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소다이어트방법'에 해당되는 글 3건

효소다이어트방법/추천 -10kg감량 후기글

 

참 살다살다보니 돈들여 먹고 살찌우고 또다시 돈들여 다이어트한게되는

이상한 경험하게 되었답니다 아무생각없이 처묵처묵하다보니 엄청나게 

찌워진 몸무게 때문에 처음으로 시작한 효소다이어트 !!!

 티비에서도 효소에 대해서 소개하는걸 짬짬이 보았기에 고민할것도 없이

당장 시작해보았어요 다이어트약이나 식욕억제제 뭐 이런걸로 건강 망처가면서까지

하고 싶진 않았거든요 건강하게 챙겨먹을수 있는 다요트 하자!

 

방법요? 특별한건 없구요 그냥 물에 효소액 넣고 희석해 마심 끝

진짜 아무것도 없이 그냥 이걸 물에 섞어먹음 살빠지는거 맞나??

아침 저녁으로 아무것도 안먹고 힝,,,,나 밥 먹는거 진짜 좋아하는데,ㅠㅠ

그래도 살찌운 내가 죄인이니...이살들 어쩔꺼야...진짜 딱 한달만 견디자라며

열심히 해봤어요 진짜 이것만 견디실수있음 해보세요 배고픔 완죤 심하답니다

 

마시자마자 바로 배고픔....이거 어쩌징...ㅜ,.ㅜ

 

 

제가 야식이나 군것질 좋아해서 그렇지 그렇게 왕성한 식욕은 아닌데

참....이거 효소다이어트로 효소물만 2끼 먹고 살려니 미추어 버리겠오

기왕 시작했는거 갈때까지 가보자 싶어

일주일 이주일 독하다는 말까지 들어가며 했는데 2주 지나도록 전혀 몸무게 변동없음

이거 내가 뭘 하고 있는거지? ?? 효소다이어트로 나도 살빠지는지 모르겠구

주위 사람들도 너 진짜 살빼고 있는거 맞냐며?..나 원참 쪽팔려서 ㅡ,.ㅡ""

 

배고픔 참다보니 성격만 까칠해지고 피곤해보인다 별별 소리 다 듣다보니

한달되기전 그만둬 버렸어요 너무나도 힘들었어요

정말 배가죽 등가죽에 달라붙을 정도로 배고픔 참았는데 이놈의 살들은 어떻게하면

빠질련지....진짜 정말 안빠진다 흑...ㅠㅠ

 

 

 

2주넘게 먹고픈거 안먹고 2끼 효소다이어트했더니 굶주렸던 식욕 폭팔!

아무생각없이 먹고 싶은거 눈에띄는데로 다 먹어버렸어요

결국 다들 두려워하시는 호환마마보다 더 무섭다는 요'요만나

 더 증량해버리고 말았지요 이거 뭥미? 찌우고 빼고 무한반복으로 인해 후덕해진 몸매 ㅠㅠ

참...이렇게 돈들어 수없이 다이어트 해봤지만 의지력도 약하구 배고픔 참는것도

힘들구 정말 나란 사람은 다이어트 안되는가봐/// 싶어 걍 포기하고 생긴데로 살련다 싶다가도

요즘 어디 뚱뚱한 사람들 있나요? 죄다 날씬한 사람들뿐...

 

참 뇨자의 마음은 갈대와 같아 결국 저 또 본능적으로 인터넷 접속해 10kg 빼기 알아봅니다

ㅋㅋㅋㅋㅋ 꼼꼼히 알아보니 다들 다이어트 기본은 운동이 아니라 식이요법이라 말하는걸

보았어요 먹는걸로 살찌워진 몸뚱이인데 어떻게 운동만으로 빠지겠나며...

흠 맞네 ...올바른 다이어트 식이요법으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추천 받았어요

추천받고 시작한뒤 정확히 한달뒤 10kg빼기 성공했지욧 !!!

 

 

 

일단 성공한 사람들 후기글 보니 공통적으로 하는 말들이 있었어요 살빠지는

중요 포인트는 제대로된 관'리라는점 !!!

