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잘해주는곳에서 한달에 10kg 빼기

 

[관리잘해주는 언니와 함께 했더니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 쉽다능....]

 

 

 

다이어트라는거 저도 해볼만큼 해봤어요 처음엔 살빼기라면 운동만이 최고의 방법이라 생각하고

트레이너까지 붙여서 해봤지만 생각처럼 쉽게 빠지지 않더라구요 3개월동안 나름 열심히 해봤지만

겨우2kg정도 감량했구요 감량보다 더 어려운게 바로 유지 였어요

끝난뒤 곧바로 요요라는거 때문에 ㅠㅠ 원점으로 돌아왔구요

 

여자라면 누구나 평생숙제라는 다이어트

정말 듣기만해도 지긋지긋할 정도로 많이 해봤어요 그동안 돈쫌 썼지요 레몬디톡스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효소다이어트 생수다이어트 등등등......여하튼 유명하다는거 죄다 따라해봤던거 같아요

그래도 몸무게 빠지지 않는건 왜일까?

빼고 찌우고 무한반복하는 별 성과없는 다이어트만 되풀이할뿐.....제 몸무게 몸매는 변함이 없었어요

 

 

먹는것도 좋아라해 다이어트 잘하다가도 맛있는거 눈에띄임 오늘 한번만 한번만 이렇게 나 자신과 타협하다

결국 폭식....ㅠ,.ㅠ 그 다음날부턴 다이어트 포기

의지력이 약해서인지 정말 혼자하는 다이어트 힘들고 지쳐 한동안 나태하게 살았더니

몸무게란 놈들은 이때다 싶어 놓치지않고 살 야금야금 찌워줬어요

결국 아무 생각없이 사는동안 10kg 더 찌워버렸구요

외관상으로도 보기 싫었지만 급작스럽게 살찌우니깐 컨디션까지 안좋아지더라구요

나 자신을 위해서라도 살빼야할 시점이 온거에요 계속 자꾸 미루다간 영원히 뚱뚱한 몸매 간직하고 살아야할

끔직한 예감 때문에 . . . . . .

 

 

 

 

 

왠만한 다이어트는 다 해봤으니 뭘 해야할지 고민만 되풀이 되더라구요

이젠 인터넷에 나 돌아다니는 왠만한 다이어트 제품은 믿음 가지도 않고 고민만 하던중

친구가 추천해준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이거 뭐지? 처음 들어본 거였는데....그렇게 수많은 다이어트 했던 니가 너가?? 이걸 모르다니

요즘 살빠지는건 기본이구 요요없는 다이어트로 유명한게 바로 허벌라이프다이어트라며...강추해줬구요

어떤건지 대충 알려줬어요 일단 제같이 의지력 약한 사람들에게 좋다면서

여긴 제품만 팔고 끝나는게 아니라 관리까지 해준다며....ㅋㅋ 좋은디...나에게 꼭 필요한거군

 

 

 

 

 

거기에 배고프지 않고 3끼 다 먹으면서 살빠지는 다이어트!

먹으면서 할수 있는 다이어트라 맘에 확~와닿았어요

 

제나름 대충 알아보니깐 제품은 다 똑같은데

가장 중요한 살빼기 성공할수 있는 포인트가 바로 관리! 관리였어요

어떤 관릴 받느냐에 따라 빠지는 몸무겐 천지차이란 말에

친구가 소개해준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에서 시작했구요

 

 

 

 

시작전 우선 충분한 상담 받으면서 저에게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 받았어요

10kg꼭 감량하고 싶구 스트레스인 허벅지살 꼭 빼고싶다 말했더니

언니가 저에게 추천해준건 바로 하체통통프로그램!~~~>.<

 

 

 

 

 

이건 사람마다 알맞은 프로그램 있으니깐 저처럼 상담후 추천받으심 될꺼에요

주문하고 빨리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느데

바로 다음날 집에오니 도착해 있더라구요 ㅋㅋ 제품 말고도 사은품이랑 선물에

하체살 빨리빠지라고 이것저것 많이도 샘플로 챙겨주셨어요 ㅎㅎㅎ

 

제가 일하면서 가장 고민인 점이 바로 회식이랑 야근할때마다 먹는 야식이라 말했더니

언니가 그것까지 기억하고 회식자리 필수품이라 부르는 키토산까지 챙겨주시구

먹는방법까지 시작전에 전화로 더 자세하게 알려줬어요 >.< 이래서 다들 관리잘해주는 곳에서 시작하라며

추천해주는 건가봐요~~역쉬 유명한 사이트는 달라도 다르다능...ㅋ

 

 

 

 

 

가장 기본! 꼭 챙겨먹은 단백질쉐이크는 하루2끼 아침 저녁으로 먹었구요

 

한끼는 평소에 먹던 일반식사 위주로 먹음 되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중이니깐 전 한식위주 건강한 식단으로 먹었어요

쉐이크 가장 좋은점은 영양분이 풍부하게 들어가있어 일반적인 다이어트 제품처럼 오랫동안 먹음

살만 빠지고 건강 나빠지는게 아니구 이건 건강식품으로 나온거라...

