때마다 지긋지긋했지요

 

항상 살은빼야겠다는 생각에 한달에 10kg빼기 다이어트 했었지만

작심삼일녀~라 불리우는 저답게

일주일 넘기지 못하고 포기해버리는 아주 고약한 의지력박약"녀 였구요

그러던 어느날 거울속 비치는 내 몸뚱이에 식겁하고

헉 !!! 아녀아녀 이게 진정 내 몸매란 말여....항상 넉넉하게 입었던

바지가 허벅지쪽에서 꽉 쪼이는걸 경험하고선 심각성 깨달았지요

 

그러던중 일단 요즘 제가 사진찍기에 쫌 심취해있어성 ㅋ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한 모습부터 보여드릴께요 전 소중한 뇨자니깐요  >.<

 

 

 

제가 마지막방법으로 선택한건 요즘 대세라 불리우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에요 많이들 들여보셨을 텐데 저도 할까말까?
고민쫌 했었지만 주위 사람들 하는거 보니

그중에서도 친구 언니가 아니글쎄 모유수유중다이어트로 이걸 선택하고

2달만에 16kg이나 감량했단 거에요

워낙 친구랑 친구언니랑 친하게 지냈기에 당장 전화해 언니에게 물어봤죵

제발 내 살들쫌 빼주싶사....굽신굽신 ㅡ,.ㅡ

 

 

언니가 말하길 제품은 다 똑같고 요즘 쇼핑몰도 많지만

다 똑같은 결과 나오는거 아니라며 살빠지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관'리라는거 어떤 관릴 받느냐에 따라 감량되는 몸무게

천지차이란 말에 언니에게 제가 소개받은 곳이에요

 

 

 

 

사'이트 들어감 1:1 상'담창 있구요 전 일일이 타자치면서

 물을려니 귀찮아 걍 편안하게 카'톡으로 상'담받고 저한테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 받았답니다 호호호"""

 

요건 제품 받았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제품이랑 사은품도 푸짐하게

이것저것 챙겨주셨구 선물에 언니가 한달에 10kg 빼기 최고의방법

도와주는 제품들 샘플로 듬뿍 챙겨줬답니다

요거 챙겨먹고 10kg 빨리 빠지는데 효과 톡톡히 보았어요 ㅋ

 

 

 

항상 먹는거 배고픔거 참질 못해 굶는다이어트나 칼로리따져가며

하는건 딱 질색....길게하질 못했었는데

요거 가장 기본이라는 단'백질쉐'이크 하루2끼 아침 저녁으로 먹구

한끼 점심식사는 일반식으로 밥 한공기 든든하게 먹으니 배고픔도 없구

거기에 살빼주는 제품이라고 믿기 어려울정도로 늠늠 마씨써 ㅋㅋㅋ

 

여러가지 맛 중에서도 추천받은 쿠키맛 딸기맛 쉐'이크 먹었는데,

영양성분 듬뿍 들어가 건강챙기는건 물론

배고픔 없이 든든하니 한달 내도록 지겹지 않게 끝까지 할수 있었답니다

 

 

 

다이어트약"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요건 건강식품으로 나온 제품이라...요즘 주위 사람들중 아침 식사대용으로

건강챙긴다며 먹는 사람들도 꽤있구.....저같은 경우 먹었더니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졌어요 ^o^ ㅎㅎㅎ

 

요건 친구들이랑 요번 여름 놀러갔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예전엔 후덕한 몸뚱이 때문에 사진 찍는거 극도록 싫어라 했었는데

10kg 감량했더니 없던 자신감까지 생겨 저도 모르게

전신사진 마구 찍는 사람으로 변했답니다 ...

저도 저만의 단독사진 소유할수 있게 되었쓰용 ㅋㅋㅋㅋㅋ

 

제가 먹었던 제품 간단하게 알려드릴껀데 가장 기본인 쉐'이크가 있구요

입맛 잡아주는건 물론 살빨리빼주는데 도움주는

물대신 마시는 허'벌티

언니에게 설명 듣자마자 꼭 마셔야겠다 콕! 찝었었죵

 

 

 

저처럼 물한잔도 제데로 안마시던 사람이 갑자기 마실려니 잘할수 있을지

걱정이였는데 언니가 알려준 방법데로 수시로 마시기 시작했더니

저도 모르게 마구 들이키고 있더라능....킄킄킄

다이어트 한번 해봤담 아실꺼에요 음식유혹 야식유혹 식욕 식탐

참기 힘들잖아요 그런데 그런 저질적인 살찌우는 음식들만 좋아라하는 입맛

허'벌티 덕분에 빠~~이빠잉

 

한달에 10kg 빼기 도와준건 물론 최대 고민이였던 허벅지 뱃살

팔뚝살 흑 ㅠㅠ 이놈의 보기 싫은 군살덩어리 정리해준

일명 사'이즈 줄여주는 특공대로 불리우는 알'로에겔이에요

 

 

 

 

친구 언니도 쉐'이크,허'벌티랑 같이 챙겨먹고 효과 톡톡히 보았다며

꼭 같이 먹으라구 강추해준 제품이에요

첨엔 뭘 먹는걸로 그만큼이나 빠질까봐.....긴가민가 하면서도 일단

먹고 빠졌다니깐 먹어봤지요

일단 맛있구요 ㅋ 꾸준히 먹었더니 아니 옴마!.......

운동이니 경락 마사지 심지어 주사까지 맞아봐도 미동도 안하던

살덩어리들이 2주차부터 스멀스멀 빠지기 시작했쓰요! 아뵹~~~~~>.<

 

하나만 알려드랄까요? ㅎ 저 알'로에겔 꾸준히 챙겨먹구

허벅지사이즈 무려 -10cm나 줄었쓰용 !!!

 

 

 

반하실꺼에요..이렇게 빠지다니 덕분에 올 여름 무더위 두렵지 않엉

그토록 입고팠던 핫팬츠는 물론 가녀린 얄쌍한 허벅지라인 소유자들만이

입을수 있다는 흰색스키니진까지 당당하게 입는 뇨자 되었답니다

 

지긋지긋했던 한달에 10kg 빼기 끝낼수 있어 얼마나 좋은지 몰라용

요즘은 하루하루가 햄뽁한 나날들이에요 +ㅁ+

 

한달에 10kg 빼기 예전엔 너무나도 힘들었어요 생각만으론 단 한방에

내가 맘만 먹음 뺄수 있을꺼 같았는데,,,

막상 해보면 너무나도 힘들구 단1키로도 감량하기 힘든게 다이어트였는데

그런 제가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

한달만에 10kg 감량해 환골탈퇴 해부렸답니다 날씬해지니 살맛나는 세상이에욜

 

 

 

 

보고있으니 부러우신가요? 저도 한때 날씬한 친구들 주위 사람들은 물론

티비속 날씬하다못해 깡마른 연예인들만 어찌나 부럽던지요 ㅠㅠ

하지만 현실은....항상 제자리 몸무게 후덕한 몸뚱이였지만

관'리잘해주는 언니 만나 10키로 빠진건 물론 끝난지 일년이나 지났지만

요'요없이 유지 자~알하고 있답니다

 

망설이지 말고 날씬하고 싶다면 지금당장 행동으로 실천 !

고민할 시간에 저라면 단 5키로라도 감량하겠어요 ㅋ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하기 쉽고 간단하다능...바로 요기요기↓↓

[한가지 팁 알려드리자면 카'톡 상'담하고 주문했더니 언니가

특별선물까지 챙겨줬어요 ㅋㅋㅋ 요건 입맛에 맞게 골라부렷!]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관리잘해주는곳에서 한달에 10kg 빼기

 

[관리잘해주는 언니와 함께 했더니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 쉽다능....]

 

 

 

다이어트라는거 저도 해볼만큼 해봤어요 처음엔 살빼기라면 운동만이 최고의 방법이라 생각하고

트레이너까지 붙여서 해봤지만 생각처럼 쉽게 빠지지 않더라구요 3개월동안 나름 열심히 해봤지만

겨우2kg정도 감량했구요 감량보다 더 어려운게 바로 유지 였어요

끝난뒤 곧바로 요요라는거 때문에 ㅠㅠ 원점으로 돌아왔구요

 

여자라면 누구나 평생숙제라는 다이어트

정말 듣기만해도 지긋지긋할 정도로 많이 해봤어요 그동안 돈쫌 썼지요 레몬디톡스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효소다이어트 생수다이어트 등등등......여하튼 유명하다는거 죄다 따라해봤던거 같아요

그래도 몸무게 빠지지 않는건 왜일까?