제품은 다 똑같지만 어떤 관'릴 받느냐에 따라 감량되는 몸무겐 천지차이란 말씀

그래서 전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에서 시작했구요

 

 

 

 

사'이트 들어가니 1:1 무료상'담창 있더라구요 자판치는게 편함 상'담창으로 하구요

저처럼 귀차니즘 심하고 빠른 상'담 원하신담 카'톡으로 상'담 받으세요

정말 먹는걸로 빠지는게 맞는건지...의지력 박약인 나를 언니가 관'리해주면서 잡아줄수

있을련지....일단 상'담은 공짜니깐 귀찮을 정도로 물어봤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공 +ㅁ+ 저한테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해주셨어요 !!!

 

 

 

 

제가 했었던 프로그램은 간단히 알려드리자면 한달프로그램으로 시작 !

살빨리빼고픈 급한맘 어찌나 잘아시는지 주문했더니 바로 다음날

슝~~~하고 도착했구요 사은품이랑 특별선물에 언니가 빠른 감량에

도움주는 제품들 효과 빨리 보라며 샘플로 듬뿍 챙겨줬답니다

유후~~~~~ 뇨자는 공짜를 좋아행 >.<

 

상'담 받을때 살빼는거 말고도 제 고민꺼리 다 말했거든요 변비도 쫌 있구

아침 저녁으로 잘 붓고....가끔씩 회식 때문에 술마시는거 피할수없다 말했더니

그말까지 기억하시곤 샘플로 빠앙빠앙하게 챙겨주더라구요 감쏴감쏴용

 

 

 

뭐 일단 저 언니가 관리해주면서 알뎌준데로 먹기만 했을뿐인데

뭣....이런날도 오더라구요 감동이열~~~~~~ ^o^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 !!!!!

 

요것이 바로 제대로된 관'리받고 체지방다이어트 했더니 감량한 몸무게보다

더 늘씬날씬하게 봐주시구...10키로 빠졌다 말해도 다들 자꾸 10키로는 뻥이다

13~15키로까지 빠진걸루 봐주더라구요 호호호"""

 

 

 

 

아참 어떤 제품 먹었는지 간단하게 알려드릴께요

우선은 가장 기본인 단'백질쉐'이크는요 아침 저녁으로 맛난게 먹구

한끼는 다이어트한다고 굶는게 아니라 살빼는 중이니깐 한식위주로 밥한공기 든든하게 먹었답니다

먹으면서 살빼는 다이어트! 전 요점이 가장 좋았어요 항상 다이어트 할때마다 다이어트 제품 먹기는

하지만 이건 뭐 거의 새모이 수준이구 먹고 돌아섬 배고픔심한 거의 굶다시피한 다이어트 때문에

 짜증만땅...스트레스 였는데

추천받은 쿠키맛 딸기맛 쉐'이크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옹 !!!

 

다이어트약이 아닌 건강식품으로 나온 제품이라 꾸준히 먹음

살빠지는건 그야말로 보너스 ^ㅁ^

몸뚱이만 후덕한 저질체력이였는게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졌답니다.

 

 

 

시도때도없이 배고픈것도 아닌데 자꾸만 먹을려는 이놈의 입맛

땜에 다이어트 할때마다 과연 끝까지 잘 버티면서 할수 있을지 고민이였는데

그러신분들 쫌 있으시으라 생각하는데요

그렇담 요기 물대신 마시는 허'벌티 있으니 그런 걱정 하덜덜마세요

 

물에 태워서 마시는건데 이미 살'빼는분들 뿐만 아니라 그냥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입맛 잡아주는 물로...살빨리빼주는 물로 유명하더라구요

꾸준히 마시기 시작했더니 띠오왕 @.@

하루 물 한잔도 안마시던 제가 마구 들이키구..결국 3리터 거든히 마시고 ㅋㅋ

식욕 식탐 음식유혹 야식유혹으로부터 자유로와질수 있었어요 꺄!!!!

 

 

 

 

지금부터는 두눈 더 번쩍 드시구 제 얄쌍해진 가녀려진 허벅지라인

만들어진 아주 대.다.나.다 제품 나오십니다

그런 바로바로 사이즈 줄여주는 ㅡ 특공대로 유명한 알'로에겔이에요

맛난 망고맛 알'로에겔 꾸준히 마심

어모낫...!!! 그렇게 운동이니 경락 마사지 심지어 주사까지 맞아봐도

꿈쩍도 안하던 근육형 군살들이 몰라보게 풀어지면서 몰랑해지는거에요

뭣이 이런게 다있나 싶어 기왕 빼는거 확실하게 왕창 빼자는 맘으로 한박스 질러버렸어요

부작용이 있는것도 아니구 건강하게 빼주니깐

특히 알'로에겔 같이 먹고 저같은 경우엔 변비도 좋아지구 피부까지 光나는 피부로 변했거든요

ㅎㅎㅎㅎ 이쯤됨 알'로에겔 뽀~옹 반할만하지요

 

흠.....그래서 제 허버지사이즈 얼마만큼 빠졌나구요?