잘 챙겨먹음 먹을수록 살빠지는건 보너스~~~후덕한 몸뚱이완 달리 저질체력이였는데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졌어요 흐흐흐<<<

 

전 언니가 추천해준 쿠키맛 딸기맛 쉐이크로 먹었는데 쿠하~~진짜 살빠지게 만들어주는거 맞옹

넘 맛있어서 한달 내도록 지겨울틈 없이 맛나게 먹었구요

한잔만 쉐이크 먹어도 뱃속 든든하니 포만감 있으니깐 자연스럽게 점심은 소식하게 되구~~ㅋ

게이르고 귀찮니즘 심한 저도 쉐이크식사 5분만에 해결~~!!!

간단하고 쉽게 만들어 먹을수 있으니깐 끝까지 지키면서 할수 있더라구요

 

언니가 관리해주니깐 그냥 별 생각없이 언니가 알려준데로 착실하게 따라먹음 끝~~~

살빠지는거 눈으로 팍팍 느껴지실껍니다

하하하하하~~~~~+ㅁ+

 

 

 

 

물대신 마셨던 허벌티

요건 제가 꼭 챙겨서 마셔야겠더라구요 일단 물 수시로 마시는 습관 길려주는건 물론

많이 마시면 살빨리빠지는 효과와 함께

다이어트 적! 가장 문제였던 입맛조절해주는 효과까지!!!~~~

 

수시로 조금씩 마셨더니 정말 몰라보게 입맛 변하더라구요

과자나 빵 밥보다 더 좋아라해 식사대용으로 자주 먹었는데 어느순간 너무 달구 자극적으로 느껴짐!

시도때도없이 군것질 하고픈 저질적인 입맛 허벌티 덕분에 교양있는 입맛으로 변신성공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올바른 입맛위해 허벌티 꾸준히 마시고 있어요

 

 

 

 

 

언제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에 나오는법!

하체통통`~~프로그램중에 이거 모르시는 분들 거의 없을꺼에요

알로에겔 이라면 다들 잘 알더라구요 허벅지살 빠지는데 많은 도움주는 제품이라며~~

뭘 먹는걸루 하체살 빠질까? 반신반의 했지만, 하체살 빠진다는데 망설일 이유가 없뜸

뭐라도 해야할 입장인지라.....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먹었는데

 

와우~~일단 알로에겔 망고맛이라 너무 맛있구요

꾸준히 언니가 알려준 방법데로 먹었더니 2주차부터 눈에띄게 사이즈 줄어들더라구요

이래서 다들 알로에겔 알로에겔 추천하는 건가봐요 ㅋㅋ

안 먹었음 크게 후회할뻔~~~덕분에 허벅지사이즈 무려 3인치나 빠졌어요

 

 

 

예전엔 안팍으로 야무지게 찐 두꺼운 허벅지살 때문에 딱 붙는 바지 입는다는건 상상도 못했구요

제 허벅지 어느 정도였냐면 그냥 평범한 일자바지도 스키니한 바지로 만들어 버리는 엄청난 벅지 였어요

ㅠㅠ ㅠㅠ ㅠㅠ 이러니 한여름에도 땀 뻘뻘 흘러가며 긴바지만 입어야하는 서글픈 신세였어요

정녕 나는 이렇게 살아야하나~~우울했었는데

지금은 뭐 이렇게 가녀린 허벅지 [요즘 이렇게 말하던데 얄쌍한 허벅지 ㅋㅋㅋ]

자신감있게 핫팬츠입고 전시사진 마구 찍는 뇨자로 변했답니다

 

해보니 알겠더라구요 왜 다들 관리잘해주는 곳에서 시작하라며 추천하는 건지요~

 

 

 

 

 

혼자하는 다이어트는 생각과는 달리 힘들더라구요 주변의 유혹도 많구....그런데 이번만은 달랐어요

처음으로 저에서도 관리해주는 언니가 있으니깐요 ^O^

꼼꼼하게 카톡으로 먹는것도 체크해주시구 사람마다 빠지는 몸무게나 부위가 다르니깐

거기에 맞춰 잘 빠지는 노하우도 알려주니 다이어트가 그렇게 쉬울수가 없어요

살빠지는 재미에 빠졍~~~허우적 허우적~~~

살빠지는 재미 먹는 즐거움보다 더 하더이다~~ㅋㅋㅋ

 

 

마지막으로 사진 한장더 투척~~+1

친구랑 저번주에 맛난 고르곤졸라 피자 먹으러 갔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이젠 일케 먹고픈거 먹어두 살안찌는 체질로 변했으니//ㅋㅋ 요요없이 잘 유지하고 있다능....

