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0/09'에 해당되는 글 2건

뱃살빼는법 다이어트 성공후기/10키로빼기

 

오늘은 제가 해봤던 뱃살빼는법 다이어트 성공후기 올려볼려구요 ㅋ

다이어트 해보면 해볼수록 감량성공은 어렵구

과연 이게 나랑 맞는건지 빠지기나 하는건지 고민일때가 많잖아요

저도 그랬거든요 특히 뱃살빼는법 다이어트 성공 너무나도 어려웠어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일년전만해도 저 니트 입으면 배쪽으로 쫙 달라붙어 난감했는데

오메...지금은 헐렁헐렁해요 ㅋ]

 

 

 

다이어트 늘상 해왔던거 같아요 운동은 물론 기본으로 해봤구요

 다이어트 보조식품부터 시작해 먹는 식욕 억제가 안되 식욕억제제도 먹어보고

별별짓을 다 해봤지만 뭐가 문제인지 항상 실패 ㅠㅠ

 

 

그러던중 엄마 친구분의 추천으로 시작했던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10kg이나 감량했구요 최대 고민이였던 뱃살 뱃살빼는법 성공!!!

요즘은 맘껏 입고픈옷 입고 먹어도 먹어도 더이상 살찌지 않으니깐 늠늠 좋네요

 

 

 

 

엄마 친구분이 소개해준 곳은 뱃살빼는법으로 유명한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에요 제가 만들어 봤어요

 

 

 

 

제품 판매하는 곳이지만 정성이 느껴지더라구요 먹는식단부터 시작해

운동이며 먹는방법까지 설명해주셨구요

거의 매일 카'톡으로 관리해주니깐 혼자하는 다이어트처럼 힘들지도 않고

쉽고 재미있게 할수 있었던거 같아요

 

전 가장 빠른 방법인 카'톡으로 상'담신청! ㅎ친절한 운영자 언니가

꼼꼼하게 상담해주고 뱃살빼는법으로 저에게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해줬답니다

[카톡상'담뒤 주문했더니 특별선물까지 챙겨줬어요]

요런거 알아둠 좋쵸....더 많이받음 좋으니깐요 ^^

 

 

 

전 일단 한달프로그램으로 시작했구요

가격대도 이정도면 적당한거 같구

이왕 마음먹고 시작하는거 가격때문에 망설이다가 여기저기 돈 들이니

걍...맘먹고 시작하고 확실하게 감량하자! 이런 마음 먹었죵

 

항상 시작은 거창하게 하지만 제 의지력이 문제라서 끝까지

해본적 없었던거 같아요 = 의지력박약 ㅠㅠ

그랬던 제가 난생 처음으로 한달에살10키로뺴기 성공 !!!!!

이겹삼겹사겹으로 접히는 뱃살 때문에 맘 편히 옷입을날도 없었는데

지금은 입고픈옷 사이즈 상관없이 내눈에 맘에 들면 입기.

 

이런맛에 다들 날씬함 유지하는 건가봐요 ^o^

 

 

 

 

 

전 생긴거완 달리 입맛이 까칠해 맛없는건 못먹겠고

살은빼고싶고 이런 심술맞은 입맛이였는데

추천받은 쿠키맛 초코맛 쉐'이크는 살빼주는건 물론 맛있엉

무엇보다 입맛에 잘 맞으니깐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챙겨 먹을수 있었구요

 

다이어트약이 아닌 건강식품으로 나온 제품이라

꾸준히 먹음 몸 밸런스 맞춰주기 때문에 살빠지는건 보너스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졌어요

맨날 저녁만되면 축처져서 힘들어했는데 지금은 펄펄 날아다녀요

ㅎㅎ

 

 

 

다이어트 시작할때마다 가장 큰 걱정이 있었어요 전 늘상 걱정이

쫌 많아요 , 그렇게 먹는걸 좋아하는데

음식유혹 야식유혹 이겨낼수 있을지 밥보다 군것질 더 좋아하는데

어떻게 참고 이겨낼수 있을지..걱정되는거 맞겠죵

하지만 이번은 달랐어요 입맛조절에 좋다는 허'벌티 물대신 꾸준히

마시기 시작했더니 신기하게도 먹고픈입맛 뚝 떨어지더라구요

[요거 참 좋은거 같아요]

 

보니깐 허;벌티가 입맛조절과 살빨리빠지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네요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물 많이 마시게 도와주는 허'벌티

꾸준히 마심 좋으니깐 애용하고 있어요

저에겐 없어서는 안될 페이보릿 아이템이죠

 

 

 

 