놀라지마시라 한달만에 -10cm나 줄었답니다 하하하<<<

 

 

 

허벅지바깥살 허벅지안쪽살까지 야무지게 쪽쪽 빠져 슬림한 11자라인...다리만들었쓰용

이번 여름에 친구들이랑 놀러갔을때 찍은 사진임돠/ㅋ

자랑질하고파 10kg감량한 사진 올렸더니 아주 난리났쓰요

 

첨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살뺴다 말했을땐 다들 시큰둥한 반응이였어요

뭘 먹는걸로 살빼느냐며 절대 너처럼 먹는거 좋아라하고 의지력 약한 사람은

안된다며 ㅡ,.ㅡ 그랬던 친구들이 지금은 어디서 했냐며

서로먼저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소개해 달라며 난리났지용 호호호"""

구여븐것들...ㅋㅋㅋㅋㅋ

 

전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바로 감량만큼이나 중요한 유지였어요

실컷 감량했는데 빠진 기쁨 누리기도 전에

호환마마보다 더 무섭다는 요'요겪어 도로 찐다면....뭐여...다이어트 할맛 나겠냐구요

하지만 이번만은 달랐어요 쉐'이크다이어트 끝난지 일년이나 지났지만

이제 더이상 요'요순이는 잊어주세횻 !!!

 

 

 

한달에 10kg감량한 꿈의 몸무게 48kg아주 잘~알 유지하고 있어열 !!!!!

 

오늘도 10키로한번 감량해보겠다며 후기글 뒤적거리고 있으실 다이어터님들

그렇게 보기만하고 부러워만하면 절대 날씬한 몸매 만들실수 없지욧

가장 중요한건 생각만 하지말고 지금당장 결심하고 행동으로 실천 !!!!!

먼저해본 나는 느낌아니깐.....알려준데로 먹기만하면 빠지니깐 ㅋㅋ

 

효소다이어트로 시작했으나 실패하구 마지막으로 만난

단'백질쉐'이크로 10kg감량한 사이트 알려드리겠쓰요 얍얍얍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효소다이어트방법,추천

 

저를 보는 사람들마다 살쫌 빼라는 소리에 하루하루가 스트레스

원래는 이렇지 않았는데

어쩌다 저쩌다 보니 에휴~~~몸무게만 늘어나 결국은 60kg 너김 ㅠㅠ

저도 모르게 엄청나게 찌워버렸더라구요

맨날 살빼라는 소릴 들어도 듣기 싫은 말이라 생각하고 넘겼는데

결국은 제 자신이 살을 감량해야겠단 생각이 들어

제일 먼저 시작한 효소다이어트!

 

 

 

 

일단은 먹는 방법이 간단하니깐 약도 아니구 물에 섞어서 먹음 된단 생각에

아무런 생각없이 시작~~~

물에 효소를 넣고 태워서 마셨는데

일단 맛은 뭐,,,,살빼는건데 맛있을꺼라 생각지도 않았어요

역시나 먹기 힘듬 ㅠㅠ 워낙에 먹는걸 좋아하다보니 배고픔을 참는것도 힘들구

하지만 독한맘 먹고 살빼기로 다짐했으니깐

참고 또 참고 효소물만 먹는거 그거 간단하게 생각한거완 달리

전 의지력 박약인지 힘들더라구요

 

 

 

 

 

결국 15일정도 했을때 몸무게 변화도 없구 의지력박약 바닥나버림

진정 난 다이어트 할수없는 사람인가?//???