스키니진도 입을수 있구 이렇게 헐렁한 점퍼 입어두 몸에 꽉 끼는게 아니라 헐렁하게

스타일리쉬하게 입을수 있다는게 얼마나 좋은건지요~~요즘 하루하루 햄뽁해요 ♥.♥

 

 

 

 

일년중 가장 두렵고 싫었던 계절이 바로 여름이였어요 남들은 날씬한 몸매 드러내며 시원하게 이쁜옷만 입는데

난....후덕한 몸매 가리기 바빴으니 ㅠ,.ㅠ

어딜놀러가도 맘껏 놀지도 못하고 비키니를 입어도 비키니 가린다며 구명조끼에 청반바지에

친구들 짐만 지키고 앉아있었던 서글픈 신세였는데 그런 서글픔 우울함 아시나요?> ㅜㅜ

하지만 but...이번 여름은 맘껏 즐길 준비완료!  스타뚜!!!!

 

벌써 여름이 왔어요 다들 휴가로 어디갈지 벌써부터 난리났던데 ㅋ

지금 부랴부랴 정신없이 다이어트 하겠다며 이것저것 알아보는 분들 정말 많으실꺼에요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된 확실한 다욧트로 지긋지긋한 몸무게 군살들 정리하자구요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가녀린 몸매 만들기 퐈이야~~~>.<

지금당장 행동으로 실천~~~알려드릴께요 궈궈,,

 

제가 성공한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한가지 팁 알려드리자면 전화나 카톡 상담후 주문함 언니가 사은품이랑 선물 더 많이

챙겨주더라구요 재주문때도 샘플 듬뿍주는 온니~~~늠 좋앙 ㅋㅋ

입맛에 맞게 고르시길....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허벌라이프관리잘해주는곳+정품쇼핑몰추천

 

 

일단은 살빠진 사진부터 투척!!! ㅎㅎ 12kg왕창빼고 친구들이랑 놀러갔을때

해외여행 왔다구 신나서 들뜬 기분에 찍은 사진이에요

캬~~~이젠 당당하게 자신감있게 전신사진 찍는 여자랍니다

 

 

 

꺄오~~~~나도 드뎌드됴 살뺀 이야기 후기글이란거 적는날도 오는군요

ㅋㅋㅋ 살쪘을때도 그렇게 다이어트 시급한걸 모르고

마냥 먹는게 좋다며 맛난거 맘껏 먹고 살아왔는데

 

 

다이어트"라는거 처음으로 해보니 이거 생각처럼 만만한 상대 아니더라구요

하루 이틀 해보니 배고픔 참는거 의지력이 약해서 그런지 못하겠구

눈앞에 보이는 맛난 음식은 다 먹고 싶구

운동이라는건 진짜 절대루 못하겠더라구요

 

 

 

 

 

이런저런 다이어트 성공한번 못하고 찔끔찔끔하다가 성공후기를 통해 알게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해보았답니다

 

후기글 보면서도 제 마음은 진짜 빠지는거 맞는걸까? 이것도 그냥 몇일하다 끝나는거 아닌지

ㅠ,.ㅠ 고민이였지만 그보다 더 시급한건 살빼기 였기 때문에

생각만하고 망설일 시간이 없었어요

제 주변 친구들도 다이어트라면 어느정도 일가견 있는 사람들이 많은지라

물어보니 기왕 시작하는 거라면

허벌라이프관리잘해주는곳과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 추천 하더라구요!

 

요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네요!!! >.<

 

 

 

 

 

 

그리하야 저도 가장 많은 분들이 추천한 관리잘해주는 정품쇼핑몰

사'이트에서 시작했어요 꺄~~~~+ㅁ+

 

 

 

 일단 상담은 공짜니깐 그동안 궁금했던것도 이것저것 물어보구..