빼고 찌우고 무한반복하는 별 성과없는 다이어트만 되풀이할뿐.....제 몸무게 몸매는 변함이 없었어요

 

 

먹는것도 좋아라해 다이어트 잘하다가도 맛있는거 눈에띄임 오늘 한번만 한번만 이렇게 나 자신과 타협하다

결국 폭식....ㅠ,.ㅠ 그 다음날부턴 다이어트 포기

의지력이 약해서인지 정말 혼자하는 다이어트 힘들고 지쳐 한동안 나태하게 살았더니

몸무게란 놈들은 이때다 싶어 놓치지않고 살 야금야금 찌워줬어요

결국 아무 생각없이 사는동안 10kg 더 찌워버렸구요

외관상으로도 보기 싫었지만 급작스럽게 살찌우니깐 컨디션까지 안좋아지더라구요

나 자신을 위해서라도 살빼야할 시점이 온거에요 계속 자꾸 미루다간 영원히 뚱뚱한 몸매 간직하고 살아야할

끔직한 예감 때문에 . . . . . .

 

 

 

 

 

왠만한 다이어트는 다 해봤으니 뭘 해야할지 고민만 되풀이 되더라구요

이젠 인터넷에 나 돌아다니는 왠만한 다이어트 제품은 믿음 가지도 않고 고민만 하던중

친구가 추천해준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이거 뭐지? 처음 들어본 거였는데....그렇게 수많은 다이어트 했던 니가 너가?? 이걸 모르다니

요즘 살빠지는건 기본이구 요요없는 다이어트로 유명한게 바로 허벌라이프다이어트라며...강추해줬구요

어떤건지 대충 알려줬어요 일단 제같이 의지력 약한 사람들에게 좋다면서

여긴 제품만 팔고 끝나는게 아니라 관리까지 해준다며....ㅋㅋ 좋은디...나에게 꼭 필요한거군

 

 

 

 

 

거기에 배고프지 않고 3끼 다 먹으면서 살빠지는 다이어트!

먹으면서 할수 있는 다이어트라 맘에 확~와닿았어요

 

제나름 대충 알아보니깐 제품은 다 똑같은데

가장 중요한 살빼기 성공할수 있는 포인트가 바로 관리! 관리였어요

어떤 관릴 받느냐에 따라 빠지는 몸무겐 천지차이란 말에

친구가 소개해준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에서 시작했구요

 

 

 

 

시작전 우선 충분한 상담 받으면서 저에게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 받았어요

10kg꼭 감량하고 싶구 스트레스인 허벅지살 꼭 빼고싶다 말했더니

언니가 저에게 추천해준건 바로 하체통통프로그램!~~~>.<

 

 

 

 

 

이건 사람마다 알맞은 프로그램 있으니깐 저처럼 상담후 추천받으심 될꺼에요

주문하고 빨리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느데

바로 다음날 집에오니 도착해 있더라구요 ㅋㅋ 제품 말고도 사은품이랑 선물에

하체살 빨리빠지라고 이것저것 많이도 샘플로 챙겨주셨어요 ㅎㅎㅎ

 

제가 일하면서 가장 고민인 점이 바로 회식이랑 야근할때마다 먹는 야식이라 말했더니

언니가 그것까지 기억하고 회식자리 필수품이라 부르는 키토산까지 챙겨주시구

먹는방법까지 시작전에 전화로 더 자세하게 알려줬어요 >.< 이래서 다들 관리잘해주는 곳에서 시작하라며

추천해주는 건가봐요~~역쉬 유명한 사이트는 달라도 다르다능...ㅋ

 

 

 

 

 

가장 기본! 꼭 챙겨먹은 단백질쉐이크는 하루2끼 아침 저녁으로 먹었구요

 

한끼는 평소에 먹던 일반식사 위주로 먹음 되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중이니깐 전 한식위주 건강한 식단으로 먹었어요

쉐이크 가장 좋은점은 영양분이 풍부하게 들어가있어 일반적인 다이어트 제품처럼 오랫동안 먹음

살만 빠지고 건강 나빠지는게 아니구 이건 건강식품으로 나온거라...

잘 챙겨먹음 먹을수록 살빠지는건 보너스~~~후덕한 몸뚱이완 달리 저질체력이였는데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졌어요 흐흐흐<<<

 

전 언니가 추천해준 쿠키맛 딸기맛 쉐이크로 먹었는데 쿠하~~진짜 살빠지게 만들어주는거 맞옹

넘 맛있어서 한달 내도록 지겨울틈 없이 맛나게 먹었구요

한잔만 쉐이크 먹어도 뱃속 든든하니 포만감 있으니깐 자연스럽게 점심은 소식하게 되구~~ㅋ

게이르고 귀찮니즘 심한 저도 쉐이크식사 5분만에 해결~~!!!

간단하고 쉽게 만들어 먹을수 있으니깐 끝까지 지키면서 할수 있더라구요

 

언니가 관리해주니깐 그냥 별 생각없이 언니가 알려준데로 착실하게 따라먹음 끝~~~

살빠지는거 눈으로 팍팍 느껴지실껍니다

하하하하하~~~~~+ㅁ+

 

 

 

 

물대신 마셨던 허벌티

요건 제가 꼭 챙겨서 마셔야겠더라구요 일단 물 수시로 마시는 습관 길려주는건 물론

많이 마시면 살빨리빠지는 효과와 함께

다이어트 적! 가장 문제였던 입맛조절해주는 효과까지!!!~~~

 

수시로 조금씩 마셨더니 정말 몰라보게 입맛 변하더라구요

과자나 빵 밥보다 더 좋아라해 식사대용으로 자주 먹었는데 어느순간 너무 달구 자극적으로 느껴짐!

시도때도없이 군것질 하고픈 저질적인 입맛 허벌티 덕분에 교양있는 입맛으로 변신성공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올바른 입맛위해 허벌티 꾸준히 마시고 있어요

 

 

 

 

 

언제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에 나오는법!

하체통통`~~프로그램중에 이거 모르시는 분들 거의 없을꺼에요

알로에겔 이라면 다들 잘 알더라구요 허벅지살 빠지는데 많은 도움주는 제품이라며~~

뭘 먹는걸루 하체살 빠질까? 반신반의 했지만, 하체살 빠진다는데 망설일 이유가 없뜸

뭐라도 해야할 입장인지라.....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먹었는데

 

와우~~일단 알로에겔 망고맛이라 너무 맛있구요

꾸준히 언니가 알려준 방법데로 먹었더니 2주차부터 눈에띄게 사이즈 줄어들더라구요

이래서 다들 알로에겔 알로에겔 추천하는 건가봐요 ㅋㅋ

안 먹었음 크게 후회할뻔~~~덕분에 허벅지사이즈 무려 3인치나 빠졌어요

 

 

 

예전엔 안팍으로 야무지게 찐 두꺼운 허벅지살 때문에 딱 붙는 바지 입는다는건 상상도 못했구요

제 허벅지 어느 정도였냐면 그냥 평범한 일자바지도 스키니한 바지로 만들어 버리는 엄청난 벅지 였어요

ㅠㅠ ㅠㅠ ㅠㅠ 이러니 한여름에도 땀 뻘뻘 흘러가며 긴바지만 입어야하는 서글픈 신세였어요

정녕 나는 이렇게 살아야하나~~우울했었는데

지금은 뭐 이렇게 가녀린 허벅지 [요즘 이렇게 말하던데 얄쌍한 허벅지 ㅋㅋㅋ]

자신감있게 핫팬츠입고 전시사진 마구 찍는 뇨자로 변했답니다

 

해보니 알겠더라구요 왜 다들 관리잘해주는 곳에서 시작하라며 추천하는 건지요~

 

 

 

 

 

혼자하는 다이어트는 생각과는 달리 힘들더라구요 주변의 유혹도 많구....그런데 이번만은 달랐어요

처음으로 저에서도 관리해주는 언니가 있으니깐요 ^O^

꼼꼼하게 카톡으로 먹는것도 체크해주시구 사람마다 빠지는 몸무게나 부위가 다르니깐

거기에 맞춰 잘 빠지는 노하우도 알려주니 다이어트가 그렇게 쉬울수가 없어요

살빠지는 재미에 빠졍~~~허우적 허우적~~~

살빠지는 재미 먹는 즐거움보다 더 하더이다~~ㅋㅋㅋ

 

 

마지막으로 사진 한장더 투척~~+1

친구랑 저번주에 맛난 고르곤졸라 피자 먹으러 갔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이젠 일케 먹고픈거 먹어두 살안찌는 체질로 변했으니//ㅋㅋ 요요없이 잘 유지하고 있다능....