 

짜증도나구 또 살때문에 주위 사람들한테 이야기 듣는것도 스트레스이구

하~~여자라면 평생숙제 다이어트 진짜 평생해야한단 생각을 하니

끔찍했어요 그러던중 사촌언니 돌잔치 갔다가 엄청나게 감량한

언니의 모습보고 추천받은 단백질쉐이크! 저만큼 후덕한 몸매 앞다투던 언니였는데

몰라보게 날씬한 모습으로 변했더라구요

 

 

 

 

 

이런저런 좋다는말만 늘여놓는 다이어트 제품 보다는

 직접 제 눈으로 직접 확인한

사촌언니가 모유수유중 다이어트로 선택한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두달만에 15키로나 감량한걸 보니 안할 이유 없잖아요

 넘 날씬해져 샘까지 났뜸 ㅡ,.ㅡ**

 

언니 왈....요거먹고 살빠진건 물론 식사대용으로 먹을수있는 건강식품이라

너같이 몸 뚱이만 후덕하지 저질체력인 사람은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진단 말에 시작해버렸어요

진짜 정말 이번만은 꼭 빼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으로요~~~

 

 

여긴 관리까지 해준다 알려준곳은 바로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알아보니 제품은 다 똑같으니깐 가장 중요한건 바로

관리!!! 어떤 관릴 받느냐에 따라 감량되는 몸무겐 천지차이라니

사이트 선택이 가장 중요하겠더라구요

 

시작전부터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언니랑 충분한

상담뒤 저한테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 받았구요

 

 

 

 

 

저도 드됴 드됴

한달만에 9kg이나 빠지면서 다이어트라는거 성공했어요

유후~~~~~><

살빠지니깐 이렇게 다를수가! ㅋㅋㅋ

자신감있게 전신사진 찍는 뇨자

 

 

 

 

 

요건 주문하고 받았던 제품이구요~~제품 말고도 사은품이랑 선물에

언니가 상담 받을때 말했던것처럼 살빨리빠지는데 도움준다는 제품들

샘플로 듬뿍 챙겨줬어요

 

요거 처음엔 별거 아닌것 같이 보여두 같이 챙겨먹고 살빠지는데 많은 도움 받았어요

 

 

 

 

 

시작하면 관리가 가장 중요하단걸 느끼실꺼에요

일단 먹는방법부터 시작해 점심시간에 먹는 일반식사도 어떤거 먹는게 좋구

뭘 먹음 안되는지 항상 카톡으로 다 체크해줬구요

빠지는 속도에 따라 저한테 알맞은 빨리빠지는 노하우까지 틈틈히 알려줬어요

 

그냥 전 아무 생각없이 스트레스 안받구 제품만 열심히 퍼먹어~~ㅋㅋ

 

 

 

 

 

가장 먼저 단백질쉐이크는 하루2번 먹었어요

전 아침 저녁으로 먹구 한끼 점심식사는 든든하게 한식위주로 먹었답니다

맛난 쉐이크도 먹고 밥한끼도 든든하게 먹고

이렇게 3끼 다 먹으면서 하니깐 배고픔이라는것도 없어서 스트레스 안받구

굶어야 한다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얼마나 좋은지 흐흐흐

 

전 언니가 추천해준 쿠키맛 딸기맛 2가지맛으로 선택해서 먹었는데

맛없었던 일반적인 다이어트 제품과는 달리 쉐이크는 맛나더라구요

자꾸만 먹고픈 맛 ㅋㅋㅋ

 

만드는 방법도 쉽고 간단,그냥 물에 언니가 알려준 비율대로 넣고

휘리릭 섞어 먹음 끝!!!

살빼주는건 물론 영양성분이 풍부하니깐 먹음 먹을수록

 내 몸을 해치는 다이어트 제품과는 달리

 꾸준히 먹음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진다는거 느낄수 있어요

 

 

 

 

 

물대신 마셨던 허벌티에요

다이어트 한번이라도 해본 분들은 알겠지만 살찌운 이유는 다 있잖아요

밥보다 더 군것질을 좋아하구 야식에 살찌는 음식들만 골라서 먹던

저질적인 입맛이였는데

입맛조절은 물론 살빨리빠지는데 도움주는 허벌티 마신이후론

하루에 2~3잔 이상으로 꼭 마셔야했던 커피나 인스턴트 음식 점점점 멀리하게 됐어요

 

별거 아닌것 처럼 보이지만 물대신 마셔봄

어느순간 내 입맛이 정화 된다는 느낌?!!!