관'리잘해주는 디바언니가 거의 매일 카톡으로 체크해줬어요

오늘 점심은 뭘 먹었는지 허벌티는 몇리터 마셨는지 등등

근데 이런것만 매일매일 물었담 지겨워서 끝냈을수도 있어요

근데,언니 재미있기도 하고 성격도 저랑은 달리 좋으시구 잘 챙겨주거든요

뭔가 믿음직스럽고...흐흐

이럼 거의 팬수준인가요?ㅋ 암튼 친구들보다 더 자주 카톡했으니

관'리 제대로 받는만큼 뱃살빼는법 다이어트 성공에 가까워지는건 맞는거 같아요

 

사실 이렇게 제품 제가 어떻게 먹었는지 길게 말할필요 없는데

그냥 디바언니한테 관리받으면서 알려준데로 착실하게 먹음 끝나거든요

 

 

 

 

아참...제가 이걸 빠트릴뻔 했네요

뱃살빼는법 다이어트 성공하게 도와준 일등공신

알'로에겔이에요

뭉친 근육과 지방 풀어주는데 좋고 몸속 깨끗하게ㅡ청소해줘

제품 흡수가 잘되게 도와줘 빠른 감량에 좋다는 제품이에요

 

일단 요것두 맛남 망고맛인데요 먹을수록 자꾸만 먹고싶고

전 또 단순히 맛있어서 마구 마셨는거 밖에 없는데

그것이 복이되어 ㅋ 뱃살 몰라보게 들어가니깐 허리사이즈까지 훅 줄었답니다

예전엔 29사이즈바지 겨우 입었는데

지금은 26은 여유있고 곧있음 25사이즈까지 입을수 있을꺼 같아요

 

 

 

 

다이어트가 즐거웠던건 이번이 처음이였어요

뭔가 내가 먹는만큼 살빠지는게 눈에 보이니깐 띄니깐 더 잘 챙겨먹게 되구요

나도 친구들처럼 이쁜옷 짧은옷 딱 달라붙는옷

자신감있게 입을수 있으니깐...아마 요맛에 다들 날씬함 유지하는 건가봐요

 

한달에살10키로빼기 성공해본 난 느낌아니깐 ~~~ +ㅁ+

무튼 해보니 참 좋은거 같구요 이건 뭐 좋타 최고다

백날 설명해봤자...먹고 체험하는거 따라오겠어요 본다고 빠지는것도 아니구

정말 진정으로 날씬해져보고 싶다면,

마음먹고 살'잘빼주는 디바언니 관'리받는게 정답인거 같네요

 

여자는 자고로 날씬해져야 여러모로 좋은거 같아요

지금은 가을 코스모스처럼 가녀린뇨자 되어봅시닷

 

지금당장 롸잇나우

 

 

 

 

 

 

 

 

Posted by 존버양

단기간다이어트[뱃살빼는법]

 

저는 드디어 단기간다이어트로 뱃살빼는법 성공 몇번의 시행착오끝에

드디어 뱃살빼는법 성공으로인해

뱃살쏘~옥 뱃살들어가니 허리사이즈 3인치가 한달만에 줄었구요

 

덩달아 몸무게 8kg감량!!! 앗싸~~~

 

 

 

올바른 단기간 다이어트로 했더니 지금까지 요요없이 아주

 잘 유지하고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보니 뱃살빼는법 끝낸지가

벌써 10개월이나 지났네요 이젠 더이상 지긋지긋한 다이어트 할필요

없으니 속이 아주 시원합니다 !!! 냐하하하하""""

 

제가봐도 제 모습이지만 놀라울따름 이렇게 날씬해질수 있나?

그것도 단기간에 한달만에 , , , ㅋㅋㅋ

요즘은 어딜가나 그놈의 사진찍는병 생겨서 배경좋은곳 벽만봄

아주 전신사진 찍는다며 난리났쓰요 +ㅁ+ 두눈이 반짝반짝

흐흐흐

이기분 알랑가 몰랑가

 

 

 

당연히 저도 여러가지 단기간 뱃살빼는법 다이어트 해봤죠

다양하게 해봄 뭐해요 늘 결과는 빼고 찌우고 무한반복으로 인한 요요만

 남더라구요 이런 덴장...ㅡ,.ㅡ;; 돈만 날리고 나날이 성질만 더러워지니

주위 친구들도 제가 다이어트한다 말함 비상사태

한동안 보지말자며...어흑 ㅠㅠ 제가 그렇게 살았어요

 

그랬던 저에게도 드됴드됴 빛보는날 왔으니.....지인 추천으로 시작한

단기간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일단 결과부터 말하자면 뱃살빼는법으로

짜~~앙응임 !!! 대박대박 대박사건

 

 

 

 

항상 뱃살 때문에 옷입는것도 조심스럽고 딱 달라붙는옷 입는다는건

상상도 못할일이였구요 헐렁한 엉덩이 다덮는 옷만이 저의 몫이였어요

아....입기싫으당

 

그놈의 눈은 살아있어서 이쁜옷만 입고싶구 이런맘 다들 잘 아시졍? ㅠㅠ

 