역쉬 왜 관리가 중요한지 알겠다능...살빼본 사람이 잘 안다구

언니도 이거먹고 엄청 빼본 사람이라 제가 빼고픈 허벅지 뱃살 빼는데 빠른 도움주는

제품들 바로바로 추천!~~~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 받았어요

 

 

 

 

언니한테 주문하면서 사은품이랑 샘플 마니 쫌 달라구 ㅋㅋㅋ 했는데

쿠하~~~^o^

주문했더니 바로 다음날 도착하구 그것보다 사은품이랑 선물에 샘플이 더 많엉

ㅋㅋㅋㅋ 좋으당 좋앙 ><

 

이땐 언니가 정품쇼핑몰이라 선물도 거하게 허벌라이프정품으로 주시궁

제가 일하는곳이 업무상 야식에 잦은 회식이 있는 부서라 ㅠㅠ

살찌는건 금방....빼는건 힘들었는데

언니가 그것까지 기억하구 센스있게 살찌는거 방지해주는 제품 샘플로 듬뿍 챙겨주셨뜸

센스있는 온니~~~ㅎㅎ

 

 

 

 

그냥 어려울꺼 없이 언니가 관리해주면서 알려준데로 했더니

6주동안 12kg이나 감량됐어요!!!

 

 

친구랑 살뺀뒤 맛난 음식 먹으러 놀러갔을때 왜이렇게 날씬해졌냐며 ㅋㅋ

나올때 찍어준 사진이에요

제가봐도 인간됐쓰요~~늘씬날씬한 모습 대빡!!!

 

 

 

 

 

한창 후덕한 몸매 자랑했을땐 한여름에도 남들처럼 짧은 바지나 치마를 입는게 아니라

땀 뻘뻘 흘려가며 어마어마한 후덕한 다리통 긴바지로 가리기 바빴구요

티셔츠도 항상 반팔티만 입어야하는 서글픈 신세였뜸! ㅠ,.ㅠ

 

지금은 션~~하니 핫팬츠에 원피스 자유로이 즐기는 뇨자 되었어요

 

왜 다들 먹는 즐거움보다 살빠진 날씬해진 자신감 이~즐거움이 더 좋다고

말하는건지 살빼고나니 진정 알겠더라구요

 

그러니 제가 살빼고 막 추천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해서

완벽하게 살뺄수 있는 유일한 다이어트가 바로 허벌라이프라고 추천하는 거랍니다

해봄 아실꺼임~~~아~~이렇게 운동없이도

먹는걸로 쭉쭉 빠지는군아 ㅎㅎ 일단 운동없이 빠진다는거 늠 좋아용

 

 

 

 

그리구 3끼 다 먹으면서 "먹으면서"뺄수 있는 다이어트라 행복해요

예전엔 이건 먹어도 내가 먹은게 맞는건지 시도때도없이 배고프고

배고픔 참아야 한다는 스트레스 엄청났었는데

요거 보이는 쉐이크는 한잔 먹음 뱃속 든든한것이 포만감 짱!!! >.<

 

물대신 마시는 허벌티

요건 일명 살빨리빼주는차 입맛잡아주는차"로 유명한데요

왜!...다이어트 시작하면 먹고픈 음식들이 더 많아 지는건지 잘 참다가도 한방에

먹는거 때문에 무너지구...젠장...ㅡ,.ㅡ**

그런 저질적인 입맛 허벌티 마신 이후로 교양있는 입맛으로 변신성공!

 

 

요 아이는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꾸준히 물처럼 마시고 있어요

허벌티 입맛 잡아주는덴 이거만한거 없뜸!!!

 

 

 

 

언제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에 나오는법!

제 살들 가장 고민이였던 허벅지살 뱃살 옆구리살들 전체적으로

사이즈 팍팍 줄여준 알로에겔이에요

 

요건 다이어트 전에도 하도 많이 들어서 꼬~옥 추가해거 먹었구요

살빼주는건 맞는데 어찌나 맞나더지요 ㅋㅋ

꾸준히 맛있어서 언니가 알려준 방법데로 먹었더니

허벅지 때문에 짧은 바지도 못입었는데 알로에겔 덕분에 얄쌍한 허벅지라인

자랑하며 입고픈옷 맘껏 입는답니다

 

허벅지살 빼주는 절대강자 알로에겔 추천요~~~>.<

 

 

 

 

뭐어떤거 먹어야 할지 고민할 필요도 없어요

 

빼고픈 몸무게나 부위가 사람마다 다르니

개개인에 알맞게 언니가 알맞게 추천해주니깐

상담후 추천받으심 되구요 그러니 허벌라이프관리잘해주는곳 필요한 거겠지요

ㅎㅎ 그렇게 알려준데로 따라한 결과

전 일대일 제대로된 관리 받으면서 6주만에 12kg감량했어요!

 

 

요즘은 여름이 다가와도 전혀 두럽지도 않구

빨리 왔음 좋겠어요

워터파크 친구들이랑 놀러가기로 했는데

이젠 짐만 챙기는 지키고있던 신세 벗어날려구요 자신감있게 비키니 입을꼬야~~!!!