암튼 요건 다이어트 끝난 이후에도 건강한 입맛을 위해

물대신 꾸준히 마시고 있답니다

 

요즘 초록색 허벌티물통 모르시는분들 아무도 없지요~~

목욕탕이나 헬스장 운동하시는 분들보면 굳이 살빼는 목적이 아니더라두

날씬한 몸매 유지와 활력을 위해 허벌티만 마시는분들 많아용 ^o^

 

 

 

 

 

밥 먹을때마다 밥보단 밀가루음식 기름진 음식에 튀기고 달달하고

고칼로리 살찌는 음식만 좋아하던 제가

요즘은 담백하고 살 안찌는 건강한 음식에 밥 잘 먹는 제 모습을 보곤

다들 신기하다며 ㅋㅋ 한마디로 교양있는 입맛으로 변했다네요~~~

 

 

 

 

 

한달만에 9키로 빼고 이번 여름 저도 여자라면 누구나 입고픈

샤랄라한 ㅋㅋ 원피스한번 구입하고 사진 찍어봤어요

 

한 여름에도 땀 뻘뻘 흘리며 긴바지만 입었던 제가! 절대 하체라인은 보여주지 않았던 제가!!!

과감하게 치마를 입을수 있었던건

바로!!! 사이즈 줄여주는 특공대 알로에겔 덕분이에요

 

 

 

 

 

특히 허벅지살빨리빠지는데 엄청난 도움 받았거든요~~

알로에겔 꾸준히 마심 뭉친 지방이나 근육 풀어주고 사이즈 줄여준단말에

일단 뭐 시작했으니깐 먹어나보자~싶어

수시로 마셔줬더니 근육으로 똘똘뭉처 땐땐했던 절대 빠지지 않던

허벅지살 몰랑하게 풀어지더라구요

이것만해도 어디야~~다들 두손 두발 다 들었던 절대 빠질수 없다던 하체살이였는데

그런 말못할 고민 거의 포기했었던 허벅지살 ㅠㅠ

알로에겔 덕분에 안밖으로 쭉쭉 사이즈 줄었답니다

 

허벅지사이즈 1인치라도 줄이겠다며 친구들보면 주사나 지방흡입을

해서라도 빼겠다며 난리던데

전 건강하게 먹으면서 허벅지사이즈 무려 3인치 가까이 빼버렸어요

해보니 알겠더라구요 >< 허벅지살빼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체지방 풀어주고 빼줘야 한다는점

요건 운동으로는 안된답니다 ㅋ 제가 해봐서 안다구용~~ㅋㅋ

 

 

 

 

몰라보게 줄어든 허벅지 덕분에

올 여름은 션하게 다리라인 드러나게 핫팬츠도 입을수있구

거기에 원피스까지 ㅋㅋㅋㅋ 용됐다 용됐쓰~~~

 

항상 고민이였어요 과연 내가 먹는걸로 진짜 살뺄수 있는건지 다들 감량도

잘하고 날씬해 지던데,,,정말인건지 고민만 했었는데

지금와 생각해보니 정말 고민만으로 끝났다면....흑 생각만해도 끔찍

아직도 후덕한 살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겠지요

 

살뺄 생각에 스트레스 받고 뚱뚱한 몸매 간직하고 사느니

뭐라도 도전해보는게 맞더라구요 기왕이면 살잘빼주는 제품으로 크킄ㅋㅋㅋ

 

 

 

 

에잇 한번 해보자~라는 과감한 선택으로 인해

가장 싫고 두려웠던 계절 여름

2013년 여름은 가장 기대되구요 즐건 마음으로 맞이할 준비완료!!!

 

혼자하는건 힘들고 먹는건 포기할수 없고 그래도 살은 빼고싶구

그런 마음 간절하다면 [제가 그랬거든요 풉....ㅋㅋ]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추천할께요

전 가뿐한 마음으로 난생처음 후기글이란거 적어봤어요 예전의 저처럼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인 다이어터님들 위하야 궈궈!!!

 

지금당장 행동으로 실천하자구요~조금이라도 살빼면 지금보단 낫지 않을까요?

 

 

한가지팁 알려드리자면 전화 카톡 상담뒤 주문하면

언니가 사은품이랑 특별선물까지 챙겨주더라구요 요건 입맛에 맞게 고르세용 ㅋㅋ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내가해본 효소다이어트후기,방법!!