스키니진도 입을수 있구 이렇게 헐렁한 점퍼 입어두 몸에 꽉 끼는게 아니라 헐렁하게

스타일리쉬하게 입을수 있다는게 얼마나 좋은건지요~~요즘 하루하루 햄뽁해요 ♥.♥

 

 

 

 

일년중 가장 두렵고 싫었던 계절이 바로 여름이였어요 남들은 날씬한 몸매 드러내며 시원하게 이쁜옷만 입는데

난....후덕한 몸매 가리기 바빴으니 ㅠ,.ㅠ

어딜놀러가도 맘껏 놀지도 못하고 비키니를 입어도 비키니 가린다며 구명조끼에 청반바지에

친구들 짐만 지키고 앉아있었던 서글픈 신세였는데 그런 서글픔 우울함 아시나요?> ㅜㅜ

하지만 but...이번 여름은 맘껏 즐길 준비완료!  스타뚜!!!!

 

벌써 여름이 왔어요 다들 휴가로 어디갈지 벌써부터 난리났던데 ㅋ

지금 부랴부랴 정신없이 다이어트 하겠다며 이것저것 알아보는 분들 정말 많으실꺼에요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된 확실한 다욧트로 지긋지긋한 몸무게 군살들 정리하자구요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가녀린 몸매 만들기 퐈이야~~~>.<

지금당장 행동으로 실천~~~알려드릴께요 궈궈,,

 

제가 성공한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한가지 팁 알려드리자면 전화나 카톡 상담후 주문함 언니가 사은품이랑 선물 더 많이

챙겨주더라구요 재주문때도 샘플 듬뿍주는 온니~~~늠 좋앙 ㅋㅋ

입맛에 맞게 고르시길....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한달에 10kg 빼기 이거 짱!이지!!

 

하~~나도 드됴 진짜 10kg감량하고 이렇게 잘난척하며 ㅋㅋ 후기글 적고 있네요

수없이 많은 다이어트 전전하면서도 진짜 내가 과연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할수 있을까?

못할줄 알았습니다 ㅠㅠ 그만큼 다이어트"라는게 생각처럼 쉬운일이 아니더군요

자자....이제 곧 여름도 가다오구 급한맘에

한달에 10kg빼기 알아보시는 분들 많을꺼라 생각하고 리얼한 후기글 적어봅니다

 

 

 

 

 

일년중 가장 싫은 계절이 바로 여름이였어요 ㅠㅠ 다들 짧은바지에

치마 민소매 입는 계절인데 저 혼자 땀 뻘뻘 흘려가며 후덕한 몸매 가린다며

긴바지에 항상 반팔만 입어야하는 신세였으니깐요!

살들이 띠룩띠룩 여기저기 붙어있으니깐 하~~거울도 보기 싫더라구요 얼굴은 투덕지고

배는 출렁리구 옆구리살도 잡히고 거기에 막강한 허벅지라인까지

이러니 온몸을 가릴수 있는 헐렁한 옷만 입어야하는 서글픈 신세였어요

 

하지만 BUT!!! 지금은 마지막 다이어트로 선택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인간 되었다는거!

하하하<<<<<<<<<<<

 

 


 

그전엔 다이어트 한답시고 다이어트 제품은 먹었지만 이건 먹어도 거의

굶는거나 다름없음...꼴랑 2~3키로 뺀다며 3달동안 독하게 해봤지만 친구들에게

들은 말이라곤 살빠지고 이뻐졌네" 가..아닌 무슨 병자처럼 보인다 아프니??? 이런말만이 ㅠㅠ

그렇지만 마지막으로 선택한 단백질쉐이크로

제대로된 관'리까지 받고 한달에 10kg왕창빠졍~~얼굴은V라인이요 몸맨S라인 완성!

 

 

처음 쉐이크먹고 살뺀다 말했을때 하나같이 돌아오는 반응들은

너같이 의지력박약에 먹는거 엄청 좋아라하는 니가? 너가?? 말도 안된다며ㅜㅜ

먹는걸로 살뺀다는걸 믿지 않을려고 하더라구요 시큰둥한 반응들뿐 ㅡ,.ㅡ**

독한맘먹고 보란듯이 살빼~~전신사진 뽀대나게 찍어 올렸더니

실시간으로 돌아오는 반응들....ㅋㅋㅋㅋㅋ 지금은 서로먼저 어디서 뭘먹고  이만큼이나

빠졌나며???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소개해 달라며 난리났어요

 

 

 

 

 

제가 극적으로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한곳은

성공한 사람들이 제대로된 관릴 받아야 확실하게 감량할수 있다며 알려준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알려준데로 들어가보니 1:1무료상;담창까지 있더라구요 공짜니깐 ㅋㅋ

그동안 궁금했던거 다 물어봤어요 정말 먹기만하면 운동없이 빠지는거 맞는건지

끝난뒤 요요는 없는건지 귀찮을 정도로 집요하게 물어봤는데

소문대로 언니가 친절하게 상'담해줘 너무너무 고마웠답니다

 

 

 

 

 

상'담 받아보니 왠지 언니 관'리받으면서 한달에 10kg빼기 도전하면 완벽하게 성공할수

있을꺼 같은 예감 느낌? 스멀스멀 질러버렸어요 ㅋㅋㅋ

 

지른다고 아무생각없이 질렀다기 보다는 저도 실패할수없이 꼼꼼히 알아봤죵

이건 다이어트 약도 아니구 다른 사람들은 건강 생각해서 식사대용으로 먹는 사람들도 많다고

말하니...건강 챙기면서 살빼보자! 싶어 시작했구요

전 한달에 10kg빼기 바라지도 않는다 5kg이라도 빠졌음 좋겠단 생각으로 스타뚜!

제발 제 살들쫌 빼줍쇼~굽신굽신

 

 

 

 

 

그리하여 시작한 언니가 강추한다는 하체통통1위 프로그램으로 궈궈~~

제품만 배송해주고 저를 내버려 두지 않더라구요 역쉬!!!~이래서 유명한 사'이트는

달라도 뭔가 다르더라구요 주문했더니 스피디한 배송에 한번 반하고 ㅋ

열어보니깐 제품이랑 사은품에 와~~~살'빨리빠지는데 도움주는 제품들 샘플로 듬뿍!

챙겨주셨어요 흐흐흐 좋으당~~><

 

 

시작과 동시에 언니가 모든걸 알려주기 때문에 전 그냥 알려준데로 맛나니깐

먹었을뿐 ㅋㅋ 그랬더니 정말 신기하게도 2주만에 4.6kg이나 빠지더군요!