 

 

 

 

 

전,살빼고 요요없이 유지잘하고 있으니

먹는 잠시잠깐의 즐거움보다 [돌아서면 왜 내가 먹었을까? 급 후회하는게 아닌]

날씬해진 살빠진 줄거움이 더 크고 영원하다는거 실감하는 중이랍니다

먹어봤자 이미 내가 아는 그맛이잖아요 살만찌구 ㅋㅋㅋ

 

저같은 즐거움 오늘도 다이어트 살빼기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있는

다이어터님들께 꼬~옥 도전하고 성공하라구 알려드리는거에요

 

주변에 보면 저랑 똑같이 허벌라이프 제품으로 다이어트 하신분들 있던데

다들 감량한 몸무게 천지차이더라구요

제가 가장 많이 뺐음 ㅋㅋㅋㅋ 자랑은 아니구요

그래서 정품쇼핑몰에서 제대로된 관리받고 감량하시라는 거랍니다!!!

 

 

제가 추천하는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정품쇼핑몰 사이트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허벌라이프관리잘해주는곳

 

살빠져서 완벽한 인간의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일人이에요!

제가 10kg이나 감량한 감동의 리얼 스토리 알려드릴께요~><

 

 

 

 

살빼는것도 최대의 관심사 였지만 그 못지않게 먹는거 또한 최대의 관심사

살빼야지 살빼야지 수천번도 다짐하다가도

먹고픈 음식앞에 와르륵 무너지길 수백번 흑..ㅠㅠ

먹는다고 돈쓰고 다시 찌워진 살들 때문에 다이어트 한다며 돈쓰고

이게 무슨짓인지 에휴~~~~

 

 

 

 

다이어트도 뜻대로 잘안되다보니 마지막엔 자포자기!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살찌니 뭐든지 게을러지고 밖에 나가서 노는 시간보단

집에서 뒹굴거리는 시간들이 점점점...늘어만가니

살찌기니깐 자신감도 없어지고 누굴 만난다는것 자체가 극도로 싫어졌어요

 

오랜 절친들이 저를 볼때마다 제발 쫌 살빼라며 예전의 너는 어디로 사라졌냐며

말하는데....하~~~~이게 생각처럼 된다면 얼마나 좋겠냐만...

내 머릿속 생각처럼 절대 따라주질 않는게 바로 살빼기!

 

 

 

 

 

오랫만에 저를 보는 사람들마다 경악을 금치못함

정말 너 맞냐며~~그럼 나지! 누구겠어!!! 짜증나~~~~

 

전 친구들이 추천해준

관'리잘해주기로 유명한 언니가 있는 사'이트에서 시작했구요

 

 

 

 

워낙에 조금이라도 살찌면[뭐..내가 보이던 비썩 골았는것들이 말라비틀어져서]

살뺀다고 발악하는 뷰티에 엄청난 관심있는 친구들이

추천해줬구요 다들 말하길...제품은 다 똑같다면서 가장 중요한건

바로 관'리 살안빠진다 하는 사람들은 100% 관리 못받았다며

어떤 관릴 받느냐에 따라 감량되는 몸무겐 천치차이라며 귀띔 ㅋ

 

하하하<<<

저 또한 관'리잘해주는 언니 특별한 관'리받고 환골탈퇴한 모습이에요

 

 

 

 

 

살찌기 시작하니깐 모든게 싫어져 특히!

사진찍는거 엄청 싫어라했죵 거울속에 비친 후덕한 내모습 ㅠㅠ

옷 사입는것도 싫어지고 어딜 놀러가는것도 싫었는데

한달만에 10kg이나 감량한뒤론 ㅋㅋ 이렇게 어딜가나 사진찍시 좋은곳이면

무조건 전신사진부터 마구 찍는 사람으로 변신했어요!

 

정말 저도 해보고 후기라는걸 처음으로 적어보는데요

해보니 알겠어요 정말 제대로된 관'리!!! 요기 언니 사'이트 강추!!!!

 

 

 

 

 

어떤걸 먹어야할지 고민할것도 없이 자세한 상'담뒤 언니가 딱 알맞은

프로그램 추천해줬구요 빨랑하고픈 불타오르는 맘에 주문하니깐 바로 다음달 도착~ㅋ

 

요렇게 사은품이랑 선물에 살'빨리빠질수 있게 도움주는 제품들까지

푸짐~하니 챙겨주셨어요 

뭐 통씻는 수세미? 반창고?? 뭐 이런거 필요없어요 하나라도 내 살들을

빼주는데 도움주는 정품제품 샘플로 받는게 더더욱 좋지 않겠어요

ㅋㅋㅋㅋ

 

 

 

 

 

시작과 함께 역쉬~~나 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잘 빠지는 노하우 꼼꼼히

알려줬구요 전 일단 먹어보니 맛나니깐 제품만 열띠미 퍼먹어~~~><

 

가장 기본인 단백질쉐'이크는 하루2끼 먹고 한끼는 일반식사

요건 요즘에 다이어트 목적으로도 말구 건강을 위해 식사대용으로

먹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건강 챙기고 살빠지고 ~~ㅋ 차암~신기해요 ㅋㅋㅋ

 

언니가 추천해준 초코맛 쉐이크 ~~캬~~늠늠 맛있어요

제가 먹는건 좋아라하지만 약간은 초딩입맛이라 맛없는건 절대 안먹는데

쉐'이크 제 입맛에도 딱~~~저희 조카도 간식으로 먹을만큼 늠 맛나구

영양식으로도 굿!!!!