 

일년 365일 왕성한 식욕을 자랑하는 나! 나! 바로 나! 그랬던 저는 제일먼저

다 먹으면서 살뺄수 있단 말에 혹해서 이참에 스트레스 쫌 덜받고 먹는거 다먹고

빼볼까나~싶어 효소다이어트 해봤어요

먹는방법 대충 보니깐 정말 간단하던데요 제가 먹었던 제품은 한달동안 3끼 식사

다~하면서 효소 제품을 먹으면 음식섭취로 들어오는 탄수화물과 지방의 흡수를 막아주기

때문에 굶지 않아도 된단 사실~그것만으로도 다른거 따질꺼 없이 혹~하더라구요

 

그놈의 팔랑귀 또 등장~~돈 들여서 확 질러버렸어요

몸속도 깨끗하게 만들어주고 건강하게 해준다니 그동안 너무 많은 다이어트로 인해

건강도 안좋아지고 그렇다고 살빠진것도 아닌것이 다시는 몸망치는 다이어트는

하기싫어 건강하게 할수 있겠지란 저만의 생각에 해버렸어요 효소다이어트

 

 

 

 

 

다이어트 이지만 어디 제가 먹는 식습관 단방에 버릴수 있겠어요

먹던거 다 먹음서 먹었지요 그런데 음식으로 들어오는 탄수화물 지방을 막아준다는데

저는 막아주는지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효소다이어트 제품만 믿고 먹었는데

그래도 다이어트 중이니깐 3끼만 먹고 그동안 먹었던 군것질 야식 다 끊었거든요

정말 힘들었어요 먹고픈거 참는다는거 그치만 이번에 빠짐 정말 날씬한 몸매

항상 부러워만 했던 몸매 상상하고 만들수 있다며 시크릿 시크릿!!!!!!!

4주간 먹었지요

 

먹는건 간단해요 타블렛 제품이라 잘 챙겨먹었어요

 

 

근데 효소다이어트 저와는 안맞는 건가봐요 체험단 사진보면 라인이 들어가고

살이 빠졌다 그러는데 전 단하나의 변화도 없었구요

3끼만 먹고 군것질 안했는데도 불구하고 몸무게 변화도 거의 없었뜸.....크헉!!! @ @

 이럴러고 한달동안 열심히 효소제품 먹은거 아닌디~

순간 짜증도 나고 멘붕까지 아~~그만 살빼는거 포기해 버릴까나!!! 절망감에

빠져있었지만 그래도 날씬한 여자들만 보면 또 살빼서 날씬해지고픈 욕망 급! 생기고

 

어쩔수 없이 또 살빼기 찾아봤죠...이번엔 정말 내살들 깔끔하니 정리해줄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 식사대용으로 먹을수 있는거 찾아봤어요 밥 다먹고 알제품 하나로 살빠진다는

효소다이어트는 더이상 못믿어서.....사진이 읍네요 열받아서 제품 찍지도 않았음

 

 

 

 

 

또 어떤 다이어트가 유행인가 인터넷으로 열나게 뒤졌지요 살빼고픈 불타오르는 맘에

 내 살쫌 정리해줄수 있는 제품은 진정으로 없단 말인가>>>??? 

 후기글이 가장 많은 단'백질쉐'이크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단'백질쉐'이크 하고있던데~~

저는 오래전부터 알곤 있었지만 저에겐 왠지 안맞을꺼 같아 안했거든요 그냥 눈팅만 하고 넘겼는데

다들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로 엄청나게 감량했다니 에잇!!! 몰것다 마지막 다이어트란

심정으로 제발 이번만은 날씬한 몸매 만들어주세횻!

 

 

간절한 맘으로 겹살몸매 탈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하고

지금은 그 누구보다 날씬한 가시 몸매가 되어 ㅋㅋㅋ 저두 실로 오랫만에 정말 입고싶어

사이즈도 안맞는데 사놓았던 스키니 짧은바지 레깅스까지 입는답니다

이젠 그누구도 부럽지 않아요 살빠지니깐 얼굴까지 이뻐졌단 소릴듣고 제가봐도

턱선이 살아났어요 나림V라인 얼굴에 얼굴살에 파묻혀있던 콧날도 살아나고 눈까지 커지공

살빠지니 성형한 효과까지 나타나네요

 

 

저는 관'리잘해주는 살'잘빼주는 언니~~

사'이트에서 시작했구요

 

 