하.....그전에 먹는거 반으로 줄이고 운동으로 미친듯이 운동해봐도 한달에 1kg감량도

힘들더니....정말 언니 말대로 제대로된 식이요법으로 체지방다이어트를 해야

빠지는 거더라구요~제대로 실감했지요

 

 

 

 

 

가장 기본인 쉐'이크는 아침 저녁으로 먹었구요 사람이 살다보면 회식도 있고

약속도 있으니 그럴땐 언니가 챙겨준 살찌는거 방지해주는 알제품 하나먹고 ㅋㅋ

아침 점심으로 쉐이크먹고 이렇게 간단할수가! +ㅁ+

 

쉐'이크는 언니가 추천해준 쿠키맛이랑 초코맛 쉐'이크로 먹었는데요

나름 까다롭다는 제입맛 충족시켜줄만큼 맛나더라구요 ㅋ

다른 다이어트 식품 먹었을떈 이건 먹어도 먹은거 같지 않게 엄청난 배고픔

견뎠어야 했었는데 쉐'이크 한잔 먹음 뱃속 든든한것이 포만감 짱!!! >.<

 

한달내도록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엉!~~~배고픔 참아야 한다는 스트레스 안받고

살빠지는 재미에 빠졍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요건 언니한테 어떤건지 이야기 듣자마자 꼭 먹어야겠다며 콕!찝어둔 제품이에요

일명 살'빨리빠지는차! 입맛잡아주는차! 불리우는 허'벌티

 

그 어떤 다이어트해도 이놈의 왕성한 식욕을 잠재워줄수 있는건 없더라구요

항상 피할수없는 음식유혹 밤마다 찾아오는 야식유혹에 밥보다 더 좋아라하는

군것질 때문에 잘 하다가도 한방에 무너져 내렸는데

그런 저질적인 입맛 허'벌티 물대신에 쭉쭉 ~~ 마신뒤론 교양있는 입맛으로 변신성공!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그냥 물은 마시기 밍숭맹숭해 맛이없어 ㅋㅋ

허'벌티 물대신 꾸준히 마시고 있어요

 

 

 

 

 

예전엔 29사이즈 바지도 겨우겨우 입었지요 허벅지 이놈의 왠수같은 벅지가 굵어

ㅠㅠ ㅠㅠ 분명 봤을땐 헐렁한 일자바지인데 허벅지 들어가는 순간

꽉!끼는 아주 타잇한 바지로 만들어 버리는 몹쓸놈의 벅지 때문에 짜증 났었는데

신이주신 마지막 선물이라는 알'로에겔 먹고 25사이즈 바지 입는 여자로

 환골탈퇴 해부렸쓰용

 

저 알'로에겔이 사'이즈 줄여주는 특히 하체살 빼주는 특공대~란걸 눈치채고는

한달동안 한박스 먹었어요 일단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많이 감량하고 안하고 차이점은 알'로에겔인거 같아요 저 한달만에 정확히 10.3kg빠졌거든요

지긋지긋한 후덕한 허벅지사이즈 무려 -12cm나 빠졌구요

이쯤되면 두말할것도 없이 의심의 여지도 없이 제가 뭘 많이 먹고

빠진건지 눈치채실려나?~~ㅋㅋㅋㅋㅋ

 

 

 

 

 

항상 감량성공한 사람들 후기글이나 염탐하며 얼마나 부러워했는지 몰라요

하지만 지금은 나도야 10kg빠진 뇨자~~ㅎㅎ

살찌기 시작함 사진찍는거 정말 싫잖아요 나만 뚱뚱해보이구 ㅠㅠ 그런데 요즘은

어딜가나 배경좋고 좋은 장소이면 혼자 셀카질에 ㅋㅋ 전신사진 찍는다고 정신없어요

보는 친구들마다 병 걸렸다며....ㅋㅋㅋㅋㅋ

 

얘들아 살빠져봥 세상이 달라보여~~뭘 하든지 자신감 넘치는 사람되서 좋구

보는 사람들마다 예뻐졌다 말해주죠 예전엔 까칠한 성격이였는데

이젠 성격좋단 말까지 흐흐흐 들어요~~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할수 있었던건 바로 관'리잘해주는 언니 덕분이에요

항상 옆에있는 것처럼 먹는것도 체크해주고

틈틈히 잘빠지는 노하우에 잘 할수 있다며

가끔 힘들땐 용기까지 주니 포기하지 않고 잘 할수 있단 자신감까지

불끈!!! 이래서 다들 관리 관리가 중요하다며 강조하는 건가봐요! ><

 

주위에 보면 살뺀다고 운동이며 식단조절하는 분들봄 안타까워요

이렇게 간단하고 쉽게 먹는것만으로도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하는데...

생각만하고 부러워만하면 뭐합니까? 내 몸매 되는것도 아닌것을...살빼기 한계가 온 분들

지금당장 행동으로 실천합시닷! 롸잇나우~~~

 

★-10kg빼기 성공한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요건 저한테 묻는 분들이 너무 많아 ㅋ 전 화 문 자 상'담도 되구요

전 카'톡으로 상'담부터 관'리까지 받았답니다

입맛에 맞게 골라부렷!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쉐이크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기성공!!!

 

저는 원래부터 살들이 많았구요 살찜도 많고 먹는 식성도 좋아서 다이어트

 상상도 못할 살찌운 몹쓸놈의 입맛만 만들어 버렸답니다

 

제 별명이 덕후몸매였어요 후적한 몸맬 자랑한다고 덕후몸매!

지금은 그냥 한달에 10kg빼기 성공했다고 자랑하지만 자신감있게 말하지만

그전엔 정말 온갖다이어트를 다해봐도 감량은 눈꼽만치도 않되고

한해 한해다르게 그냥 살만 찌워갔어요 당연 다이어트 성공하고 주위에 날씬한 친구들

부러웠구요 지긋지긋했어요 마냥 부럽기만하고 살도 못빼는 제자신이요

 

 

 

 

그냥 생각만으로 맘만으로 한달에 10kg빼기 할수 있다는 어떤 자신감에서

나온지는 몰겠지만 생각만은 다이어트 이미 벌써 성공했어요

 

그치만 어디 요게 말처럼 쉬운가요?~ 다이어트 제품으로는 살빼는거 생각도 못한

시절엔 운동만이 살빼는 유일한 방법이라며 운동도 해보고

결국엔 다이어트 제품으로 해봐도 10kg은 꿈도 야무진거구요

단 1kg도 감량하기 힘들었어요 맨날 다이어트한다고 먹고싶은 음식도 맘껏 못먹고

굶었다 폭식했다 다이어트했다 반복만 하니깐 결국 에잇;;; 포기해 버리고

그냥 이대로 생기데로 살까나~~하는 생각마져 들었어요

 

 

 

 

 

그래도 저도 여자인지라 한달에 10kg빼기는 절대 포기 못하겠더라구요

부러움 지는 겁니다 요런말~있잖아요 저도 언젠가 이런말 듣고 바로 실천해버렸죠

그래~마냥 날씬한것들 부러워해선 안된다

나도 꼭 날씬한 몸매 한달에 10kg 빼기 만들어버릴테다 독기를 뿜었어요

 

 

일단 인터넷으로 뒤지는거 좋아하니깐 몇날몇일 알아봤어요 한달에 10kg빼기가

정말 가능한건지 뺄수 있는건지요

그놈의 의심병 돋을만도 한게 별별거 다해봐도 말처럼 소문처럼 절대 10kg뺀다는것이

절대 쉽지않다는거 살찌우는건 정말 쉬워도 빼는건 넘 어려워~~

 

 

 

 

그러다 알게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쉐'이크먹고

 한달만에 10kg빼기 완벽성공 해버림

아놔~~정말 간절히 원하던 호리호리한 몸맬 만들었어요

 

정말 일생일대 최대의 사건이였어요 제가 단한번도 살빼기 성고한적 없던제가

단방에 쉐'이크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하고 이뻐졌으니

보는 지인들마다 어쩜그리 예뻐졌나며 성형했냐는 소리까지 들었으니깐요

요런말도 나림 살빠지고 들으니깐 좋던데요 ㅋㅋㅋ

 

쓸데없는 군살들이 빠져서 없던 통나무허리에서 허리라인도 생기고 터질듯한 복스럽다는

정말 듣기싫었던 얼굴살도 빠졌구요 전 제가 콧대가 있는지 눈이 이렇게 커질수 있다는거

살빼기 전까진 몰랐어요 큰 얼굴땜에 보톡스까지 맞았었는데 u,.u

살빠지고 턱선까지 생겨버렸어요

 

 

 

 

 

원래 뚱뚱했을땐 거울보는거 차~암 끔찍히도 싫어라하구

 사진찍는것 조차도 싫어했어요 사진보면 제 얼굴은 몸매는 더 퍼져보이는 것인지요

이건 살쪘으니 보이는게 아니라 진짜 살쪘는거래요 ...인정할껀 빨리 인정해야죵

암울해~~어딜 놀러가도 사진곳엔 제가 절대 없었답니다

 

그런제가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하니깐 제가 제자신을 봐도 달라보여요

뱃살도 엄청나고 허벅지살땜에 요즘 다들 입는다는 스키니진조차 맘껏 이쁘게 못입었는데

완벽하게 감량뒤엔 뭘~들러붙는 스키니를 입어도 뽀대나궁

말그대로 간디작살 ㅋㅋㅋㅋ ^^*

살빠지고 이뻐지니 이제 더이상 다이어트땜에 스트레스 받을일도 없고

제 자신이 너무 밝은 모습으로 변했다는게 너무 좋아요

 

 

저는 이미 감량성공한 분들의 추천으로 살잘빼주기로 유명한

쇼'핑몰에서 시작했어요 한달에 10kg빼기 궈궈

 

쇼핑몰에 들어가면 1:1상담창도 있구요 하지만 전 컴터를 볼 시간은 안되고

카'톡으로도 상담받을수 있어서 편하게 카'톡으로 상담!