한달 내도록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한잔 먹음 포만감까지 있으니

먹는거 참고 배고픔 참아야 한다는 스트레스에서 탈출!

 

 

 

 

 

요건 언니한테 설명 듣자마자 꼭! 먹어야겠다 다짐한 제품이에요

일명 살빨리빠지는차!`~~입맛잡아주는차!로 유명한 허'벌티

요즘 몸이 가벼워지는 물~~이라면서 다이어트 유행하던데 허'벌티 마심

몸도 가뿐해지는건 물론 군것질 좋아라하는 입맛가지 잡아줘

음식유혹 야식유혹으로 부터 벗어나니깐 다욧~~두렵지 않아요~~ㅎㅎ

 

 

 

 

 

항상 하이라이트는 마지막에 나오는법!

사'이즈 줄여주는 특공대 알'로에겔이에요

 

살도 찌고 더더욱 과관인건 바로 안팍으로 야무딱지게 찌워진 땐땐한 허벅지살

ㅠ ㅠ 제가 허벅지살 뺀다며 얼마나 많은걸 해봤는지 몰라요

경락에 마사지 주사에 좋다고 소문난건 죄다 해봤지만 끝까지 안빠지는게

바로 허벅지살 이였는데 그런 군살들

감쪽같이 사이즈 팍팍 눈에띄게 줄어준 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알'로에겔이였어요

 

전 그냥 맛난건 무조건 잘 먹으니깐 망고맛 알'로에겔 자꾸만 먹고플 정도로

맛나더라구요 쭈~욱쭉쭉 흡입해줬죵

그랬더니 학!!! 놀라지 마시라

허벅지사이즈 무려 -11cm나 줄었뜸~~~+ㅁ+

 

 

 

 

 

음.....처음 제가 얘들아 나 허벌라이프'다이어트로 살빼그야~~라고 말했을때

다들 기가 찬다는듯이 뭐?~~너같이 의지력 박약인 사람이 먹는거 좋아라하는 니가? 너가?

빼다규>??? 먹는걸로 뺀다는걸 이해하지 못하는...ㅜㅜ

다들 시큰둥한 반응들만 보이던 몇몇 친구들이 지금은

서로먼저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소개해 달라며 난리났어요

 

구여븐것들..............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사진한장더 투척+1 요건 이번 봄에 친구 결혼식 간다며 사놓은

원피스 입고파 ㅋ 집에서 입고 혼자 셀카사진 찍은거랍니다 ㅋ

생각해보니 벌써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끝난지 일년이나 지났어요

시작하면서도 끝난뒤에도 가장 걱정되고 고민이였던

호환마마보다 더 무섭다는 요요없이

 -10kg감량한 몸매 완벽유지하고 있어요

유후~~~~

 

여자라면 평생숙제 다이어트! 이름만 들어도 지긋지긋한 다이어트

전 허벌라이프관'리잘해주는 언니 만나 숙제 끝! END!!!

 

지금은 바로 행동으로 실천할시간 롸잇나우~~~~

 

 

 

전 화 문 자 상'담도 되구요

전 항상 카'톡으로 상'담부터 관'리까지 받았답니다

입맛에 맞게 골라부렷!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허벌라이프쇼핑몰*관리잘해주는곳

 

도전 다이어트! 굳은 맘 먹고 다이어트 할려고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알아봤어요

주위 사람들한테 어떤 다이어트가 좋은지 물어봤더니 다들 한결같이

허벌라이프 알려주더라구요 주변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많은지라

묻기만하면 다들 쫘~~~악 나열해주는데 한마디로

요즘 대세는 허벌라이프쇼핑몰!

 

 

물론 허벌라이프 쇼핑몰은 많지만 어떤 곳에서 제대로된 관릴 받느냐에

따라서 감량되는 몸무게도 천지차이!라는 말씀!!

다이어트 해보면서 관리라는건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고 항상

혼자서 독고다이 스타일로 혼자 했던터라 저한텐 생소하게 들렸어요

관리까지 해준다고?????