사'이트 들어가면 바로 1:1상'담창이 있어요 첨엔 상'담창으로 대화하다

나중엔 카'톡으로 상담 전 카'톡이 더 편했어요

 

 

 

 

 

 

한달에 10kg이나 빠진 놀라운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효소 다이어트와는 달리

하루2끼를 단'백질쉐'이크로 먹구 한끼는 일반식사 밥위주로 먹었어요 첨에 쉐'이크를 먹어야

한다기에 맛없는건 둘째치고 밥안먹고 견딜수 있을까 배고픔은 없는건지

저란 사람 배고프면 엄청 까칠해 지거든요 단방에 야수로 돌변해요~~~ㅋㅋ

 

 

언니한테 시작도 전에 어찌나 꼬치꼬치 캐불었는지 살빠져요 잘빠져요?

정말 빠지는거 맞는지 이것도 먹는거 다 먹고 뺀다는데 안빠짐 어떻하나~시작도 전에

별별 고민을 다 했드랍니다 언닌 제가 이만큼이나 귀찮게 물어보는데

어떻게 빠지는건지 감량성공 하도록 도와주겠다며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저는 마지막 다이어트 언니만 믿고 따라 먹기만했는데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해버렸죠 이렇게 간단하게 빠지는건줄 알았담

진즉에 할껄~정말 후회되므니다.. ㅠㅠ 그래도 마지막이라도 선택한걸 다행이라 생각하며

지금은 ㅎㅎ 입고픈옷 맘껏 다입고 최강날씬몸매만이 입을수 있다는 스키니진 중에서도

흰색스키니진 맘껏 입고 다녀요 예전같음 이런 당당한 자신감 꿈도 못꿨는데....

기분 너므너므 좋스무니다...>.<*

 

 

 주문한지 바로다음날 택배도착! 저는 빨리 빼고싶으니깐 빨리 보내달라고

까칠하게 말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우찌..ㅠㅠ 미안하고 부끄럽네요

기쁜맘에 신나서 열어보니깐 제품 말고도 사은품이랑 샘플 어찌나 많이 챙겨주셨는지

그중에서도 살잘빠지는 방법까지 알려줘서 노하우까지 ㅋㅋ 좋았어요 괜히 유명한게 아니였뜸

 

 

 

 

 

하루2번 아침 저녁으로 먹은 쉐'이크 가루로 되었있는걸 물에태워 먹는단 말에

맛없음 어찌할까 살짝쿵 고민했지만 고민고민하지마~~고민할께 없어욜

맛있으니깐 한달동안 열심히 먹고 한달에 10kg이나 빼기 성공한거겠지요!

 

 

언니가 추천해준 쿠키맛이랑 초코맛 쉐'이크 매일 아침엔 요렇큼 태워먹었어요

넘 맛난다 맛낭~이렇게 맛있는데 살빠진다는게

지금 생각해도 신기하네요 먹는만큼 빠지는게 아니라 먹는만큼

살빠지는 쉐'이크는 단백질을 풍부하게 섭취하기 때문에 배고픔도 없이 든든하게 먹을수 있고

오히려 어떨땐 밥먹을때보다 더 속편해서 하루3끼 다 쉐'이크로 해결 했을때도 있었어요

그만큼 맛난다는거...왠지 모르게 건강까지 좋아진단 느낌

 

 

요즘도 한번씩 아침식사 하기싫거나 배고플땐 간식으로 쉐'이크를 태워먹는데요

오랫만에 먹어도 캬~~맛있군요  맛난다능....

 

 

 

 

 

한달에 10kg빼기 방법으로 쉐'이크와 함께 허'벌티랑 알'로에겔도

욜띠미 먹어줬답니다

 

살빨리빼주고 입맛까지 변하게 만드는 만능멀티 허'벌티

물처럼 수시로 마시다봄 군것질 좋아하고 살찌우는 음식만 좋아라하는 제 이맛까지

변하게 만들어주심 저는 다른거 없어요 그냥 맛있어서 먹은거 밖에 없었는데

살들은 알아서 그냥 빠지시니...허'벌티 마시고 뱃살까지 쏘~옥 빠져버렸어요

 

밤낮이고 배불러도 먹고픈 입맛까지 변하게 해줘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머릿속을 빙빙 떠나니는 통닭 고기 보쌈 족발 이젠 제 눈앞에 떡하니 차려져 있어두

먹고싶지 않구요 먹어도 예전처럼 그렇게 맛있는지 못 느끼겠뜸 요렇큼 입맛변하게

 

레몬향이 솔솔나는 허'벌티 교양있는 입맛으로 바꿔줬답니다

 

 

 

 

 

한달에 10kg빼기 언니가 알려준 데로 잘 따라하심 고민 걱정할꺼없이 쭉쭉 잘빠져요

 

알'로에겔 이건 완전 대박!!!