 

 

 

 

 

카'톡으로 상'담받음서도 그놈의 의심병땜에

시도때도 없이 언니한테 살빠지는거냐고?!! 살쫌 뺴줘용 ㅠ,.ㅠ

정말 한달에 얼마만큼 빼줄수 있냐고 집착하면서 몇키로 몇키로~집요하게 물었답니다

그런데도 언니~늠늠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너무나도 고마웠어요

 

 

 

 

그런 친절함에 반해~진심은 문'자로도 통화던데요

저한테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받고

주문과 동시에 바로 다음날 도착;;

언니가 제품 말고도 이것저것 알뜰살뜰하게 많이도 챙겨줬어요

 

 

언니가 챙겨준덕에 회식자리가 있어도 맘편하게 회식자리까지 나가서

먹고 살찌는거 피할수 있는 노하우까지 알려주고 그래서 다이어트엔 다들 제품보다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 말했는가봐요 먹어보니 100%공감!

 

 

 

 

 

한달에 10kg빼기 하면서 가장 먼저 하루에 2번먹는 영양밥 체지방 활활 태워주는

단'백질'쉐'이크 그리고 한끼는 밥 그냥 평상시에 먹는 밥먹음 되구요

그러면서도 살짝 걱정되는게 배고픔~다이어트하면 배고프다는건 어느정도 감수해야 하지만

그럴수 있을지가 가장 문제!~ 게다가 입맛도 생김해와는 다르게 엄청 까다로운 편인데

맛은 괜찮은지~~u,.u 다이어트 전에 이렇게 별별 걱정을 다했답니다

 

막상 한달에 10kg 빼기 다이어트 돌입하면서 언니가 알려준데로 먹었는데

쉐'이크 맛있기도 하고 배도 든든한것이 불러서

한달동안 다이어트 하면서도 스트레스 받은적이 한번도 없어요

요런맛이라면 배고픔이 이만큼 없다면 1,2,3,달이던 걱정없이 꾸준히 할수 있겠던데요!

 

언니가 알려준  노하우데로 따라하니 한달에 10kg빼기 어렵지 않아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삼총사! 가장 기본이라는 쉐'이크랑 알'로에겔 허'벌티를

먹으면서 한달에 10kg 빼기를 하면서 정말 많은도움 받았어요

 

 

 

 

쉐'이크 다음으로 물처럼 마시는

허'벌티는 강력한 식욕조절 입맛조절'차~아구요 그덕에 다이어트 기간동안

계속 음식유혹 뿌리칠수 있었어요

그전에 그냥 무작정 굶거나 무식한 방법으로 원푸드니 물다이어트니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할땐 주최못할 식욕땜에 한달에 10kg빼기 다이어트는

절대 성공하지 못하지요 흐규규..... ㅠ,.ㅠ

 

허'벌티가 제 입맛을 잡아줬어요 잡아줬엉~~

언니가 말하길 많이 마시면 마실수록

살잘빠지는 물이라길래 레몬향이라 마시기도 좋아서 수시로 자주 마시공

뱃살까지 쏘~옥 들어가버렸어요

 

 

 

 

 

언제나 하이라이트는 대박제품은 마지막에 나오는법

신이주신 마지막 선물이라며 후기글 보니깐 알'로에겔 안먹고는 안될꺼같아

한달에 10kg 빼기 다이어트 하면서 알'로에겔 집중적을 마셨어요

 

 

한병 한병 알'로에겔이 줄어들때마다 나날이 줄어가는 허벅지살 팔뚝살 등살들..ㅋ

사이즈 줄여주는 최고의 방법이에요 알'로에겔

다들 어떻게 한달만에 허벅지사이즈 그만큼이나 빠졌냐면서 지방흡입? 주사?

그런 무시무시한 것들 물어보는데 절대 아니구요~ㅎ

알'로에겔만이 저주받은 하체 아줌마 팔뚝이라 불리웠던 팔뚝살

 등뒤로 불룩 삐져나오는 민구스러운 등살까지 정리해줬답니다

 

 

 

 

 

지금은 딱 달라붙는 티셔츠에 스키니진을 입고 멋쫌 부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날씬해지니깐 입고픈것도 맘껏입고 넘 좋아요 이뻐진 제 몸매

자꾸만 자랑질하고 싶어지네요

 

저두 이렇게 간단하게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했지만 그냥 단순히

제품만 먹는다고 성공한거 아니구요 ^o^*//

 

다이어트 기간동안 언니가 꾸준하게 먹는것도 체크해주고 관'리해줘서

사람인지라 한번씩 힘들때가 있었지만 그때마다 언니가 응원해주고 용기줘서

한달에 10kg 빼기 열심히하고 성공할수 있었어요

 

 

 

 

 

저두저두  ㅠㅠ 감동의 눈물//

 한달만에 진짜루 리얼 10kg빼기 성공하면서

너무나도 기뻤답니다 굶는거는 절대 안한다했기에 포만감 짱 맛있는

 쉐'이크를 먹으면서 성공했구요

제가 이제는 거울보는 재미에 빠져서 시도때도 없이 거울보면서 이옷저옷 입어본답니다

항상 딱 달라붙는 티나 바지입음 왜 저러는지 모르겠다며~시샘어린 눈빛으로 보곤했는데

다 그게 여자들의 질투이지요~근데 제가 그랬던 제가 날씬해지니깐

ㅋㅋㅋㅋ 그렇게 입고싶어지고 거울만 봐도 므훗하게되네요

 

 

다들 절대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할수 없을꺼라던 편견에서 제가 감량해버리니

난리에요 관'리받은 사'이트 알려달라면서요

요것들 내가 마루타였네 ~~마루타였엉 ㅋㅋ

또 쫌안다는 친구들은 요요올꺼라며~~사람 심기건드리공 살빠졌음 이뻐졌다

축하쫌 해주지~ㅡㅡ;;

근데 계속 10kg빠진살 잘 유지하고 요요안오니깐 신기해하네욤! >.<

 

정말 궁금하시져 어떻게 감량한건지 정말 간단하구요 다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저란사람은 손쉽게 간단하게 끝낼수 있었던거 같네요

 

관'리잘해주고 살'잘빼주는 쇼'핑몰은 

 

당장이라도 상'담받고픈 분들은 편안하게 카'톡으로 상담받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효과좋은 한달에 10kg빼기 다이어트

 

진짜 살쫌 빼고 싶었어요 제가 한등발하는 몸매인데요

체형도 이상했어요 하체는 나름 상체에 비해서 부실한거 같지만 종아리는 굵고

상체는 두껍고 뱃살은 장난아니고~~그 어떤 옷을 입어도 이상하게 보이고

정말 이놈의 이상한 비율몸매 땜에 스트레스 이만저만이 아닌때 만난

허벌다이어트   쇼핑몰!!!!

 

 

 

 

 

다이어트에 관해선 저보다 더 엄청나게 관심있으신 울 동생님

동생이 먼저 쇼핑몰에서

 허벌다이어트 시작하고 살빼기 성공했구요

시험삼아 시작한 동생덕에 ㅋㅋㅋ 저도 결정 저두 여러가지 다이어트 했지만

이렇게 큰도 들인건 처음이였지만,나중에 생각해보니 빠진 몸무게에 비함

저렴한 다이어트였음 그래도 그당시엔 저한텐 거금이였어요

 

 

그래도 결과를 생각함 그거 이상의 효과를 보니

 투자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에요 곰곰히 생각해봄 제가 이렇게

감량할수 있었던 이유! 허벌다이어트 제품도 좋았지만 전문적인 코치언니가

있었기 때문에 언니덕 가장 맣이 봤어요 알려준데로 따라함 살빼기 넘흐 쉬워요

탁월한 선택 >.<

 

 

 

한등발하는 몸이였으니 제 소원은 일단 10kg빼기

동생이 강조하면서 말하길 허벌사이트 정말 많은데 관리잘해준다고

소문난 사이트라 일단 하라는데로 따라함 100%이상의 효과를 볼수 있어요

 

동생이 알려준데로 전화상담 먼저 받았구요 카톡상담도 해줘욤...