 

 

 

 

먼저해본 친구는 몰라도 한참 모른다는 표정으로 안타까워 하면서

관리잘해주는 허벌라이프쇼핑몰 이라며 추천해줌!

친구 사촌언니는 여기서 모유수유다이어트 성공하고 난뒤 제 친굴 소개시켜줬구

제 친구도 따라한뒤에 샘날정도로 날씬해졌구 저만 저만이 이렇게

뚱뚱한 몸매 간직하고 있었지요....뒤늦게 다이어트 한다고....

 

 

친구가 알려준 에서 상담받고 시작했구요

알려준 쇼핑몰에 들어가니깐 바로 상담창이 뜨더라구요

 

친구가 알려준데로 제가 감량하고픈 몸무게랑 집중적으로 빼고픈 부위

허벅지살 팔뚝살 뱃살 많기도 많아요  ㅠ,.ㅠ 부끄러웠지만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착해서 거리낌없이 어색함 없이 폭풍수다떨었어요

모르는 사람과 난생첨으로 이만큼이나 제가 수다를 떨다니 ㅋㅋㅋ

 

 

 

 

언니한테 관리받기로 약속하고 사람마다 빼고픈 부위나 체질로 다르니깐

언니가 제한테 알맞은 제품까지 추천해 주더라구요

저는 하체쪽으로 가장 많이 빼고싶어서 도전한 하체통통프로그램

제발 제발루 제 살들쫌 빼줍소!!1! 굽신굽신.....>.<

 

 

상체는 나가는 몸무게에 비해~날씬한건 아니고 그럭저럭 봐줄만 했는데 '

문제는 과관인건 바로 허벅지 하체살들.....학교다닐때부터

교복치마를 입음 바로 나오는 말들이 운동하세요? 참 운동을 하게보여도 그런말은

절대 안하겠다 싶을정도로 제 자존심을 팍팍 구기는 말~셀수없이 들었어요

 

누가 그러고 싶어서 두꺼운 허벅지 만들었겠어요

그렇게 타고난것을 ...뭘 먹었다하면 모든 영양분은 모조리 허벅지쪽으로 가는건가봐요

쩌도쩌도 항상 허벅지가 1순위로 찌공

다이어트를 해봐도 가장 먼저 빠지는건 빠지지 말았으면 하는 부위고

허벅지살은 꿈쩍도 안하고 그렇게 애꿋은 곳만 빠지는 다이어트만 하다보니

허벅지만이 나날이 더 두꺼워 지고 몸은 더더욱 비율 안맞는 이상한 바디라인 만들어뿌공

 

 

 

 

 

그치만 허벌라이프쇼핑몰  시작한 다이어트로

 난생처음 -13g감량해보고

그렇게 입고싶다 입어보고싶다 노랠불렀던 44사이즈도 나이스하게 입게됐어요

이제 제 키에 몸에 알맞은 몸무게 되찾은 기분이에요

요것이 다~~관리잘해주는 허벌라이프쇼핑몰  덕분이에요

 

 

전,관리해주는 코치언니가 항상 강조하는 제품1번 단백질쉐이크

아침 저녁으로 챙겨먹었구요 쉐이크안에 허브약초성분이 들어있어서 몸속 체지방도

태워주고 그것뿐만 아니라 영양성분이 풍부한 제품이라 밥보다 오히려

영양성분이 5배나 많데요 평소에 섭취할수없는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하니깐

건강도 좋아지고 코치언니 말대로 살빠지는건 그냥 따라서 왔답니다

 

쉐이크를 먹어보니깐 일단은 몸이 가벼워 진다는거 제일 먼저 느껴졌어요

무겁디 무거워서 조금만 움직여도 헐떡이는 몸뚱이였는데

허벌라이프다이어트를 한뒤로는 왠지 모르게 몸이 가뿐~사뿐 ㅋㅋㅋ

 

 

 

 

코치언니가 말하길 요것이 바로 사이즈 줄어드는 신호라는데 ㅎㅎ

항상 코치언니가 어떻게 빠지는지

지금 제가 어디쯤에 와 있는 단계인지 상세하게 알려주니깐 다이어트가 지겹지 않고

누군가가 지켜봐주니깐 바칙도 안하게 되공 한번이라도 잘하고 있다고

칭찬받으면 가끔씩은 먹고픈거 생기더라도 잘 참고 넘길수 있게  변했구요

수시로 카톡으로 대화하고 궁금한거 물을수 있고 암튼 늠늠 좋았어용~~ㅋ

그것참~암 신기해요 저같은 의지박약이 이렇게 변할수 있다니~~

 

 

쉐이크도 먹고 점심때나 한번은 밥도 먹고 3끼를 다 든든하게

먹을수 있고 굶지 않아도 된다는게 넘흐 좋앙~~저는 배고픈거 딱 질색이라

여태껏 다이어트 망친 이유도 배고픈거 참지못해서~~그거 때문에 다 망처버렸음

먹고픈거 시도때도 먹고픈 식성만 잠재울수 있다면 다이어트는

문제없음! 당장 살뺄수 있을꺼 같았는데 항상 안되는게 문제없지만 .......