오것이 제 허벅지살 빠지는데 일등공신 가장 맛있다는 망고맛으로 했는데요.

한달에 10kg 빼기 전에는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때문에 옷도 맘껏 못입었잖아요

알'로에겔로 그런 고민 스트레스는 저기 저멀리 안드로메다로 빠잉빠잉 >.<

 

알'로에겔이 땐땐한 지방 근육을 풀어줘서 사이즈를 줄여준단 말에 먹었는데

진짜루 리얼 사이즈 엄청 많이 줄었어요!!!

 

 

 

 

 

처음엔 금액두 살짝 부담되고 정말 빠질까?라는 의심병 돗아서 ㅋㅋ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언니가 사이즈 줄어들고 몸속까지 청소해주니깐

피부 좋아지죵 위 장도 튼튼해지공 가장 저를 솔깃하게한 사이즈!!!! 줄어준단 말에

언능 바로 질러버렸는데 고것이 탁월한 선택이 되버렸어열 ㅎㅎ

 

알'로에겔 요 녀석덕에 허벅지 안쪽살 바깥쪽살 쭉쭉 매끈매끈하게 빠져서

레깅스도 자신감있게 거뜬 핫팬츠도 당당하게 거뜬 룰루랄라~~유후;;

빠지는 방법은 정말 간다하구요 그렇게 머릴 싸멜 필요는 절대 없는거 같음

제가 해본결과 2주째부터 가속도가 붙어서 쭉쭉 빠지는데요 정말 언니말데로

그대로 이뤄지니깐 신기하고 이젠 의심병도 고치고 ㅋㅋㅋ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에 푹~욱 빠짐

스릉한다~~마구마구!!!! ♥.♥

 

 

 

 

 

굳이 체중계 몸무게 재는데 집착해서 하루종일 몸무게 잰다고 왔다리 갔다리 할필요

없었구요 그냥 하루하루가 다르게 빠진다는걸 전 옷 입어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게 느꼈음돠 바지를 입었을때 뱃살을 압박하는 느낌이 서서히 없어지면서

드뎌 사이즈가 줄어든다는게 느껴졌구 2주차부터 정말 체중이 슝~하고 떨어졌음!!!

 

유명하다는 쉐'이크 다이어트를 하면서 제 아무리 유명해도 지금 곰곰히 생각해봄

저 혼자 했어도 이만큼이나 성공했을까~싶어요!

 언니만의 노하우 아니였담 한달에 10kg빼기 절대루 못했을꺼에요

 언니가 옆에서 잘빠지는 방'법도 알려주고 응원해주공 관'리까지 해주니깐

저는 씐나서 더 열심히 욜띠미 궈궈!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끝난지 6개월이 지난지금도 감량한 몸무게 -10kg

넘흐나도 자~알 유지하고 있어요 성공!!!!!!!!!!!!! 이렇게 꾸준히 앞으로 유지할수 있단 생각에

흥분되고 설레네요~~~^ㅁ^V

 

아,놔~~좋은게 사실 한두가지가 아닌데 글실력이 너무나 짧은 관계로

 요것밖에 말 못한다는게 아숩다 아쉬웡

이젠 더이상 날씬한 친구들이나 여자를 봐도 안부럽구 옷도 내가 입고픈 워너비 스탈로

막 입었더니 다들 살빠지고 스타일까지 간지난다며...하하하하;;

 

먹으면서 살뺀다고 말했을때 그런게 어디 있냐면서 살잘빠지나 두고보자!!

삐뚜룽하게 처다보던 친구들조차 지금은 난리난리 났쓰옹 언니 소개쫌 시켜달라며

 

알려드려야쥥

제가했던 관'리잘해주고 살'잘빼주는 언니 사'이트는

 

 

 전'화상'담도 되공 편하게 카'톡상담 할려믄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존버양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사이드바 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