 

 

친절한 언니가 제품 추천까지 해줬구요 제품말고도 사은품이랑 선물까지 빵빵하게

챙겨줘서 늠늠 좋았다능~~~~

언니말 들으면서 동생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점점 날씬해지는게

제 눈으로도 보이니깐 저도 언니랑 함께라면 그렇게 될수 있다는 행복에 잠겨 상상하면서

ㅋㅋㅋㅋ 즐건 허벌다이어트 렛츠궈궈!!!!

 

 

 

 

이렇게 몸무게 불리고 등치 좋은것도 먹는거 워낙에 좋아하는 식습관땜에

다 이렇게 만들어진 거에요 대학교때부터 지방에서 올라와서 자취 생활을

했으니 동생이랑 둘이서 아침은 건너뛰고 점심은 사먹고

저녁은 하루동안 못 먹었던 음식들 푹풍흡입 우리 둘다 밀가루음식에 기름진 음식만

좋아하다보니 살찌는건 한순간 이였구요

 

 이런 입맛을 고치기 위해서 제일 먼저 마신건 허벌티~~

 

 

 

 

 

언니가 관리해주면서 정말 중요한 제품이라며 전화 통화할때마다

몇리터 마셨는지 꼼꼼하게 체크해 줬구요 향긋한 레몬향이라 부담없이

마시기에도 좋고 그냥 술술 당기던데요

달달하고 자극적인 음식만 골라먹던 제가 허벌티덕에 입맛도 많이 변해서

요즘엔 너무 자극적이고 단 음식은 멀리하게 됐어요

 

 

 

 

살찌우는 음식들 과자 빵도 멀리하게되공

가장 크게 고친건 탄산음료 중독해결

친구들 조차도 제가 물달라고 말하면 콜라 커피를 줄 정도로 중독이였구요

물대신에 거의 마시는게 콜라,커피 였어요 달달한 크림이 듬뿍 올려진 커피 좋아하고

몇년을 그렇게 먹었으니~~허벌티 마신뒤론 믹스커피 탄산음료 입에도 안되게 됨

 

저뿐만 아니라 주위에 보기엔 정말 날씬해 보이는데 뱃살땜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복부쪽으로만 집중적으로 찐 분들도 많으시구요 제도 그랬는데요

허벌티 마시면서 뱃살도 많이 빠지고 ㅎㅎㅎ

뱃살빠지는 차! 입맛조절되는 차! 살빠지는 차!!! 스릉한다 허벌티~~~

 

 

 

 

 

맨날 밥이라고 먹는게 햄버거 떡뽁이 라면 스파게티 밖에서 파는 음식들이였구

아침은 거의 서울로 올라온 뒤로는 먹어본 기억이 없었는데

단백질쉐이크를 밥으로 먹으면서 몰라보게 달라졌어요 아침은 꼭 단백질쉐이크먹고

점심은 한식위주로 먹고 저녁은 다시한번 영양식사 단백질쉐이크

 

 

단백질이 필수적으로 들어가는데요 배고픔도 없고 뱃속이 든든하니 배불러서

다른거 먹고픈 군것질 하고픈 생각이 절로 사라짐~요런 기특한 제품도 있더라구요

보통 다이어트 생각하면 배고픈건 기본으로 참아야하고 밥먹는것도 잊어야하고 살빼는덴

고통이 따르나니~~당연히 그렇다는 생각으로 다이어트 했었는데

 

단백질쉐이크는 그런 배고픔도 잊을수 있고 맛도 있고

제가 먹는 쉐이크 맛있다며 친구들이 자꾸만 달라는통에~~ㅋㅋㅋ 나중엔 저혼자

몰래 마셨어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서

 물만 있음 가루 태우고 먹을수 있으니 밖에서 식사해결 하기에도 좋아요

 

 

 

 

 

점심때도 맨날 살찌는것만 골라서 먹고 밥은 년중행사로 거의 집에 내려가거나

아주아주 가끔씩 집에서 시켜먹을만한게 없을때 동생이랑 둘이서 밥 먹을정도 였는데

언니가 다이어트 제품도 좋지만 한끼먹는 밥도 맛있게 한식위주로

몸이 좋아하는 영양성분을 충분하게 공급해주는게 올바른 다이어트라며~~

그덕에 저도 올바른 바른생활하는 여자로 돌아왔어요

 

식습관이 변하니 좋아지는게 살빠지는거 뿐만 아니라 건강도 몰라보게 좋아지고

속이 편해지니깐 개기름만 좔좔 흐르던 피부도 좋아졌구요

다이어트! 그냥 생각하기엔 무작정 살만빼는거라 생각하지만

허벌다이어트는 달랐어요 우선 가장 먼저 중요시하는게 건강을 만들어주고

그다음에 보너스로 따라오는게 날씬해지고 살빠지는거 !!!

 

 

 

 

 반할수밖에 없는 알로에겔 허벌다이어트 안하는 사람들도

허벌알로에겔은 다들 알더라구요 망고맛이라 부담없이 맛있게 마실수 있구요

일단 제가 알로에겔 열광할수밖에 없는 이유는 골칫덩어리였던 종아리 뱃살 팔뚝살 옆구리살

이놈의 군살 살살살살살!!!!!!!!!!

알로에겔 먹고 안먹고 이렇게 차이가?

알로에겔이 깔끔하게 교통정리 해줬어요 사이즈 줄여주는덴 알로에겔이 최고에욤!

한번 입데면 끊을수 없다니깐요 얼마나 효과 짱!인지 반하실꺼에염

 

 

확실히 체지방이 빠지는 다이어트라 그런지 사이즈부터 눈에 띄게 줄어드니깐

보는 사람들마다 이뻐졌다면서 말랐다며~~ㅎㅎ

살빠지니~~성형한 효과까지 봤어요 호호호;;;

생전첨으로 이뻐졌다는 소리까지 듣고 제가 거울을 봐도 쫌 이뻐진거 같아요 캬캬캬

동생은 살빠지더니 병까지 생겼다고 그러는데 ~ 일단 살빠지니깐 성격까지 좋아지고

무엇보다 제 자신이 자신감까지 생기고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수도있는 다이어트 기간 한달동안

언니 관리 받고 제대로 챙겨먹었더니 한달에 10kg빼기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허벌다이어트는 일단 간단하고 제일 좋았던게 먹기가 좋다는거 맛있으니깐

굳이 먹으려고 노력을 하지않아도 자연스럽게 챙겨먹을수 있구요

또 언니가 처음부터 다이어트 마무리까지 관리해주고 잘빠지는 노하우도 틈틈히

알려주니깐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즐겼답니다

 

나날이 줄어드는 사이즈를 몸소 체험하는것도 좋았구요

빠진 몸무게 아직까지도 너무나도 잘 유지하고 있다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언니말따라 유지식까지 저는 했는데요 간단하게 아침만 쉐이크식사 하는게 다이구요

 또 3키로나 빠지고 유지식땐 흐메~~가속도 붙어서 살들이 그냥 알아서 빠지던데요 ㅋ

 

다이어트 끝남과 동시에 먹고픈거 먹고 일상식으로 돌아왔구요 살짝은 걱정됐어요

요요와서 살찔까봐 다시 뚱뚱한 제 몸매로는 돌아가기 싫어서 ㅠ,.ㅠ

그치만,,,전혀 요요라는거 구경할틈도 없이 잘 유지하고 있어요 정말 효과좋은 다이어트로 최고인거 같음

저두 주위에 어떻게 살빠졌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저처럼 살때문에 스트레스받고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꺼 같아 글도 못적는내가 ㅋㅋㅋ

 이렇게 용기내어 적어봅니다!

 

허벌다이어트 생유~~  언니 생유!!!! ^∇^ ♥

 

 

 

 

 

 

저작자 표시
신고

'뿌잉뿌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몬디톡스다이어트후기  (0) 2012.10.22
허벌라이프쉐이크  (0) 2012.10.19
효과좋은 한달에 10kg빼기 다이어트  (0) 2012.10.18
다시가고픈곳-괌 PIC호텔  (0) 2012.10.17
꿈 속의 멜로디 - Daybreak  (0) 2012.09.03
꽃송이가-버스커버스커  (0) 2012.09.03
Posted by 존버양

효과좋은다이어트 한달에 10kg 빼기!