코치언니가 추천해준 허벌티 마시고 대박효과!!!!!!!

 

 

 

 

물처럼 수시로 마시는거에요 많이 마시면 마실수록

살도 잘빠지고 먹고픈 왕성한 식욕도 잠재워 준다는데 과연 그런효과가

저한테도 통할수 있을련지 긴가민가 하면서 일단 코치언니가 알려준 거니깐

열심히 따라해봤어요

 

이거 이거이 이거였어요 제 입맛을 확~~잠재워버린 허벌티

대책없이 배불러도 먹고싶었던 입맛을 잡아주고 물처럼 마신거 뿐인데

신기하게 술살오 띠룩띠룩찐 뱃살까지 빼버렸어요 직접 경험히니깐

저도 모르게 허벌라이프 제품 매력이 풍~~덩 빠져버렸어요

크크크 캬캬캬<<<<<

 

 

저는 코치언니가 알려준데로 먹으니 거의 일주일마다 감량되는 체험했구요

 대충 생각해보니깐 7일마다 2키로씩을 빠짐

시작전엔 몸무게 빠지는 거에만 신경써서 맨날 체중계를 올라갔다 내려갔다

몇번이고 반복했는데 코치언니가 알려주길 빠지는 몸무게보다

더 중요한게 체지방 다이어트 ~~ 그래야 요요없이 유지가 잘된다 사실!!!!

 

그뒤로는 하루하번씩 몸무게 재보는거 그만뒀어용 ㅎㅎㅎ

 

 

 

 

 

6주만에 13키로 감량했구요 비만인이라 불리우던 몸에서

지금은 가시녀가 되어~~날씬한 몸매 만끽하고 있답니다

 

하체통통프로그램 하이라이트 알로에겔 학교다닐때부터 최고의 고민꺼리가

허벅지살 이였기 때문에 이번에 시작하면서

알로에겔 퍼마셔줬어요 하체살 빠지는데 알로에겔 역활이 절대적이라 말하니

그냥 들이켰어요 벌컥벌컥~~친구들 말로는 까탈스런 니가 알로에겔 맛이다고

말하니깐 맛있긴 엄청나게 맛나는가봐~~ㅎㅎㅎ

 

 

호호호 정말 맛있어요 망고맛이거든요 그냥 주스처럼 저도 모르게

술술 마시다보면 한병은 하루만에 끝내버리죠!!! >.<

알로에겔먹고 하체통통에 들어있는 바르는 크림이랑 스크럽제품

 샤워할때마다 빡빡 문지르고 열나게 발랐더니 고집스럽게 안빠지시던

허벅지님도 4인치나 줄었어요!!!! ^O^

 

 

 

 

맨날 허벅지 압박감에 못 이겨서 청바지 안쪽만 닳아서 떨어지게 만들고

제대로 된 몸에 딱붙는 이쁜 바지는 입을 생각도 못했어요 비참하게 서러브라~~ ㅠㅠ

맨날 친구들 옷사러 따라가면 봐주기만 하고 저는 입지도 못하고

그런 처지였는데,,,하체통통프로그램에 있는

알로에겔덕에 새삶 새광명 되찾았어요 유후~~~~~~~~~

 

허벌라이프 쇼핑몰 

관리잘해주는 코치언니덕에 먹는것만 제대로 따라먹었더니

13키로나 빠지고 감동이에욤,,,허벅지는 4인치나 빠졌어요

다들 해본 사람들은 이렇게 잘빠지니깐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추천해주는 건가봐요

저도 요즘에 살빼고픈 친구들 지인들 있으면 허벌허벌하고 다녀요 ㅋㅋ

 

 

먹을꺼 밥먹고 맛난 쉐이크먹고 안먹어야 된다는 배고픔을 참아야 된다는

스트레스 벗어난 유일한 다이어트였어요

지금은 다이어트 끝내고 일상생활로 돌아왔어요 밥먹고 먹고픈거 먹고

가끔씩 술에 고기 먹어요~저도 사람인제 평생 안먹고 살수 있겠어요!/! ㅋㅋ

 

허벌라이프다이어트로 기초대사량 올라간덕에 체질 바뀐덕에

저 감량한 몸무게 아주 자알자알~~~유지하고 있답니다

지긋지긋한 다이어트 종지부 찍었어요

끝내기 다이어트 허벌라이프쇼핑몰 추천해드릴께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