 

 

지인이 알려준 단기간 뱃살빼는법 다이어트로 유명한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에요

사'이트 들어감 1:1 상담창도 있구요 전 휴대폰으로 본다구 쉽고

빠르게 카'톡으로 상담신청...말 걸었더니 당장 답장오심 후핫" 빠르심

ㅋㅋㅋ 이것저것 물어보고 저한테 알맞은 프로그램까지 추천 받았답니다

 

일단 가장 인기좋다는 한달프로그램으로 시작!!! 스타뚜

 

 

 

 

어떻게 해야할지? 뭘 먹는건지 고민고민하지마 ㅋ

 언니가 다 도와주니깐요 [주문했더니 사은품이랑 샘플도 엄청나게 챙겨주이심]

먹는방법부터 시작해 잘빠지는 언니만의 노하우까지 다 알려줬구요

 

이 기간동안은 그 누구보다 언니와 함께 더많이 카'톡으로 대화 했지요

 친절하게 알려주고 가끔씩 재미난 이야기도 하구

요맛에 다들 관'리받으면서 다이어트 하나봐요 늠흐늠흐 쉬우당 >.<

 

 

 

 

뱃살쏘~옥 한달만에 허리사이즈 3인치나 줄어들고 몸무게 8키로

감량하게 도와준 제품들 어떻게 먹었는지 간단하게 알려드릴께요

 

가장 기본인 단'백질쉐'이크는 하루2끼 아침 저녁으로 먹었구요 한끼는

평소에 먹던데로 든든하게 밥한공기 뚝딱!

그동안 단기간 뱃살빼는법 다이어트로 했었던 거의 굶다시피 했던거완

차원이 달랐어요 쉐'이크 단백질 영양성분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꾸준히 먹음 살빠지는건 보너스~~~+ㅁ+ 컨디션까지 몰라보게 좋아졌어요

 

아마 다이어트약이 아닌 건강한 체중조절용 식품이라 그런가봐요

 

 

 

 

요것쓴 물대신 마셨던 입맛 조절해주는 허'벌티

전 그랬어요 밥 보담 면종류 인스턴스 음식 좋아하는 뇨자...밥은 안먹어도

하루한끼는 꼭 빵이나 떡뽁이 면종류는 먹었는데 신기하게도

 허'벌티 꾸준히 먹기 시작했더니 살찌우는 음식 먹고픈 입맛 서서히 조절되더라구요

 

지금도 올바른 입맛위해 향긋한 허'벌티

꾸준히 마시고 있거든요...촉촉한 피부를 위해서라도 좋은거 같아요

 

 

 

 

뱃살 때문에 고민이 아니라면 제마음 이해못하겠지만 이거 진짜

스트레스 ㅡ,.ㅡ

여름만 되면 딱 달라붙는 옷들 그리고 블라우스나 남방 입을려고 하면

무조건 핏, 딱 부는게 아니라 헐렁한 박시한 옷만 입었어요

뱃살 때문에요 단추사이로 뱃살 나와본적 있나요? 그때 생각하면 ㅠㅠ

항상 바지 허리라인에 뱃살 척 걸쳐져서 자국만 선명하게 남았었는데

 

그랬던 항상 고민덩어리였던 뱃살 사이즈 훅훅 줄여준

일등공신 알'로에겔 적극추천요

 

 

 

뭉친 근육과 체지방 빼주는 알'로에겔 꼬옥 쉐'이크와 함께 먹었더니

효과짜응!!! 몰라보게 뱃살 들어가는 효과 볼꺼에영 이맛에 다들

알로에겔 아아아....알로에겔 ㅋ

추천하는 건가봐요 아~~지금도 맛난 알로에겔 먹곱다

 

무슨 긴말이 필요하겠어요 남들 빠진거 뚫어져라 처다봤자

내 몸 되는것도 아니구 그래도 오늘 제 후기글 읽으신 분들 복 받으셨어요

 관'리잘해주는 언니와 함께라면 저처럼 누구든지 완벽한 원하던

몸매 만들수 있으니깐요 ㅎㅎ

 

 

 

 

요즘은 그야말로 하루하루가 햄뽁한 나날들이에요

더 이상 지긋지긋한 단기간 뱃살빼는법 다이어트 할필요 없으니깐요

유후~~~~~~~~~~~~~^o^

 

이제는 여름을 지나 가을! 가을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가녀린

코스모스같은 뇨자 되어야겠죵

날씬해져보니 대우가 달라지고 성형한 효과까지 톡톡히 보구요

이맛에 다들 날씬함 유지하는 건가봐요 ㅋㅋ

 

요요없이 완벽하게 유지하는 방법

그것쓴 바로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사'이트 였씀돠

 

 

 

 

 

 

Posted by 존버양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사이드바 열기