 

참 거울을 보고있자니 한숨만이 푹푹 나옵니다 뭥미....

참 나도 한심하다 이몸을 가지고 29년을 살아왔으니 단한번도 날씬한적이

없없던 몸매 매번 날씬한 친구들 사람들 볼때마다 너무 부러웠음

한없이 부러워하기만 했고 한번도 제대로 다이어트 실천해본적은 없어요

 

 

가장 문제점은 음식의 유혹

잘참고 오늘부터 다이어트다 저혼자 다짐은 수천번씩 잘하다가도

길가다 맛있는 음식보거나 집에서 맛있는거 먹는거봄 못참아버림 그순간을

못이기고 푹풍흡입,,,,실컷 배부르게 먹고나서

뒤 돌아서면 눈물을 흘리며 머리를 쥐어박고 싶을정도로 급 후회 ㅠㅠ

 

내가 이렇지 이래~~되는게 없어

역쉬나 잠시잠깐 해본 다이어트가 다이지만 혼자서하는 다이어트는

너무 힘들고 어려워요 한순간에 그냥 와르륵 무너지더라구요

 

흐엉~어떤 효과좋은다이어트를 해야 단한번이라도 감량할수 있을까?

 

 

 

 

주말에 할일도 없고 살빼기 한번 알아볼까나 싶어

인터넷으로 이리 뒤지고 저리 뒤지고 알아보니 효과좋은다이어트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알게됐어요

후기글도 정말 많더라구요 중요한건 감량성공 했다는거~제가 가장 고민했었던

의지박약 작심삼일 이 모든걸 한번에 해결할수 있었어요

 

제품먹으면서 관리까지 해주는 코치언니가 있어서 다이어트 별 무리없이

감량성공 한다는 이야기! 여러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추천하는 사이트가 있었어요

소문난곳이 달라도 뭔가 다르겠지란 생각에

추천사이트 들어가니깐 상담창 있던데~

 

바로 1:1로 언니랑 다이어트 상담받으실수 있더라구요

 

 

 

제가 생각해도 진상일 정도로 ㅋㅋ 별별거 궁금한거 다 물어봤는데두

언니 싫은 내색한번 않하고 어찌나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는지 언니 넘 좋앙

관리받으면서 언니랑하면 잘할수 있을꺼 같음 기대감 만땅!

 

 

주문과 동시에 제품이랑 사은품 정말 빵빵하게 챙겨주심 바로 담날 도착~

샘플도 많이 챙겨줘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효과도 볼수 있었구요

언니가 먹는방법이 자세하게 적힌 설명서까지 보내주시공...한번보니깐

따라하기 쉽더라구요 물에 태워먹고 마시고 알제품먹고 또 마시고

혼자서 먹었는데 코치언니 전화 왔더라구요 왜 전화안하셨냐며.....ㅋㅋ 그냥 혼자먹었는데요??

 

 

 

언니가 제품 설명서 보면서 아주 상세하게 설명 다시해주시고

잘빠지는 노하우까지 알려주고~~크항항항 넘 좋앙 코치언니가 세세하게

알려주고 친절하게 해주니깐 넘 좋았어요 돈만내면 제품만 배송하고 끝인데

다이어트 시작과 동시에 끝날때 마무리 될때까지 철저한 관리 받은결과

효과좋은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아침 저녁으로 맛있는 단백질쉐이크먹기 코치언니가 추천해준 쿠키맛이랑

딸기맛으로 먹었구요 쿠키는 쿠앤크아이스크림맛 딸기는 담백한 딸기우유맛

맛있기까지 하니깐 다이어트제품 먹는게 힘들지도 않고 자꾸만 먹고싶더라구요

근데 맛있는데 자꾸 먹고싶음 어떻카지~ 출출하면 어떻카나

걱정이였는데 코치언니가 알려주길 안먹는다고 살빠지는게 아니라

쉐이크는 배고플때마다 간식으로 챙겨먹음 더 잘빠진다니...ㅋㅋ

 

 

 

 

이렇게 맘껏 먹으면서 배고픔없이 다이어트 하기는 난생처음이였어요

 

하루2끼는 단백질쉐이크 한끼는 점심식사는 일반식으로 밥까지 먹을수있다니 캬캬

딱이야 딱!!!

 

매번 다이어트 실패하는 이유가 원래도 잘먹지만 다이어트만 시작하면

더 폭팔적으로 샘솟는 식욕땜에 힘들었는데

허벌티를 마시면서부터 완벽하게 음식과의 사투에서 벗어났어요

허벌티 마시는거 뿐인데 살찌는 음식이나 기름진 음식 달달한 살찌우는 음식

생각안나구요 한점 먹기라도 하면 먹고픈 맘이 싹~~가시던데요

 

 

 

 

움활활활활~~역쉬 허벌티 별명데로 입맛조절엔 짱!이에욤

허벌티가 그뿐만 아니라 몸속 체지방까지 배출해주는 효과 있을 정도로

아주 중요한 제품이기 때문에 많이 마실수록 효과 더 좋은거 같구요

원래는 물한잔도 안마시고 살수 있었어요 물대신에  거의 커피나 탄산음료로 때우다보니

물마실 생각 제대로 해본적이 없었는데

 

허벌티 마시는걸루 바꾼뒤로는 커피,탄산음료 생각도 안남 맛봐도 끝까지

마시지를 못하는것이 마시면 입맛도 씁쓸한것이...

하루한잔도 버거워하던 제가 허벌티덕에 하루3리터도 문제없음 거뜬합니다잉~~

 

물 많이 마신뒤로는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로 바뀌고

화장실도 시원하니 갔다오고...살빠지는거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좋아지는게

느껴졌어요 효과본뒤로는 그냥 밥먹듯이 자동으로 모든 제품들 잘 챙겨먹게 되구

주마다 다르게 몸무게 빠지고 사이즈 줄어드는게 팍팍 느껴져요

 

 

 

 

다이어트 하는게 그렇게 신나고 재미있을수 없더라구요

하면 할수록 살도 잘빠지고 주위사람들도 날씬해지는거 같다며 알아봐주고

예뻐진다는 소리까지 들으니 그냥 음식에 대한 욕심은 식탐은 절로 사라져버림

 

효과좋은 다이어트 한달에 10kg 빼기 위해서 알로에겔도 열심히 마셔줬어요

다이어트 삼총사 단'백'질쉐이크+허벌티 +알로에겔

 절대적으로 꼭 먹어야하는 제품이에요

 

살쪄본 통통한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찌면 왜 유독히 허벅지 쪽으로

띠룩띠룩 쪄주시는지....항상 날씬해지길 바라면서 가장 빼고픈 부위가

허벅지 뱃살 팔뚝살 옆구리살....이렇게 말하면 뭐 부분적인 감량이 아니고

전부다인가??? ㅋㅋㅋ

 

 

 

 

알로에겔덕에 광명 되찾았어요 땐땐한 허벅지살도 몰라보게 몰랑해지고

그때부터 필~받아서 미친듯이 마셔댔어요 완죤 들이켰죠!

그덕에 허벅지살이요~코치언니가 챙겨준 줄자로 재보니깐 11cm나 줄었음

저도 모르게 뱃살 팔뚝살 옆구리살 쭉쭉~빠져주심!

 

나는야 날씬한 뇨자~~~알로에겔 쵝오! 강추합니다잉~~

 

항상 옷을 사입어도 딱 달라붙는 옷은 부담스러워 입지도 못하고

허벅지살도 가려야하고 가릴때천지~ ㅠㅠ 엉덩이까지 덥히는 티셔츠에

헐렁한 바지입거나 어쩌다 무슨 정신인지 딱 달라붙는 바지라도 입고 나가는날엔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러워서 도망치듯이 걸어다녔거든요 당장 어디라도 들어가 있어야

맘 편하고 남들눈에 보인다는게 넘 싫었지만 지금은 알로에겔덕에 아니라는거.ㅋ

 

 

 

 

그만큼 제 자신에 대해서 자심감 상실~이였지만 우연히 운좋게 만난

효과좋은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한달만에 8키로감량했구요

감량만큼이나 중요한 유지식하면서 또2키로나 감량해버림!

 

움활활활활  꿈에 그리던 몸무게 -10kg감량 해버렸어요

아 날씬한게 이런 기분이구나~요즘 만끽하고 있어요 입고 싶은옷도 맘껏입고

얼굴라인까지 예뻐지고 몸무게 빠진것도 대박이지만 사이즈는 훨씬 더 많이 줄었어요

요것이 바로 코치언니가 항상 강조한 체지방 다이어트 위력이에요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허벌티는 계속 꾸준히 마시고있어요 물보다 마시기도 훨씬좋고

입맛조절 식탐조절되니깐 너무 좋거든요

 

 

여자는 1년 365일 다이어트! 다이어트는 평생숙제라고 말하지만 저는 평생숙제

끝내버렸어요 너무나도 간단하게 감량성공 너무나도 부러우시죵!

코치언니 관리받으면서 다이어트 시작하면 다이어트 문제없어요

 효과좋은 다이어트 한달에 10kg 빼기 완성! 궈궈~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한달에 10kg 빼기 나도성공

 

다이어트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같은 사람이라도 이렇게

달라질수 있다는거 저는 한달에 10kg 빼기 도전하면서 절실하게

깨달았답니다 그전에 수많은 다이어트 도전 여러가지 다이어트 시행착오끝에

완벽한게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했어요

 

 

 

그전엔 거의 모든 생활이 일마치면 먹는걸로 해결했어요 하는일이

스트레스 엄청 받는 일이다보니 일하면서도 매일 오늘은 마치면 뭘~먹을까?

이런 생각뿐 온통 내 머릿속에 먹는 생각밖에 없었어요

아침은 거의 안먹고 점심은 과하게 먹고 저녁은 폭식~~이렇게 수없이

반복하다보니 몸무게 51kg에서 65kg 훅~~하고 찌워버리는거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살빼는건 이렇게 힘든데 찌우는건 왜이리 간단하고 쉬운지

 

 

제가 맘 단단히 먹고 한달에 10kg 빼기 결심한 계기가 있었는데요

저희 회사에 저랑이름이 똑같은 직원이 있었는데 항상 큰김양 작은김양이라

불리웠는데 알고보니 뚱뚱해서 전 큰김양이고 그아인 날씬해서 작은김양이라

불리운다는 이야길 뒤늦게 듣게되었어요 ㅠㅠ ㅠㅠ ㅠㅠ

결국 여자는 날씬하고 이뻐야 하는구나` 절실하게 느꼈고 그날이후 맘 다잡았어요

 

 

 

 

꼭 나도 날씬해질수 있다!라는걸 보여주겠노라고!!!!

피눈물 흘리며 다이어트 다짐,또 다짐

여러가지 다이어트 해봤지만 딱히 효과도 없고 당장에 살빼고픈 맘은 하늘을

찌르는데 뭘할지 모르고 있을때 인터넷 폭풍검색으로 알게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후기글들도 알차게 많고 여러사람들이 강력추천하는

사이트까지 있는거에요 저도 경험자들이 말하는

사이트에서 바로 상담먼저 받아봤어요

 

 

사이트 들어가니깐 바로 실시간 상담차이 뜨더라구요 요즘엔 사이트에

이런것도 있구나 신기해하면서 ㅋㅋㅋ 1:1상담이라 맘 편하게 이것저것

다 물어봤구요 언니가 하나부터 열까지 아주 상세하게 알려줘서 많은 도움 됐어요

게다가 다이어트 하는기간동안 관리까지 해준다니

저같이 중간에 포기잘하고 의지박약인 사람에겐 딱!~인거에요

 

 

 

 

상담받으니 코치언니랑 함께라면 다이어트 끝까지하고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할수 있단 예감에 바로 시작했죠!~궈궈

시작한 프로그램은 가장 기본인 한달프로그램!!!

 

먹는방법은 코치언니가 상세하게 알려줘서 따라먹기만 하면 되구요

간단하고 맛있공 요런맛이라면 한달 아니 2달 3달도 하겠더라구요

 

아침 저녁으로 먹은 단백질쉐이크에요 체지방빼고 몸속 근육량

잡아주는 아주 중요한 제품 일반식사보다 영양성분이 5배나 많으니

다이어트 한다고 건강까지 나빠지는 그런 걱정은 붙들어매고 ㅎㅎ

건강해지고 살빠지는 일석이조 즐거운 다요트!

 

 

 

 

맛도 여러가지 쿠키 초코 딸기 바닐라 맛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구요 아침을 단백질쉐이크로 먹은뒤론 점심은 자연스럽게 소식으로

먹게되는 효과까지 있답니다 폭식과는 거리먼 사람으로 변하공

 

주위 사람들도 엄청나게 먹던 제가 변했다면서 신기하게 생각하는데 ㅋㅋㅋㅋ

고것이 바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장점이에요

 

 

 

 

입맛조절해주는 효자둥이 제품 허벌티~

다이어트 줄기차게 해본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가장 문제점이 입맛조절

그러니깐 그 배고픔 자꾸만 뭐 먹고픈 욕망을 잠재우기 힘든건데요

전 코치언니가 강력추천해준 허벌티 먹고 정말 많이 개선됐어요

 

코치언니도 사이트 하기전에 허'벌'라이프다이어트로 감량성공하고 사업하는거라

누구보다 다이어트 하는사람 맘도 잘알고 허벌티가 정말 중요하단걸

잘 알고있고 또 잘빠지는 방법 노하우도 많이 알고있어서 전 많은 도움 받았어요

 

 

허벌티 마시는거 어렵지 않아요~~~ㅋㅋ 허벌티가 물 당기게 만들어줘서

마시다봄 어느순간 3리터마시는건 문제도 안됨!

허벌티 많이 마셔보니깐 살도 잘빠지고 뱃살감량에 효과 짱!!!!

향긋한 레몬향이라 술술~~넘어간답니다

 

 

 

 

허벅지살 군살들 미련없이 한방에 날려주는 알로에겔

다이어트 하면서 항상 고민되는 부위가 바로 허벅지살 이였어요

바지를 입어도 부각되는 내 허벅지살들 ㅠㅠ 그렇다고 다리도 굵은데 치마를

입을수도없공.....참 난감했지요 다들 내 다리만 처다보는거 같구

운동이니 주사니 슬리밍제품이니 좋다는거 진짜 지방흡입빼고 다 해본거 같아요

그치만 효과는 잠시잠깐일뿐 곧장 곧바로 원위치로 돌아올뿐.........

 

 

그랬던 골치덩어리 허벅지 하체라인이 알로에겔로 인해 새로운 삶

광명 되찾았어요 ㅋㅎㅎㅎㅎ

알로에겔 한병 한병 마시는거 줄어들때마다 따라서 허벅지살도 조금씩 조금씩

사이즈 줄어들었구요 결국은 대박감량 사이즈 팍팍 줄어듬

 

 

 

 

허벅지살 3인치나 줄었어요 눈물나도록 행복함 ㅠㅠ 기쁨의 눈물

이렇게 나도 날씬해질수 있다는 행복감에 하루하루 다이어트 하는게

이렇게 즐거울수가요~~>.<

코치언니가 항상 옆에서 체크해주고 응원해주고 이렇게 누군가가

저를 봐주고 함께해준다는게 큰 힘이 되었어요

 

이래서 다들 해본사람들은  사이트 적극추천하는구나~~절실하게 느꼈죠!

하라는데로 잘 따라하고 먹은결과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했어요

ㅎㅎㅎ 이렇게 기쁠수가 보는 사람들마다 언제 이만큼 살뺐나며 신기해하공

방법은 간단한데~바로바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감량한뒤 완벽한 유지~요요방지를 위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만의

유지식 코치언니가 알려주는데로 따라했구 유지식하면서 또 5키로나 감량!

허걱!!!!! 이렇게 쭉쭉 빠지다가 나 뼈만 남는건 아닐까??? ㅋㅋ

 

 

그덕에 6개월이 넘도록

감량한 몸무게 -15kg 너무나도 잘 유지하고 있어요

너무 부럽지요 저도 처음엔 후기글보고 너무 부러웠어요 나는 언제쯤

이만큼 감량할수 있을까?~라며 부러워만 하지 마세요 따라하심 꼭 성공할수 있어요

제가 감량성공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적극추천해 드려요! 궈궈~~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